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저 주문해놓 취소 다함 ㅋㅋㅋㅋㅋㅋ 사고나면..제정신이 다시 돌아옵니다. ㅋㅋㅋㅋㅋ

by U;nee Nori 2022. 12. 15.
반응형

 

 

 

 

 

 

 

 

이거는 아무것도 아님 ㅋㅋ 다른 오픈마켓,, 각쇼핑몰 사이트에도 보니;;

이정도 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쇼핑몰. 앱 마다 배송비체험딜 장난아니거든요 .. 제가 요새 시간이 조금

없어서 더 못올려드리는 건데 ㅠㅠ 일단 그나마 괜찮은 것만 좀 올려보긴 하는데

임박특가딜부터 시작해서 신제품 샘플링 부터 ; 홍수입니다.. 연말이니 ㅋㅋ

 

 

 

 

체험딜 저도 올리면서 주문을 많이 하는 편인데 ㅋㅋ

롯데쪽만 봐도 엊그제 주문해놓고 ㅋㅋ 취소 다 했네요

너무 쓸때없이 구매하는 것 같아서 ㅋㅋㅋ

너무 불필요하다싶은거 주문해놓고도 다 취소합니다 ;;;

요새 책상에 쌓여가는거 보면 ㅋㅋ 왜이리 많이샀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

싸다고 막 담기 하는데 생각보다 다 안쓰는 것 같아서

화장품 쇼핑다이어트 할려구요 ㅋㅋ 저는 거의 제가 안쓰고 다 나눠주는 편인지라 ㅋㅋㅋ

아주 괜찮은 거 빼곤.. 다 두동생들이랑 지인한테 나눔하는 편

 

 

 

 

 

 

 

 

 

오늘은 최대한 안사야지 하면서도 ㅋㅋ 살펴보니 제눈에 체험딜 상품이 막 들어옵니다 ㅋㅋ

여튼 오늘은.. 아이오페 샘플링만 담았어요 크림 ㅋㅋ 이건 안살수가 없겠더라구요

100명 한정.. 저 손 빠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미리 공지 해드렸는데 구매들 성공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엄마 파우치용으로 쓰시라고 모아서 드려야겠네요 ㅋㅋ

하루에 한개씩만 사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못끊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끊어봐야져 ;; ㅋㅋㅋ

어제는 AK몰에서 워시오프팩 100ml 하나 사고 ㅋㅋㅋ

물욕이 돋네요 -_- 써보고 안쓸거같다하면 .. ㅋㅋ 동생 집에 가서 두고 오는걸로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하이에나처럼.. 살펴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좋은거 있음 올려드릴게요

미리 체크하시고 대기하시고 줍줍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