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GS리테일 X GS 샵 통합기념 / 7월 이벤트 적립금 당첨 +Д+ [나의 쇼핑 기록 리뷰 뿅-★]

by U;nee Nori 2021. 7. 8.
반응형




저 이거 하면서 진짜 욕많이 했습니다.
클릭을 얼마나 했는데 당첨이 너무 안되네요 초반에 사람들이 많이 몰릴거라
생각은 했는데 이 정도 일줄은 몰랐어요.
계속 다음기회에.. 실패만 뜸;;
ㅋㅋㅋ
초반에 시작하는 것보다 날짜보시고 3-4일뒤에 하심이 건강에 좋습니다 ㅋ
너무 사람들 몰리니깐 당첨 잘안되요

동생이고 뭐고 다 소개해줬다가.. 다들 되는 거 맞긴하냐고 ㅋㅋ 나한테 뭐라캄....
(알려줘도 ...G... 이딴소리 들을빠에.. 안알려줄란다 이젠 ㅋㅋ 나도 당첨안됬는데.. 이때만해도.)


처음에 이거 이벤트 사기인줄요
ㅋㅋㅋ 너무 어이없이 안되서.. ;
무슨 59분에 눌려도 다음기회에 ? 이런거 뜨고 뭐냐 했음.. 1분도 안지났는데도.. ㅋㅋ
정각에도 수량조기마감? 다음기회에 ㅋ
뭐야... 이랬음.. 근데 6월에도 줬는데..
설마 GS샵이 7월에 대놓고 광고하는데 거짓이겠거니 해서
또 시간마다 광클했어요. 그 . 노. 력에...

그냥 힘들게 얻은 적립금 샷이라도 남겨보고 싶은 맘....




5일부터 달렸는데... 계속 실패... 2시 실패.. 5시 실패..ㅋㅋㅋㅋ
8일 오늘도 경쟁이 너무 심해보이는데 딱 정각되니 그냥 바로 실패 ㅋㅋ
전 오후 2시 실패보고 알람해놓고 대기까지해서 ㅋㅋ 눌렸더만 성공
공짜 5천원에 눈돔... 고생한 덕에 빛보네요
ㅋㅋㅋ 이게 뭐라곡!!!!!!!!!!!!!!!!!! 당첨은 됬는데 한편으론 맘이 기쁨과 더불어 참 씁쓸하네요.



여튼 적립금 지급은
10분뒤에 지급은 바로 되네요








오늘 왠일로.... 8일에 들어가니..
시크릿 적립금까지 딱 맞물려.. 2천원 더주네요. 미쳤음... GS샵.. 전 땡잡았네요
이거 2천원 주는건.. 그냥 막무가내식으로 넣어주는거라 한달에 한번씩이나 2번가량 주는데요 2천원 3천원 이렇게 주더라구요 ㅎ

날짜 보장은 못하겠지만 살펴보세요
이게 줄 때도 있고 안줄때도 있고 자기 멋대로 임 ㅋㅋ 무슨 조건아래 이래주는건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좀 ㅋㅋ 남겨주세요 뜬금없이.. 넣어주고 삭제하고 이래요.. ㅋㅋ
사용기한 무조건 체크하셔야대요. 필히!! 기한이 하루 이틀 너무 짧아서 못쓰고 날려버린 적 아주 많거든요
그래서 오늘 당첨금 적립금까지 포함해 7천원 꽁돈 얻었어요 기간이 딱 내일까지라서
까먹지않고 바로 써줘야겠다 싶어 ㅋㅋ ~ 오늘의 알찬 쇼핑 시작해봅니다.

GS샵은 문상결제도 가능해요. 네이버페이도 물론! 복합결제가능한 곳 !





컬쳐랜드 상품권은 진짜 지마켓이면 옥션 요기조기 잘 애용하는데..
진짜 북앤라이프 도서상품권은..
책 사보는거 아니면..
진짜 어이없이 사이트에 쓸려고 전환해도 수수료 8퍼나 떼가고 너무 별로라서
진짜 온라인 쇼핑앱에선 진짜 잘안쓰는데..
몇 개월 전에 등록해둔거
캐시 잔액이 8천원이나 남아있던게 생각이나서.. 이걸 써야겠다 싶어 PC 접속했어요
모바일에서도 구매하게 해주지.. 참 문상 온라인에서 쓰기 너무 별로네욨!!






북앤라이프 사용처가 되게 많아 보이는 것 같지만.. 모바일 할인 받을수 있는 금액은
전혀 쿠폰이든 뭐든 혜택은 누리지못하고 완전 정가 구매로 결제 진행을 해야만 해서..
생각보다 여러곳에 쓸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게 사실이에요.
예스 24 책사보는 온라인 서점 자주 이용하는데 저기 빼고 ㅋㅋ 솔직히 많이 이용안하게 되는듯..



