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오늘은 간만에 11번가 화장품쇼핑 웰컴쿠폰Tip 알려드릴게요

by U;nee Nori 2020. 10. 21.
반응형




나의 오랜 애정 토너 ㅋㅋ
마몽드 로즈워터토너
빈통이 되었어요
제가 토너류를 그냥 한 5개 이상을 쓰는데
얘는 꼭 365일 쓰는 제품이에요 사계절내내




요새 너무 건조해서
수분팩 한다고 때려부었더니 다씀
한달전에 샀는데 500ml 제일 큰 용량 다씀 ㅋㅋ




제품 구매할때마다 본사에서사서
샘플 준게 좀 있어서 그걸로 오늘 팩했네요
이게 유용할줄이야 ㅋㅋ
오늘 그래서 쇼핑몰 쫙 가격비교로 둘려보고
주문해봤는데요 이번 팁은 오픈마켓 묵혀둔 아이디로 ㅋㅋ<유령회원>웰컴 할인받기 팁입니다
ㅋㅋㅋ 보시고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고 큰 혜택누려보세요 ㅎㅎ 굳이 비싸게 제값주고 매장에서 사시지마세용


저는 평소에도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많이 이용을 하는데 11번가 할인율이 좋아서 거기서 구매 종종합니다
11번가에 가족들 계정도 제가 알고있어요
가족들에게 ㅋㅋ 아이디 다알려달라고 ㅋㅋ 쿠폰들어오면 섞혀버릴거냐곡 생필품이왕 사는 것도 할인받아 쓰자고 했더니 동생들도 자기 계정들 알려줌 ㅋㅋ진짜 자주 애용하는건 여동생아이디로 한아이디로 같이 사용하고 포인트쌓고 적립하고 주로 구매하곤하는데 엄마 아빠꺼는 안쓰니깐 ㅎㅎ
그냥 몇년 전에 생성해놓고 할인 쿠폰들어올 때나 이용해서 쓰고 그외는 그냥 냅둬요 유령회원계정 입니다
이게 근데 냅두다보면 막 11번가 사이트에서
유혹의 쿠폰을 뿌리는거 아시나요 ??ㅋㅋ
원래 다른 쇼핑몰도 그렇긴한데 ㅋㅋ 11번가는 할인율이 너무 좋다고 느낍니다
가끔 들어가보면 15퍼 쿠폰 들어와있을 때도
있고 하거든요 오늘 10월달 보니깐
3개월 미구매자들을위한 쿠폰을 주네요
앱 메인에서 쿠폰에 들어가면
받을수있는 쿠폰이 나와요 체크 쫙해보세요

예전에 생성해둔 아이디는 있는데 다른 오픈마켓 이용빈도가 높더라도 한달에 한번 체크해봐도 좋아요 할인쿠폰 잘 들어와있더라구요






하단에 최근 3개월 미구매 고객할인 있죠
20퍼쿠폰 요거받고 구매하심 더 할인받을수 있어요 11번가는 기존 회원은 안챙기고 ㅋㅋ
미구매고객들만 챙깁니다
동생계정은 그리 오래쓰고 많이 사도 할인쿠폰 이만큼주질 않아요 신용카드 혜택이나 vip혜택 이런 것만 받지 그외는 X


그래서 가족 계정 하나씩 파두심 좋아요
안쓰더라도 ' 요럴 때 가끔 쓰는 용도로
가끔 몇개월뒤에 들어가면 뭔가가 들어와있음 유혹의쿠폰 쫙 ㅎㅎ

저는 엊그제에 안쓰던 제 본인 계정들어가서
20퍼쿠폰 다운되더라구요 그래서 원두로스팅 업체서 원두도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ㅋㅋ

오늘은 아빠 계정들어가서 화장품을 사야겠다싶어 아빠 아이디로 쿠폰 받았네요
앱들어가서 본사 아모레퍼시픽 검색 해도되고
그냥 제품명 찾아도 [본사] 쪽으로 들어가심되요
제가 본사쪽으로 주문넣는이유는 사은을 잘챙겨주거든요 ㅎㅎ솔직히 사은값도 다 가격치지만 더 챙겨줄때도 많아요 ㅎ 샘플링 ㅎㅎ
화장품 뭐살때는 11번가 본사 매장 꼭 체크해요






500ml 용량짜리 큰거 제품 원래 시중 오프라인 가격도 1만 5천원 정도해요 온라인도 조회해보니
몇달사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T멤버쉽 할인받아도 15,580원인데
여기에 아까받은 20퍼쿠폰까지 넣으면
12,460원인가 할인가격이 나와요 굿굿

