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배민 1 행사하네요 쿠폰 눌려보세요 ME. 만원당첨됨

by U;nee Nori 2021. 11. 10.
반응형



이거 지역마다 다르긴 한 것 같은데 ㅋㅋ
배민1 되는 지역이시라면
위 이벤트가 뜰거에요

배가고픈데 밥먹긴 싫곡 ㅋ
야식 먹자해서 피자주문 갔더니
월 화 랑 주말만 요일 쿠폰적용 되게 해주곡




제값주고 사먹어야하나 보다가
이벤창이 눈에들어와서 눌려보니
두더지잡기 처럼 게임이 나오네요 ㅋㅋ
그냥 막눌려봄 ㅋㅋ





1만원당첨 동생이 그냥 죄다 1만원 주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ㅋㅋ모르겠네요
배민1이 좀 배송비가 비싸서 안쓰게 되는데
여튼 1만원적용이 되니깐 ㅋㅋ 굿이다
싶어 2만 얼마짜리 피자 주문적용 ㅎㅎ

이거 당일소멸이네요 ㅋㅋ



이거 이벤트 쿠폰이 당일사용이 안습인데
ㅋㅋ 11시에 마감인가요 3시간남았더라구요
바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적용하니깐 배송비포함해서 12000원 돈나왔네요 ㅎㅎ어짜피 배달시켜먹게
할려는 상술이긴해도 뭔가 할인 받으니
기분이 좋아요

ㅋㅋ배고플 때 뭐 사먹을때 한번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돈벌었네요
옷사고 적립금 들어온 N 페이로 전액사용해서 무료로 냠냠하는중 ㅋㅋ


콜라도 큰거줌 ㅋㅋ리뷰서비스 ㅋㅋ굿


귤로 장난치기 ㅋㅋㅋ
귤이 덜 익어서 너무 딱딱하고 반대쪽이랑 윗쪽이 초록귤이라서 몇개꺼내 숙성시키는중
네임팬으로 귤껍질에 그린게 아니라
의료용 종이테이프 ㅋㅋㅋ아시져

거기 칠해서 가위로 오려 붙임 ㅋㅋ
귀엽다고 난리 할로윈 분위기
호박대신 ㅋㅋ귤로 ....
한 3일되니 잘익어 곧 먹을 때가 온듯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