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미샤 세일하네요 줍줍특가 ㅋㅋ

by U;nee Nori 2020. 9. 3.
반응형

보랏색 앰플 원뿔원할때 사다놨더만
남동생이고 뭐고 집에 왔다카면 없어짐 ㅋ
막상 내가 새거 꺼내써야지 하고
서랍열면 없음 ㅋㅋ좋은건 알아가지고 ㅎ
내가 쓰고있는것도 다떨어져가길래
구매할계획이었는데 마침 11번가에서 세일하네요
자연스레 버튼 누르고있음 ㅋㅋ

비폴렌앰플도 좋은데 많이 건조하신 건성용쓰시기에 더 적합하고 아직
날씨도 그렇고 흡수가 더뎌서 패스ㅡ
지성피부는 좀 무겁게 느껴집니다
4세대 보랏빛앰플이 가장 촉촉하고 흡수력좋고
메이크업하기전이든 후든 막 쓰기 좋더라구요 끈적이지않고 가볍기까지 ㅎㅎ
전 지 복합성 이긴한데 오래써보니 이게 더 제 피부에 잘맞아서 주구장창씁니다 사계절내내
여름에도 잘사용했어요 선풍기며 에어컨 하도 키고 자서 건조해서 ㅎㅎ





미샤가 그래도 매달 폭탄 세일은 2달에 한번은 하는데 오픈마켓에서 주는 할인율은 비슷하지만 사은이 재 각기라 잘고르면 ㅎㅎ돈범요 ㅎ
9월 3일 엔 초반 사은도 좋더라구요



1만 오천원 구매시 퍼펙트 겔
손세정제 140m 저것도주고
2만원이상 비비크림 정품도 준대요 ㅎ 21호긴하지만 저거보고 바로 주문 ㅋㅋㅋ
할인율도 좋고 사은도 주고 ㅎㅎ
한정수량이라니 빨리 보시면 구매하셔요

skt회원이면 T멤버쉽할인으로 좀 더 저렴히살수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전SKT회원아니라서 여동생아이디 빌려달래서 들어가서 구매했습니다 ㅎ




뽀드락지 패치도 다떨어져서 비상용으로 구매!!
여긴 미샤 스토어라서 미샤소모품이며 잡화도 많이 팔아서 한번보고 눈썹칼이든 퍼프든 뭐든 구매할때 같이구매해서 배송비줄이고 할인율 더올리면 더 저렴히살수있어요

스토어 할인이며 멤버쉽할인 다받아도
4세대 보랏빛앰플 2병에 22000원대인데
미샤패치를 제가 여유있게 쟁겨두고 쓸려고 2통구매했는데 1통당 1750원인데
이렇게 앰플과 같이 구매해도 23850원인가 그것밖에 안들었어요 스토어할인때문에
1통가격대가 더 빠져서 핵 저렴하게 샀네요


이가격 실화인가...?


ㅋㅋ 엘포인트 나 오케이캐쉬백 많으신분 그것도 받으시고 할인 왕창받으세요 전 다닦어써서 ㅎㅎ
없더라구요 잔액이 ㅋㅋㅋ 멤버쉽 4870받고
하니 23890원 사용했어요 ㅎ
요즘은 매장에서 사은으로 마스크팩막 넣어주고
화장솜주고 샘플도주고 하는데 그거 안받고 ㅋ그냥 오픈 마켓서 할인율 왕창받고 정품 사은받거나 그렇게 구매하는게 더좋아요 ㅎㅎ
똑똑한 소비하십시다



다들 이 글이라도 보시면 이리저리 오픈마켓 살펴보시고 좋은 가격대에 화장품 구매하십쇼 ㅎ
이제 가을이라 보습신경써야대요 안그럼 빨리 늙어요 ㅋㅋㅋㅋ
미샤 장사잘하는 것 같아요 다른 샵도 원뿔원 많이 하는데 무조건 덤덤으로 많이 팔아서 매출남기기 하잖아요
그래도 미샤는 로드샵의 선구자로서 에센스 앰플 맛집이라 꼭 한번 들려줍니다 가성비 뛰어난 ㅎㅎ제품이 아주 많거든요 마스카라부터
기초제품도 참 좋아요ㅎㅎ






담날 배송 바로 도착 ㅎㅎ
사은으로 풍성하네요 비비크림도 받았어요
앰플 2병샀을뿐인뎀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