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삼생삼세 침상서 국내방영 하네욤 근데-!!

by U;nee Nori 2020. 7. 28.
반응형




오늘의 주절주절 -
요즘은 중드 안가 드라마 빠져있어요 ,
믿고보는 배우 손려& 뤄진 배우 나오니깐 보고 있는데 현대물이고 상하이 부동산주제로 다양한 집과 사람들 이야기들로 시작되는데 ㅋㅋ 그냥 고장극볼게 없어 무심코 보는주 인공들의 소소한 연애느낌도 있고 재밌네요 역시 손려는 날 실망시키지 않아요 ㅎㅎ 연기넘 잘함 볼거없으시면 요고 보세요
안가는 웨이브에서 보실수있습니다 ㅎ
평일 매일 하는거 보고 있는데 아직 오늘자 방송 안해서 멍 때리다가 뭐볼까 웨이브 켜보니 메인에 떡하니 침상서 광고가ㅋㅋㅋ 올라와있더라구요 조회해보니 이게 6월24일에 첫방했다네요.





삼생이 팬으로 ㅋㅋ 봐야지 싶었음
안그래도 웨이브 결제해서 보고있는데 웨이브가 마침 이걸 가지고 오다니요 ㅎㅎ 56부작 완결났고
아시아앤이 저작권 가지고 와서 웨이브에서 순차 업데이트 되고있어 바로 스트리밍 가능해요
번역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중드중에 멜로론 여전히 삼생삼세 십리도화만큼은 못따라가는 것 같아요 ㅋㅋ 내용도 그렇고
ㅋㅋㅋ넷플릭스에 삼생삼세 십리도화 있으니 못보신 분은 고거부터 보시는걸 추천하지만 ㅋ
이게 막 천족이니 마족 이니 막 판타지형 로맨스 그런 류라 ㅋㅋ 그런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못봅니다 ㅋㅋ진심 ㅎ 전 양미 팬이라 그냥 보다가 태자로 나온 조우정 배우 연기 매력에 서서히 물들 듯이 빠졌네요 계속보면 정들어 끝까지 완주했지만 너무 재밌게 봤어요

근데 중드는 뭔가 재미있는것부터 보면 막 수준이 높아져서 다른 드라마가 재미가 없어지긴해요

아끼다가 ㅋㅋ 나중에보는게 좋긴하나 ㅋㅋ침상서부터 보기엔 이게 뭔 내용인지 감이 잘 안올수있어서ㅋㅋ십리도화부터 보고 침상서 보는게 더 낫을지도 모르겠네요
완전 다른 내용이긴하나 ㅋㅋ원래 이 작가 책 순서도 그렇더라구요 다만 이번 침상서도 인간 세상가서 겁 겪으러가는데 좀 뭔가 비슷하면서 내심 재미 반감이 있네요
전반스토리가 비슷한 느낌이 많이 나서 그런가
뭔가 처음보다가 스토리에 몰입도 잘안오고 뭔가 모를 답답함이 쫙와서 처음에다 좀 보다가
꺼버림요 ㅋㅋㅋ

뭔가 싸우다가 쪼매 힘만 썼다하면 겁겪으러 인간세상 회복하러가야됨ㅋㅋㅋ뭣시....여 ㅎ

봉구는 여전히 짝사랑만하고 있고
마족이 또 그사이에 수 쓸려고 하고있고 ㅋㅋ
참 힘든 사랑







삼생이 또 다른 커플,
십리도화때 못이루었던 이들의 사랑 ㅋㅋ
백봉구랑 동화제군 이야기
봉구는 넘 이쁜데 ㅋㅋ솔직히 난 동화제군 매력을 잘모르겠숨 ㅋㅋㅋㅋ 계속 보면 정들려나 ㅎㅎ
아직도 늘 보면서 그러함







오히려
십리도화보다가 나온 천족 배우들 ㅎㅎ 천군도 나오고 천족 3황자 ,야화 숙부ㅋㅋ 연송전하
동화제군 심복 사명 , ㅋㅋㅋ그대로 이어지니 ㅋㅋ왠지모르게 더 반갑네요
연송이랑 성옥원군 케미도 나와서 ㅋㅋㅋ
이게 짧막해도 재밌네요 여전히 ㅎㅎ




십리도화에서 다루지못한 조연 커플들도 나오니 이건 캐스팅 칭찬칭찬 ㅎ 솔직히 봉구이야기보다 조연케미가 좋아 아직 볼만...





백천 야화 아들 아리도 좀 커서 나오고 ㅋㅋㅋ
남자애기인데 여자애기를 데려왔네요 ㅋ딱봐도 여자애기 ㅎ야화도 까메오로 나와주면 좋을듯하면서 보지만 나올 일은 없겠죠 ㅋㅋ






근데 2020년인데 ㅋㅋㅋ 1화부터
싸우는 영상 이게뭔가 ㅋㅋ 중드 그래픽 암만 봐도 넘 웃겨요 ㅎ 동화제군 그냥 저 자세뭐임
펜싱자세 ... 음

여전히 십리도화 볼때도 초반에 전쟁씬보고 그냥 끌까 ㅋㅋ 보지말까 이랬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절안상신 ㅋㅋㅋ 새로교체되신분인가요
순간 양꼬치앤 칭따오 ㅋㅋ정상훈님 나오시는줄
우리나라 배우님 생각나는 외모에
집중이안되요 나만그런가요

왜 자꾸 난 코만보일까요ㅋㅋㅋ투덜대면서
여튼 정주행하고 있는 삼생삼세 침상서입니다
판타지 사극 로맨스 좋아하시면 함 보시는 것도 추천하지만 근데 십리도화보다는 확연히 재미 반감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