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오늘은 힘들게 강제적 핸드드립 ...ㅋㅋ

by U;nee Nori 2020. 11. 1.
반응형



원두 로스팅 주문한거 왔길래
주말에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실려니
도와주질않네요 분쇄기가 자동으로
계속 갈리다가 멈추고해서 ...분쇄도 반쯤
갈리고 안갈려서 오래썼다 생각하고
Bye 하기로 했어요

오늘 바로 배송되는 걸로 쿠팡에서 보고
급하게 그냥 바로 따지지도 않고
가성비괜찮은걸로 ㅋ
사람들 많이사는걸로 그냥
새 커피 그라인더 하나 총알로 주문해두었습니다
모닝쇼핑



 

 




위즈웰 커피 그라인더로 샀어요 29.300원
3만원넘는것 같은데 이때는 가격이 그나마 좀 다운된 느낌이랄까 뭐여튼 저가격에 샀습니다
스텐이고 분리가 되서 세척 편할것 같아서 요고 선택  일단 오면 따로 좀 써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여튼 오늘 카페인섭취안하면
죽을것 같아서 ㅋㅋㅋㅋ 모닝 커피 마시고 싶어서
핸드 그라인더 간만에 꺼내서 원두갈기 노가다 했습니다
간만에 강제적인 핸드드립...






드라마보면서 열나게 팔 운동함
지겨워죽는줄 ㅋㅋㅋ
옛날에 수동으로 어떻게 갈아서 먹었나 싶기도 하고 ㅋㅋ전기 전동 그라인더쓰다가
이러고 앉아있으니 ㅋㅋㅋ 힘듬
참 사람이 이렇게 ...편한 생활을 하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내가 먹을 만큼 1잔양으로 갈았는데 ㅋㅋ
동생이 늦게 일어나 깨서 자기도  먹고싶대서
여동생껏도 또 갈았음




거품빵이 부글부글
봉긋하게 꼭 빵 마냥 이쁘게 부푸름
신선한 원두 상태 ㅎㅎ
은은하게 풍기는 커피향 온 공간에 진동 하는 아침이에요




여러잔 내릴수있는 대용량 드리퍼에요
클레버 꺼내서 여과지 놓고 원두 붓고
물부어준후 살짝 뜸들인 후에




1잔내리고 동생이 갖고 나가서 마신대서
보온병에 내려주고


 

 



저도 따뜻하게 한잔 했네요
향이 온 공간에 퍼지고 간만에 또 그라인더를 직접 수동으로 갈으니깐 또 좋네요 1잔만들정도 양이라면 ㅋㅋ
여러잔 만들양 갈아라고 하면 죽어남 ㅋㅋㅋ

그래도 바로 점심쯤에 위즈엘 전기그라인더 도착해서
잘세척해두고 써본후 리뷰 남겨볼게요 ㅎ







 

위즈웰 분리형 커피그라인더 도착 :) 좋네용

쓰던 그라인더가 좀 고장날려는지 되다가 안되다가해서 급하게 새로 구매했어요 쿠팡에 바로 당일배달되는 제품이길래 옳다구나 싶어 바로 보고 2분쇼핑으로 구매 ㅋㅋ 정보살펴보지도 않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