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 요새 2023년 달력들이 그리 귀하다면서요? 중고거래도 한다네요 와우~

by U;nee Nori 2022. 12. 15.
반응형

 

 

 

 

 

아까 뉴스보니 은행 달력들이 그리 귀하다면서요 ㅋㅋ

은행달력을 가지면 돈이 들어온다니 어쩌니 ;;; (뭔;;;)

요새 은행에 재고 들어왔다하면가서 그거 받아서 중고거래까지한다는데 ㅋㅋㅋ 세상에;;;

뭔 몇만원씩 한다고;;???????????!!? 그거 왜사요..;;;; ㅋㅋㅋ

VIP한정 달력은 유명화가 작품같은 거 실려있거나 하니깐

그런거는 비쌀만한거 같더라구요 깔끔하고 이쁘고

불황이다보니 은행에서 수량을 적게 배부하니깐.. 요 ㅋㅋㅋ

저 여지껏 매년 국민은행에서 주던 달력 썼는데 돈 많이 안들어오는데요 ㅋㅋㅋㅋㅋ ;;;;;

갠히 12월되니 조급해서 이리저리 달력 무료배포 정보보고 얻고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네요;;

매년 1월에도 받긴했는데;; 오늘도 여러군데서 얻었어요 ㅋㅋㅋ

저도 캘린더 달력 필요했는데 이리저리 들어오네요

 

 

 

 

 

 

 

 

하나는 남동생이 내과 병원 검진갔다가 여러개 받았다고 하나 나눔해줬고 ㅋㅋㅋ

하나는 아빠가 삼성생명에서 매년 보내준다면서

보험회사에서 여러개 들어왔다고 또 필요하다고 했더니 주셨음 ㅋㅋㅋㅋ

 

 

 

 

 

1월 쉬는 날부터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쉬는날이 얼마나 있을까역

 

 

 

 

 

 

굳이 설레발칠 필요가 없었네요 주말에 가족들식사할때

있으면 달라 했더니..  다들 챙겨줍니다 ㅋㅋ

이리저리 2023 캘린더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과의원이건 많이 크지않아서 적당해서 쓰기 좋을 것 같아.. 이거 쓸까바역 ㅋㅋㅋ

삼성생명껀 너무 칸이 크고 더 큼 ㅋㅋ 자리차지;;

 

저도 신청해둔곳 여러곳있는데 몇개 더들어올 것 같네요

근데 너무 오래걸림.. 언제오는지 알수도 없고.. -_-

지인이나 여동생한테도 물어보고 쓴다면 주고 ㅋㅋㅋ

만약에 혹시라도 많이들어오거든.. 나눔해볼게요 ㅋㅋㅋㅋ

제주변에도 필요하다고 하는 사람들 꽤 있어서 ;;

이리저리주고 하면 없을지도 모르겠지만서도 .. ^^

보험넣으신 분들은 담당보험설계사 문의함 해보세요 아니면 ..

큰 병원 같은데 갈일 있으면 가시면 있을지도ㅋㅋㅋㅋ

굳이.. 은행가서 받을 필요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11월에 은행에서 엄마가

벽걸이형 딥따 큰 대형 달력 받았다고 하나 주셨네요;;

그거는 집에 부엌가는 쪽에 걸어두긴 했는데 ㅋㅋㅋㅋ 이쁘길래

그거도 효과는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뉴스보고 의아했구만용 ㅋㅋ

은행들은 이제 매년 달력으로 홍보할 생각하심 댈 것 같아요 딴 광고업쪽에 돈많이 들이지마시구

많이 찍어내세요 이거는 내내 보니깐 살펴보게 되니깐요 ㅋㅋ 인기 많구만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