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혓바늘 연고 최고 :: 정말 잘낫네요 !! ◆설염연고추천

by U;nee Nori 2020. 11. 20.
반응형

 

 

 

 

 

 

 


요새 피곤해서 그런가 혀 앞에 돌기처럼 막 쏟아올라와서

뾰족뾰족하고 통증도있고 해서 음식먹을 때 아프더라구요
오늘 김치싸서 수육도 제대로 못먹을정도로 아팠어요 이게 설염이라고 하잖아요

생각해보니김장 한다고 간 본다고 자극적인 매운 고춧가루양념 계속 맛봐서 그런가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어제 어묵탕 국물 맛있다고 뜨거운거 마셔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요새 넘 피곤해서그런가 싶기도하고 혓바늘생기면 별생각다해요


 

 

오라메디 바를까하다가 요고사봤어요

 

 

 


입병엔 오라메디 쵝오긴한데
약통에보니 사용기한 지나서 ㅋ
저도 설염 연고 검색해보고

동생 퇴근 길에 좀 사달라고 부탁했는데 사다줬네요
오천원이나 하네요 작은게 - !!


 

 

 

 


후시딘처럼 생겼고 제형은 후시딘보다야 좀 꾸덕한 제형이라

혀에 발라도 꾸떡하게 잘 붙어있네요. 첫째날은 너무 쓰라리고 아파서

뭐 제대로된 음식도 못먹고 했는데 이틀 삼일되니깐 조금씩 가라앉고

쓰라림도 싹 사라지니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향이나 그런건 없고 오라메디보단 매끈한느낌
꾸덕한거는 오히려 오라메디고 요건 살짝 혀에 바르고 말리니깐-

꾸덕하게 변하네요




 

 

 


앞쪽에 생겼는데 계속 연고바르고 둘리 마냥 저러고있어요 ㅋㅋㅋ 혀내밀고
무의식중으로 티비보다가 침이 자꾸 고여서 자꾸 약을 내가 먹는듯요 ㅋㅋ
그래서 바르고 좀 꾸덕하면 그때 거즈 잘라다가 혀 위에 올려두니 침으로 인해 연고가 덜 닦이는것 같아요

다들 연고 두툼하게 바르시고 거즈 살짝 뭉퉁하게 짤라서 올리시고 주무세요 ㅋㅋ 연고를 덜 먹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거즈를 올려두니깐 그나마.. 빨리 연고가 흡수되는지 잘낫는것 같아요

 

혓바늘로 고생하시는 분들 요고 연고 발라보셔요 설염으로 인한 돌기도 많이 사그라듭니다.

충분한 양 듬뿍바르니 하루 지나서 따끔거리는 통증은 가라앉고

이틀날 거의 나아서 밥 먹을 때 큰 문제 없었네요

쵝옵니다 혓바늘 연고 페리덱스 !! ㅎㅎ 입안에 헐었을 때도 사용하세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