한달전인가 ㅋㅋ옥션세일에 샀는데 맛있더라구욤ㅋㅋㅋ

우린 커피 소비량이 너무 심해서 ㅋㅋ-
한포대남으면 누군가 채워놔야함 ㅋㅋㅋ
마침 원두가 반봉지 남아서
예가체프 원두 홀빈 1kg 주문 넣다가..
잘됬다 싶어 여기 결제 해봤어요. 이곳에도 먹던 제품 정가대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오픈마켓이 천원 더 싸긴 한데.. 일단.. 여기 적립금은 하루 안에 써야되서 ㅋㅋ
여기서 싹 써볼까했는데.. 2kg 2개 담으니깐 23.800원에 배송비가 유료 3천원 붙어서..
26800원임 ㅋㅋ 7천원할인해도 뭐 2만원가량-싸게 산듯한 느낌 안남 ㅋㅋㅋ

모바일로 담으면 GS 할인권 할인까지 이용가능해서.. 18.620원에 결제가 가능한데..
썩어문들어질 (?) ㅋㅋ 북앤라이프 캐시를 온라인에서 쓸려면.. 피씨로만 이용해야합니다

참 어지간히 불편합니다 일단 무조건 PC로 통해 북앤라이프 거기 들어가서 GS샵을 켜야지만 결제창에 제휴포인트 창이 뜨기때문에.. 이 번거로움과 모바일할인율을 접어두고 정가 구매로만 결제 해야되서 ㅜㅜ
계산 때려보니.. 2개 사는 것보다
1개사는게 더 이득이고 ㅋㅋ
어차피 동생이 쿠폰당첨되더라도 커피 살 예정이라 배송비 중복 주더라도
1개사는 가격이 계산해보니
이득인지라 전 1kg만 먼저 사게되었네요.
북앤라이프에서 들어가서 2kg 담으면 19.800원인데.. 제가 1개만 사도
7천원 할인 받으면 7900원..
배송비포함 인지라. 북앤라이프 캐시가 8천원가량있으니. 딱 맞게 사용할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어차피 8천원도 내돈이긴 하지만 ㅋㅋ
북앤라이프이용하면 저 금액대지만
모바일앱으로 구매시 더 저렴합니다 7320원인가 할인되서 나와요
gs샵 할인권 포인트인가 먹여지기때문에 5백원내지 6백원 더 깍아줍니담




동생도 시크릿 적립금이 들어왔네요 굿굿
(자기 5천원만 당첨되면 나준다함 ㅋㅋㅋ)
혹여 내일 당첨 되면// 모바일로
1kg 주문해도 7320원 + 오늘 제가 산거 7900원 총 15220원 사용가능한데..
굳이.. 오늘 제가 2kg 주문하면 할인율이 더 두배받을 수있는게 아니니깐
7천원 DC해도 19800원이니..
3천원 손해 ㅋㅋ 그래서 1kg만 샀습니다.

1kg로도 저렴한 쪽에 속하긴하지만 ㅎㅎ 최대한 맞춰살려고 살펴봤네요








배송비포함 원두커피 14900원 = 이벤트적립금 7000원 할인 - 도서보급 제휴포인트 7900원 사용
0원 ㅋㅋ 구매..
북앤라이프 드뎌 탈탈 쓰는 군요.. 어휴~


뭔가 마음만은 뿌듯한 쇼핑이었다... 7900원 뭐..~~ 싸게 잘샀다 싶음







여튼 6월에도 ㅋㅋ콩기름 거저 가져왔는데.. 적립금 네이버페이 2천원 사용했나 ? ㅋㅋ
7월에 GS샵 덕에 .. 예가체프 원두커피 1kg 7900원에 사먹네요. +-+
GS샵 덕에 내입이 호강.. ㅋㅋ 적립금 너무 고맙지만.. 될수 있으면 쉽게 주셨음 좋겠어요.. ㅋ

문상 저것도 받은거라 +-+훗
여튼 무배 제품도 많고 하니깐 필요하신거
이번 이벤트 통해 5천원적립금 받아 꼭 쓰세요 ~~


금방왔네요 ㅋ 일요일도 배송해줌 ㅋㅋ




그래도 6월에는 하루에 오전 10시인가? 11시인가..
딱 그때만 적립금 줬는데..
그래도 이번 7월은 오후 2시 5시
2번 눌릴수 있으니깐.. 한번 해보세요 ㅎㅎ
날씨가 더워서 ㅋㅋ 조금은 하다보면 혈압상승이 올때가 있긴하지만 ㅋㅋ
그래도 막상 얻고나면 요긴하게 잘쓸수 있네요~!!

행운을 빕니다!!!









GS샵 앱 ------------>상단 GS혜택 -------> 혜택지급받기.. 2시 . 5시 하루 2번!!
차수당 1회 받을수있으니 3회차니
회차별 총 15.000원 받으실 수 있어요 아래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