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디지털서비스 티빙해지? 따로 해지해야댈까??)

by U;nee Nori 2021. 6. 7.
반응형

 

 

 

 

네이버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입니다. PC도 비슷합니다.

아래는 네이버 앱에서 보여졌을 때 해지방법이에요. 쉽습니다. 따라오세요 ㅎ

 

 

 

 


멤버십을 찾아요 ㅎㅎ 쇼핑쪽에서 찾으셔도 되고

네이버 페이 쪽에서 멤버십 무늬 클릭하셔도 됩니다.

 멤버십 쉽게 표시되어있습니다.

왼쪽 삼선 클릭하시면 스크롤 내려보시면 멤버십있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가세요. 저는 즐겨찾기 해뒀네요 ㅋㅋ

 

 

 

 

 

 

 

 


 

오른쪽 톱니바퀴 클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위에 클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창에서 스크롤 내리면 하단에 활성키가 죽어있는 (?)

회색 칸이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요거 클릭하시면 됩니다.

활성키가 죽어있어도 눌려집니다.

 

 

 

 

 

 


 

 

해지하기 누르기 ㅎ

  왜 해지하는지 설문조사 나오는데 클릭하시고 넘기세요

서비스 이용권닐짜가 남아있는데 그전에 해지해도 이용권 날짜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한달 무료/ 선택한 디지털서비스도 여기서 멤버십 해지하면

자동으로 이용권 종료일에 자동 해지되니 별도로

티빙앱에서 클릭하고 할거 없으니 걱정마세요

 

 

 

 

 

 


 

 

이렇게 나오면 해지된겁니다.

또한 초록창으로 정기결제 다시 등록하기 이렇게 나오는 것도.

해지가 된상태이니 다시 등록할래? ㅋㅋ 그겁니다.

 

무료 이벤트 한달 쓰시고 생각보다 쇼핑을 덜한다? 사용 빈도가 낮다

자동결제 더이상 원하지않는다 하시면 위에 순서대로 따라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쉽게 해지 하시면 됩니다.

PC로도 똑같이 하심됩니다. 멤버십 버튼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톱니바퀴 클릭하심되요 ^^

 

 

 

 


 

 

 

이건 예전에 4월달에 글쓰다가 가져온건데 ㅋㅋ 참조하시라고 ㅎㅎ

복사해왔어요 ㅎㅎ  제 아이디론 다음에 사용될 이용권 있는데도 미리 해지해봤어요

 



 

 

3월달 이벤트에선 2달무료이용권을 줬거든요

4월인가 그때부터는 그냥 한달 무료로 바뀌었는데 ㅋㅋ

저는 이때 한달 무료 이용권이 더 있는 상태에서 해지를

미리 해봤는데도.. 해지를 미리 해놔도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디지털 서비스 티빙 보는 것도 가능하구요

따로 멤버십 신청할때 티빙 이메일 가입으로 했기 때문에

사용빈도가 낮다!! 그럼 다음달 자동결제를 미리 막고자

해지신청을 미리 해두시고 편하게 시청하심 댈 것 같습니다..

 

한달 무료 이용후 다음달엔 월 사용료 4900원 자동결제가 되니깐!!

한달만 쓸란다! 싶으시면 해지버튼 미리 클릭하시고 이용하심됩니다 

 

 

 

 

 

 

 

 

 

 

 

이렇게 네이버앱에 내 서랍에서 보면 알람이 떠있어요 ㅎㅎ

해지신청완료 이 글귀가 뜨거나 다음결제정보창에 정기경제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표시, 따로 해지신청완료되었다! 이메일도 오니

그걸로 해지 잘 됬는지 확인하심대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X 디지털서비스 (티빙)

한달 무료 이용기간 편안하게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