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위즈웰 분리형 커피그라인더 도착 :) 좋네용

by U;nee Nori 2020. 11. 1.
반응형



쓰던 그라인더가 좀
고장날려는지 되다가 안되다가해서
급하게 새로 구매했어요

쿠팡에 바로 당일배달되는 제품이길래
옳다구나 싶어 바로 보고 2분쇼핑으로 구매 ㅋㅋ
정보 살펴 보지도 않고 사람들많이 사는 순위로 샀네요
아침에 주문했던 프레시제품들이랑 같이 도착.





이게 박스인가 했는데 이중박스네요
단단한 골판지 박스에 잘 담겨있어요





잘 안빠져서 ㅋㅋ 통통두들겨
뒤집어 꺼내보니 본곽이 딱 나와요
예전엔 믹서기 샀는데 이틀지나서 안돌아가서
환불 교환 박스 없어 애먹어서 ㅋㅋㅋ
모터있는거 무조건 기기 불량 이런게 많으니
혹시나 불량이면 어쩌나 싶어 박스 일단
안버리고 ㅋㅋ 일주일가량은
창고에 보관은 해두시고 개봉하세요
문제있으면 수리보내야니깐요







커피 분쇄기
WSG-9100모델이고
가격대는 3만원 초반 중반인데
20년 11월기준 쿠팡에선 딱 29.300원에
딱 저렴하게 올라와있네요
가격비교해보니 쿠팡이 젤 저렴하네요





믹서기보단 좀 작은데 그냥
네모난 모양이에요
고무바킹이 있어 밀려나진 않고
가동중에도 무게감도 살짝있고 괜찮네요
그냥 아담한 믹서기 ㅋㅋ





뚜껑이 내부도 볼수있게끔 투명해서 좋네요
근데 작동버튼 하단에 없고 위에 뚜껑에 있어요
특이해요






이 투명케이스 덮개 위에 푸쉬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뚜껑에다가 푸쉬버튼이 있는데
이걸 누르면 하단에 본체 구멍사이로
막대같은게 꽂아지면서 작동이 되도록 눌려지네요
좀 특이했습니다 꾹꾹 눌리면 가는식이라 ㅎㅎ 

계속 자동으로 갈리는 머신이 아니고 

내가 꾹꾹 푸쉬버튼 눌려줘야 돌아가는 그라인더.

 

 

 

 




여튼 내부는 한컵 사이즈
스텐컵이랑 칼 장착되어있어요
이거 꼭 식용유 묻힌 키친타월로
다 닦아주시고 내부 식초넣고
뜨거운물로 소독한번 하시고 쓰세요
스텐이라 가공 연마제 묻어있어요



 



옆으로 돌리면 컵이 분리가 되서
세척하기 좋아요 일체형쓰다가
이거 써보니 또 맘에 드네요


 

 



아주 미니한 믹서기같은 느낌 ㅋㅋㅋ
귀여움 덤 ㅋㅋㅋ 뭔가 혼자 산다면
마늘같은거 갈아도 될 정도 네요





주변에 피크닉 물컵 있길래 비교 ㅋㅋ
스텐컵분리해서 찍어봤네요
보통의 400ml정도 되보이는
큰 머그잔 만해요
아주 크지않습니다만 2인 원두량
내리기엔 괜찮은 정도입니다


 

 



내가 먹을 한 두잔 정도야 손목아파도
이렇게 갈수는 있는데 ㅋㅋ
지인들 가족들 오고 하면 망함
몇번을 돌려야하는거냐며 ㅋㅋ
여튼 급하게 산거긴한데 원두도
너무 잘 갈리고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원두 굵기야 갈면서 수시로 체크하고 오래갈수록
더 미세하게 고르게 잘 갈리는 편입니다 나쁘지 않네요
좀 자주 세척하길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즈웰 분리형 그라인더 추천합니다
저도 써보다가 무엇보다 세척하기 수월해서 제일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