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11월달 스킨푸드네고왕 구매한게 이제옴

by U;nee Nori 2021. 1. 19.
반응형



행사해서
2계정으로 2박스 샀는데-ㅋㅋ
한박스는 동생 집 주소로 보내고

우리집에 꺼 하나 이제옴
11월 13일인가 늦게 구매했는데
진짜 주문량이 어마했나봄
1월 19일에 도착 ㅋㅋ

캐비어라인이랑 블랙슈가에센스인가 그것도 사봄



캐비어 라인이 좀 비싸서
좀 더 사볼껄 아쉬움- 21000원
이 구성에 뭐 이정도면 괜찮음ㅎ


포장도 고급짐 선물했음 ㅋㅋ
캐비어 세럼 ㅋ



선물하기 좋은 구성 박스도 좋고
엄마가 바로 사용 해보시더니 좋다고 ㅎㅎ
리치한 크림이고 세럼도 촉촉하다고 함
그냥 우리가 다알만한 제형들 ㅋㅋ

비록 내가 써보진 않았지만 -
기분 좋은 쇼핑했고
좋은 나눔이었다




이것 만 내가 쓰고있는데 ㅋㅋ
블랙슈가 첫세럼 더에센셜
좀써보니 내게 잘안맞다
피부가 예민한건지 이게 성분이 나한테 안맞는지 이상하게 얼굴에 올리면 따갑다
그래서 열심히 솜에 부어 쓰다가 중단
아직 반이나 남았는데 피부가 붉어져서
안쓰기로함 그냥 내 피부에 안맞는걸로 ㅋㅋ


민감성피부라 좀안맞다

워터제형 흘러내림 화장솜필요함



여성화장품냄새 달큰한향취가짐
글리세린이나 오일이  들어갔는지 워터제형인데 미끌거림이있고
흡수시키면 피부 겉면이
끈적임이 살짝 느껴진다
이건 그냥 다리나 발라야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