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11월 기대작 :: 천수의 사쿠나히메 최저 멕시코 e샵 DL 구매완료 ::

by U;nee Nori 2020. 11. 7.
반응형



내 맘 갈팡 질팡 ㅋㅋ 멕시코 e숍 599페소 ♡



원체 칩 모으는 재미로 카트리지
칩만 이용을 하는데
이번에 고민하다가 일반판 카트리지 예구한거 취소하고 최저가 멕시코 e숍 가격이 너무 매리트라서 천수의 사쿠나히메
멕시코 e샵에서 구매했네요

20년 11월 기대작중 하나 ..ㅋ
599페소 우리나라 환율론 32.650원이에요
해외 e숍 가격비교해보면 여기가 젤 저렴하더라구요








신용카드 사용하니 닌텐도에서
32.940원만 나가네요 신용카드따라
몇백원차이 납니다 참조하세요
비자와 마스터카드 붙어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이용하셔서 구매하셔요






온라인 최저 전에 11월달 초에 미리
예구 샀는데도 49.300원이라
그냥 DL 로 아꼈습니다

전달엔 젤다무쌍 예구 베리드 스타즈도
이제 재고들어와서 카트리지로 사놔서 할게 많네요
다할려나 모르겠지만 동생이랑 나눠할려구요

12월에도 라이자 아틀리에 2도 나오고해서 2주뒤에 겜 예약구매 할게 많아서 .. 아껴볼 맘 ㅎ

현재 카트리지가 54.800원에
배송비유료 2500원 받고 판매중이던데 잘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게임은 횡스크롤 액션 농사시뮬레이션 이고
거짓 동숲유저들이 이쪽으로 많이 넘어온 것같아요
아기자기한 귀여운 그림체와 풍경 힐링 ㅎ
아니 내가 신 *인데 ㅋㅋ인간 딸린 식구가 아주 많음 사냥해서 식재료 구해오고 반찬걱정하고
밥해먹이고 올라간 스탯으로 강해져서 던전들깨고 ㅋ 반복적인 농부의삶으로 액션을
즐기는 게임이에요 아주 단순하쥬ㅋㅋ
몇일만 있으면 플레이할수있겠네요

멕시코 시간이 우리나라 보다 좀 늦으니깐
한국날짜로 11월11일 되면 거긴 10일이니
오픈 열립니다








미리 깔았어요 멕시코e숍도 한글
언어지원다됨으로 자동으로 한글로 다깔립니다
그냥 설치하기만 누르면 한글로 깔려요
설치하는데 1시간 20분인가 걸려요
그냥 슬림해두면 자동 설치되구요
받아놓고 자고 오심되요

기대되네요 천수의사쿠나히메
젤다도 다 깨서 할게 없고
가을이니깐 동숲도 지겹고 쌀농사나...
짓고 ...ㅋㅋ놀려구요 그림체가 너무 이뻐서
그냥 보자말자 끌린 11월 기대작 ㅋㅋㅋ천수의사쿠나히메 ♡ 신작
입니담 참고하시고 즐겜하셔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