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글루건 옷에 묻었을 때 제거하는 방법 🔻 이 방법이 젤낫네요 ヘ(= ̄∇ ̄)ノ

by U;nee Nori 2022. 11. 27.
반응형



 




 

 


글루건 공예 작업하다가 글루가 ..
흘러내려서 티셔츠 앞에 흘렸어요 ㅜㅜ
큰 부분은 바로 급하게 뜯어냈는데
이렇게 남은 찌꺼기 자국이 ㅜㅜ
이거 사진찍기전에.. 좀 더 하얗게 심했는데
이것도 많이 뜯어낸 편 ㅋㅋ

제가 이것저것 ㅋㅋ 해보다가
알게된거 기록해봅니다
옷 재질따라 좀 다를수도 있으나
일단 해보세요 ㅎㅎ그나마 살릴수도 있어요 ;
저는 바지랑 ㅋㅋ 티셔츠에 묻어난거 닦아봤네요



 






일단 클렌징리무버로
올려서 닦아봐도 안됨 ㅋㅋ
고춧가루 같은 양념묻은거는
클렌징워터로 아주 잘닦이거든요 ㅋㅋ
그나마 네일리무버 아세톤으로 티셔츠
펴놓고 화장솜 (부직포있는걸로해야댐)
한가득 묻혀 올려줍니다 물파스도 효과있습니다.
3분내지 4분올려두면








이렇게 살짝 덩어리 지게 올라옵니다..
큰 부분은 최대한 떼주고
작은 것도 살살 긁어서 떼내줍니다
화장솜에 부직포 있는 부분으로
막 문질러 주셔야대요


 




큰부분은 다떼졌죠 ㅎㅎ
살렸습니다 ㅋㅋㅋ 아세톤먹은 옷감은
그대로 린스로 한번 헹궈주거나
샴푸로 한번 묻혀 빨아주세요 ㅎㅎ
그럼 아세톤이랑 파스같은거 향도
날려버리고 옷감이 덜 상하네요
멀리서보면 티가 안남 ㅋㅋ
드라이해보니 괜찮네요 ㅋㅋ






 






나의 노고들.. ㅋㅋ 아세톤과
화장솜 3개로 살렸습니다 ㅋ
참조하세요 ㅎㅎ 솜은 묻어남이 커서..
부직포붙어있는 이중 화장솜으로 문지르거나..
물티슈 천부분 여러겹 겹쳐서
문지르면 좀 낫습니다 ㅎㅎ
혹여 글루건 묻은 옷
있다면 이렇게 떼어내보세요

여튼 최대한 큰덩어리는 꼭 뜯어낼 것 떼어내시고
진행하셔야해요 저처럼 저런 자국이
남았을 때는 잘 떼집니다만 실리콘 덩어리가
묻은 채 굳은거는 회생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ㅋ 참조하시고 함 해보십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