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티빙) 카카오톡 플친맺고 한달 무료이용 쿠폰 받으세요

by U;nee Nori 2021. 1. 23.
반응형




전 작년 11월인가 몇달 전에 삼성 프로모션으로 티빙 한달무료 혜택도 받은 사람인데 한동안 정기권 구매를 안했는데 이게 이용가능하네요
일단 이용하고 계시면 적용이 안되고
아예 신규가입자나 이용권 없는사람만 이용되세요

카톡 프로모션 플친이벤트니깐 ㅎ
다른거라서 받을수있는거니 바로 친추 ㅎ
플친은 다행히 안맺어놔서 ㅋㅋ
쿠폰 받을수 있었네요


●카카오톡 TVING 플친맺기
●한달무료 이용 쿠폰다운로드
●쿠폰 번호복사후 티빙앱가서 쿠폰 등록하기





■ 카톡 들어가서 티빙 검색후 플친신청후
아래에 발급쿠폰있습니다
다운하시면 되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만 하네요
이게 쿠폰등록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요번껀 !!
24일 일요일까지에요

첫달무료 신용카드 등록시 무료
폰결제시 100원 입니다
이건 늘 같습니다





티빙앱 들어가서 결제수단 선택하세요

 

아래 정보 한번 확인하시구요

 

구매완료 베이직 정기권 한달무료 획득 ㅎ




다시 한번 안내합니다 ㅎ
받으시면 바로 다운하고 등록하세요
기간제라서 1월 24일까지 등록안하면
발급받은 쿠폰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발급받으시고 바로 이용하세요



●주의할 사항 보시다가
한달만 이용하실분은
16일이후 pc로 티빙사이트가서 자동결제 해지 꼭하시고 이용누리세요 앱알림이나 메모해두셔요

한달만 무료고 자동결제 시스템이라서
돈 나가요 해지안하면- 계속자동결제라 ㅎ체크하시고 유념하시고 이용하세요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