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게임의시작...❣️ 첫시작부터 길잃음..

by U;nee Nori 2023. 5. 17.
반응형

 

 

 

 

3월달에 2개 예구를 했는데;; 조카꺼랑바뀌어서옴ㅋㅋ
난 마우스패드로 예구 샀는데 이걸로옴
주소잘못기입 ;;정신이없어;;;
주말에 교환하러 갈예정 ㅜㅡㅜ

사은 사실 난 필요가 없긴한데 

 다줄까싶기도하고 ㅋㅋ그러합니다..

 

 

 

 

 

 

 

 

 

 


오밤에 ㅋㅋ이게 뭐하는건지 ㅋㅋㅋ
하늘나라 막 무작정 직빵으로 돌아다니다가
이렇게 뭔가 제작해가는게 재밌었음

 

 

 

 

 

 

 

 


이때 사당탐색해서..  2개찾고

기술 2개 밖에 안배운채로 그냥
무작정 시간낭비오짐 ㅋㅋㅋ
그냥 직진가다보니.. 여기를 왜갔는지;;

이상하게 끊어진 곳이 있길래..

이건 가지말라고 이렇게 끊어둔거 같은데;;

여길 가야되는지 알고 고민고민.. 

 

 

 

 

 

 

 

 

 

 

 

붙이기기술로 만든ㅋㅋ  세상에
가지말라는곳은 끊어져있는데
그것도모르고 그곳을 올라가겠다고
이걸만듬 ㅋㅋ 길거리에 이것저것 널부려져있는거 

주워다가 접착붙임.. 한곳에 걸어서

선풍기 2대 틀어서 위로 올라감;; 세상에 ㅋㅋ

(왜 자재를 그리 땅바닥에 한가득 깔아놨는지;;그러니깐..

내가 위에만 가야되는건줄알고..시간낭비오지게했어여 ㅋㅋㅋ)

힘들어서 못가니 어쩌니하는 엔피씨들도 태워서 내려다주고 ㅋㅋㅋ 

 

 

(저는 이때까지 그 다음 기술..트레루프?라는 기술

어디든 천장이 있는 구조물이라면 뚫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거..

하늘로 쑥 올라가는 그기술은 안배운채였어요 ㅋㅋ)

 

 

 

 

 

 

 

 

 


이렇게 고리붙이고 선풍기 2개 달고 
높은곳 레일걸어서 올라감
근데 암것도 없다 ㅋㅋㅋㅋㅋ 상자하나까고 내려옴,,, 

이때 까지만해도 하늘에서 활강할수도 없음;; 
나처럼하지마시길

 

 

 

 

 

 

노을지니 너무 이쁨 ㅋㅋㅋ 허망함을 달래고..

하트 ❤  🧡 🤎 개로 ㅋㅋㅋ
쟤랑상대해서도 안된다 바로죽음;;; ㅋㅋ 지나가세여
저거왜 만들어둔거임 ㅋㅋㅋ

 

여튼 첫코스는 사당 4군데 찾고..

다음 지역으로.. 땅으로 내려옴 끗 ㅋ

 

 

 

 

 

 

 

역시 길치는 자꾸 돌고 돌고 .. ㅋㅋㅋ

어질합니다 ㅋㅋ 사당 4군데 찾고

기술도 습득하고 내려옵니다~~

 

 

 

 

 

 

 

 

 

재밌긴한데 방대하다.. 역시 오픈월드...

나는 본 야숨을 마스터를 다 했지만서도 ㅋ

그래도 대충 스토리 가는걸..

대부분 알아서.. 그냥 그런거는 다알겠눈데.. 

난 잔머리굴려서 가고있다 ㅋㅋㅋ

세상에;;;

 

 

 

 

 

 

 

 

 

이제 마을을 찾아가라는 미션까지 받은 상태라

일단 전 추운지역부터 올라왔는데..

추위가드 음식토핑으로 여기까지 왔지만 ㅋㅋ

추워서 옷은 하나 방한복사야겠다싶어 마을을 갔는데..

마을 입구 다리가 끊어져있어서 못올라가더라구요..

 

뭔 미션이 많은데....  잔머리쓰고 .. 높은 지역에 올라가서 

활강하면서..토핑해가면서 리토의마을 도착 

방한복.. 보석팔아가.. 상의하나만 일단 사입고 

이제 이지역 ㅋㅋ 돌예정이에요 재밌어요..

 

마굿간미션하면 미끄러지지않는?? 뭔 옷준다던데..

그거부터 천천히 해야겠네요  바지살돈이 없음... ㅋㅋㅋㅋ

상의만 하나사입도 안추우니깐.. 이렇게라도 해야져 머 

하늘위에서 미리 보석많이 캐고 내려오세여 호박이나 루비..나.. 

 

 

 

 

여튼 재밌게 하고 있어요~~ 이틀간.. 했는데..

하루에 3시간 시간가는줄모르고 했어요 

주말에도 달려야겠어여 ㅋㅋㅋ 할게생겨서 좋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