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 7월 네이버멤버십 한달무료 이벤트 :: N골프이벤트 1개월 무료이용권<티빙한달무료>

by U;nee Nori 2021. 7. 30.
반응형



네이버 N 골프 이벤트로 -
네이버가 통크게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멤버십 한달무료 선사해주네요
이번 이벤트성 무료이용권은 금방 소진되기때문에 이글을 보신다면 바로 -클릭클릭하시길 바랄게요

선착순 5만명이라고 되어있는데
3일이나 4일지나면 동나지않을까 싶어요
창이 안보인다면 이미 종료된거니 다음 기회를 노리실 수 밖에 없겠네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 이미지클릭 하심되요 띄울게요

자자!!
N골프이벤트 1개월 무료이용권받으러갑시다
[이미지클릭시 넘어가요 그전에 아래정보부터 보고 눌리셔요]

1초만에 무료받기 하고 누르기만해서 1분도 안걸리는 ㅋㅋ 멤버십가입


한달 전에 ㅋㅋ 마침 네이버멤버십이
끝나서 디지털서비스 혜택으로 보던
티빙도 요새 못보고 OTT는 웨이브랑 [동생공유] 넷플만보는중이에요 ㅋ
어제 신규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이었던 사람들도 참여가능 이벤트 뜨길래
바로 다시 재가입했습니대 ㅋㅋㅋ
진짜 한달전 끊었는데
눌려보니 바로 무료 한달 적용되네요

네이버멤버십 혜택으로
네이버 아이디로 티빙 무료 시청가능한거 아시나요 ㅎㅎ 꼭 이용해보세요 이번 기회에-
일단 정보를 드린다면

■선착순 5만명 [2021.7.28~ ]
■예전에 멤버십 무료 이용하셨던 분도 가능
■ 신규회원님들도 가능
신규회원님들은 첫달무료 + N골프 무료쿠폰이라고 해서 2달을
네이버멤버쉽 이용가능하세요


■ 유료 멤버십을 사용하시고
끊으신 분들도 해당 됩니다만

× 현재 멤버십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벤트 요고 아쉽게도 중복으로 이용권 못받습니다

링크눌려서 이미지클릭하면 나옵니다 체크해보세요




https://campaign.naver.com/memngolf/

네이버 멤버십 x 네이버 골프 이벤트

N 골프가 드리는 깜짝 선물! 네이버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 멤버십에 무료로 가입하고 # 네이버에서 골프장 예약하면 # 무려 최대 5% 적립

campaign.naver.com




한달 무료받으시고 바로 해지누르셔도
그 기간동안 이용이 가능하므로
자동 결제 막고자하시는 분은
바로 해지버튼 누르고 이용하세요 담달 자동결제 안되고 자동해지된 상태에서
그기간 동안 편안하게
멤버쉽 혜택 누릴 수있어요



자동결제 불안하다?
네이버멤버쉽 해지방법!


네이버플러스 해지방법은 제가 따로 해지하는 방법, 게시글 게재 해둔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링크창 남겨드릴게요.

https://uneenori.tistory.com/1847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디지털서비스 티빙해지? 따로 해지해야댈까??)

네이버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입니다. PC도 비슷합니다. 아래는 네이버 앱에서 보여졌을 때 해지방법이에요. 쉽습니다. 따라오세요 ㅎ 멤버십을 찾아요 ㅎㅎ 쇼핑쪽에서 찾으셔도 되고 네이버 페

uneenori.tistory.com


디지털서비스 선택시 티빙볼 때는 비록 ㅋㅋ
인기영화는 볼수있는 이용권은 아니지만
그래도 티빙 실시간 티비나
현재 방영중 인기 드라마등이나
해외드라마 등 볼수있는
방송 무제한 정기권이라 볼만해요 ㅎㅎ
요새 식스센스2 빠져있어서 ㅋㅋㅋ즐감중


디지털 이용권
-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 네이버 웹툰/시리즈 49쿠키
-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5개중 하나 선택 )

네이버멤버십 무료혜택 즐기세요



네이버멤버쉽 처음 이용한다???


혹시나 나는 네이버 멤버쉽 한번도 이용해본적 없다? 하시는 분들-!!
신규회원님들은 위에 이거부터 먼저
받지마시고 친구추천이벤트 x 네이버페이 5천원 각각 받는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그거 부터하시고 요거 선택하세요
그래야 네이버 페이도 받을수있고
2달 무료 이용권으로 받을 수있어요
[따로 따로 한달짜리식 이용권발급 한달끝나고 선택해서 한달보는식의 이용권임]

위에 N 골프 멤버십한달무료 이벤트 부터 누르면 친구도 나도 5천원페이 받는
이벤트는 못해요×× 멤버십 2달은 이용가능하지만 친구 링크통해 가입시
주는 네이버 페이는 머니는 날라가용
아래 예전에 따로 정보공유 게시글쓴 거 올려둘게요 참조하세요 모르시면 아래 댓글창에 문의주세요
보고 바로 댓 남겨드릴게요




https://uneenori.tistory.com/1716

💭 네이버페이 5천원 적립받기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친구링크로 가입하고 5천 포인트 받는 방

• 지금 친구 링크 타고 멤버쉽 가입시 (한달무료_해지도 쉽게 가능) 5000원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꽁 +_+ • 난 온라인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매할 때 이용하자~~ 쓸

uneenori.tistory.com



습하고 무더운 날씨-
혜택 빵빵한 네이버멤버십 이용하시고
즐겁게 눈요깃거리 하십시다 ㅎㅎ
온라인 쇼핑도하고 적립도 알차게 받고 티빙
인기방영드라마도 보고 실시간 올림픽도보고 응원도하공 에어컨키고 맛난거드시공 딩구르르르-하셔요 잇님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