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쿠팡 오늘 주문 기록:: 추천목록 ㅎ 오늘도 주절주절 ㅋ

by U;nee Nori 2020. 9. 2.
반응형

 



어제 구매한것도 아직 오진 않았지만 밤마다 쿠팡 주문중 어휴 ㅋㅋ뭐 샀는지도 몰라서 기록 ㅎㅎ
쿠팡 프레시 넘 편해서 자꾸 손이감 주문 중독증상ㅋㅋ
어제 구매목록 기록해봐요 새벽배송 매일 4시나되서 가져다주시던데 ㅎ 그냥 냉동식품 시킬때에는 4시반 자동알람기상 이네요
우리동네 전담기사분은 그냥 매일 4시반에 오시는듯ㅎ
그래서 12시전에 먹고 싶은거 있음 미리 주문해두면 왠만해서 4시반에 가져다주니 넘좋네요

먹을만큼만 사는게 아니라 사서 채워두기를
좋아해서 꾸준히 반복하는듯 ㅎㅎ

양념쭈꾸미 냉동 저거 무심코사봤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8월 달만해도 남동생 놀러올 때도 구매해서 쭈삼해먹고 ㅎ친구들 가족들 집에 누가왔다 하면 시키네요
진짜 총 10팩 이상은 사먹은듯 ㅎ 간편해요 최고임
3팩미리 저장 ㅋㅋ 어제 농산물 시장에 과일사러가서 사과랑 복숭아사오면서 감자 양파 마늘 대파 가지 엄청 사왔어요
콩나물도 많이사서 없애기위해 준비중 이에요
반찬도해먹고 국도해먹고 ㅎㅎ
쭈꾸미나 오징어있음 각종채소넣고 볶아먹고 소면도 삶아 넣어 볶음국수로도 굿
양념이 많이 남아서 남은건 좀 덜어놨다가 담날 양배추넣고 순대볶음해먹고 김자반이라 모짜치즈넣고 밥도 볶아먹을려고 계획성있게 구매 합니다

장충동 왕족발 찰순대 저것도 비리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포장순대 잘못사면 비려서 못먹는데 저건 너무 맛있어요 데치면 탱글하니 잘퍼지지않고 볶음순대로 갑오브갑이에요

당근을 사오는걸 깜빡해서 몇개만살까했는데
당근 가격대가 1kg 5-7천원 하네요 확실히 장마철이라 비싼듯해요





 
만두는 꼭 ㅋㅋ 필수.. 정기결제 할까봄
만둣국해먹고 튀겨서 떡볶이 사이드 메뉴하고 ㅎ
떡볶이 해먹을려고 ㅋㅋ 비비고 김치만두 진리
냉동식품 넘좋아해서 큰일 ㅋㅋ애기입맛임

저 한성기업 김밥세트는 넘 간편하고 김 외에도 재료 다있고 계란만 굽거나 부가적으로 당근볶아넣거나 떡갈비 에어프라이넣어 구워서 김밥싸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동생이 넣어 먹자고해서 해봤는데 ㅎ 모 김밥집 떡갈비김밥생각나네요 미소된장풀어서 계란국해서 먹어도 한끼식사 완벽해요
저거 한봉지에 김밥 10줄나와서 소가족들은
넘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구요
사드셔보세욤

입이 심심해서 과자쇼핑 ㅋㅋ 필수
쿠팡은 라면도 저렴 ㅎ다양해서 한두개씩 꼭 사요
세재하나 사더라도 배송비 가격맞출려고 사기도 하지만 ㅎ한두개 주문할때마다 2개나 3개 꼭 주문 해서 선반에 채워둬요
근데 예전에는 단일봉지로 많이 팔았는데 진라면 매운맛요즘 꽂혀있는데 재고가 빨리 안차네요
매일보는데 없어서 컵라면으로 사놨음 에잇 봉지라면 검색해보니 종류가 예전같지않네요 싹 줄어듬 요새 아쉽네요
우리집 라면킬러가 아쉬워함 ㅎㅎ
여동생 주식임 ㅋㅋ




 

 

무거운것들 소량으로 주문시키긴하지만
아저씨들 넘 잘가져다주셔서 믿고 구매하네요
섬유세재랑 일회용마스크도 좀 사야는뎀ㅎ
내일 주문해놔야할듯

쿠팡은 솔직히
영양제나 건강식품은 개인판매업자라
그런가 많이 비싸네요 요론건 생각보다
위메프나 티몬보면 개인판매업자말고
본사쪽이 더 가격이 좋고 저렴해서 이곳이 나은듯해요

그외 영양제는 해외주문대행 배송 이용하고
진짜 5년정도는 꾸준히 여기서만 이용하네요
매달 사지만 좋아요 ㅎㅎ 가족들 선물도 여기서 미리주문하기도 하고 ㅎㅎ 매장보다 확실히 가성비 좋아요 ㅎ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은 다먹어봤지만
뉴트리디데이꺼라 안국 눈건강꺼가 좋더라구요
보니깐 제조사가 같았음 ㅋㅋ 노바렉스 괜찮네요
저도 오래 먹었지만 눈에 피로가 줄긴하더라구요
아빠 엄마도 여기껏만 사드리는데 아빠도 3닯마다 안과 검진하시는데 결과가 더 나빠지지않고 좋더라구요 효과는 있는것같아요 이브랜드꺼 한 5년은 복용하심 매일섭취 ㅎ

여튼 뭐 그렇습니담 ㅎㅎ
오늘은 요기까지 주절주절 해봐요 ㅎㅎ
이시국에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영양제도 꼼꼼히 드시고 면역력 올리셔서 병원안가시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