참고로 11번가에선 SKT통신사 쓰시는
가족분 계정이라면 T멤버쉽연동해두면
할인률도 더 크니 꼭 애용하세요
신용카드 할인 그런 것도 무시못하긴 하는데
여튼 SK 통신사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까지 11번가 오픈마켓 이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아모레퍼시픽 제품 더 담을수록 할인혜택이 같이 적용되서 최대 할인가로 살수있다는 점도 체크해보시고 담아보세요

일단 기본으로 구매샷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내가 살물건 ㅎ 토너 한통
장바구니 하나 담고





전 구경하다가
로즈워터 토너패드 2통도 추가 담았어요
이걸로 편하게 수분팩할려고 ㅋㅋ
이게 할인 가격이 2통에 14.400원 인데
아모레 행사 때는 본사에서 주는 할인 쿠폰도 있긴한데 오늘은 보니깐 아모레 전체이용꺼가아니라 라네즈전용으로 쿠폰 나오는게 있더라구요 적용안되서 패쓰했어요




개인 쿠폰 창 가니 내가 받을수있는 쿠폰이있더라구요 반짝쿠폰 ㅎ
다들 살펴보고 내려받기 잘하세요 매일주는건 아닌데 10월달은 15퍼 쿠폰도 들어와있네요 다운받아서 패드제품사는데 할인먹일 계획 ㅎ




앱에 쿠폰창가면 스크롤내리면
페이코 신규 중복할인쿠폰도 받을수있어요
이건 당일까지만 쓸수있는 3천원지급쿠폰 보이길래 다운해보니 신규라구 다운되네요
요것도 쓰기로했음 ㅎㅎ
이제보세요 장바구니 담은거 결제 합니다
결제창넘어가서 다운쿠폰 적용시킵니다ㅎ





토너부터 할인먹입니다
여기에 웰컴 20퍼 할인쿠폰 먹이고
페이코 첫결제시 ㅋ 3천원할인 중복쿠폰까지 적용
사은포함 현재 판매가 17.500원 짜리를
11.000원에 만들었어요

참고로 페이코는 본계정 주인 명의랑
페이코계정이 동일해야지만 할인 결제가능해요
가족꺼 쓰시더라도 본인한테 물어보고 쓰세요
전 아빠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가족 카드로 쓰고 있음으로 허락도 받긴 받았지만 생성해서 쓰고 페이코 계정으로 주문했어요
어차피 이용빈도가 낮으면 삭제하면 되니깐요
중복 3천원 할인받았어요






토너패드는 15퍼 앱전용 반짝쿠폰만 먹여서
할인받았어요 14.400원짜리를 12.240원에!!
아직 T멤버쉽 할인도 적용 안받은 가격대입니다
다음 스크롤내립니다






상품 배송비쿠폰보면 총 제가 쿠폰 먹인게
총 8.660원 할인 받았네요 ㅎ그리고 보니
10월 장바구니 쿠폰도 적용이되더라구요
2만원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해줍니다
요것도 적용받기 선택하고 ㅎ





엘포인트나 오케이캐쉬백도 있으시면
연동해서 쓰심되는데 이건 아빠가
따로 가입을 안하셔서 그냥 패쓰했네요
오케이는 적립금조회해보니 좀 있는데 비번찾기 귀찮아서 ㅋㅋ 그냥 넘겼어요 담에 다른거 살 때 쓸려고 ㅎ 아빠가 통신사도 SKT회원이라 T멤버쉽할인 까지되니 2.550원 할인 더 ㅎㅎ가능!!





원래 정가가격으로 나오니깐 49.000원은 아니더라도 기본할인금액만이라도 쳐도 28.400원에서 만원가량은 할인받은걸
볼수있어요

전 페이코로 결제를 했고
제가 이렇게 토너도 사고 패드 2통까지 샀는데
총 지불한 가격은 18.690원이에요
완전 대단하죠 ㅎ

11번가는 SkT통신사회원
3개월 미구매자 유령회원에게 관대해요
ㅋㅋㅋ거기에 결제방식을 페이코를 신규 등록하면 3천원지급 ..이건 지네들 회원모집 장사긴 하지만 ㅎㅎ 이거 안써도 충분히 할인가능해요
전 원래 오픈마켓 이용많이하다보니 제 체크카드나 계좌도 페이코로 연동해서 오래 전부터 이용했던지라 믿고 쓰는데 ㅎ 페이코 들어가면 첫송금인가 천원 송금하면 천원을 또 줘요 그냥 내 계좌로 천원보내도 ㅋㅋ 포인트적립이 됨 5분안으로 천원지급해주기때문에 이벤트로 고거 혜택도 받고 적립도 하고 ㅎ






이것도 토너사는데 다 닦아썼습니다 ㅎㅎㅎ
여튼 토너랑 패드사는데 총비용은 17.576원
본품 원래 정가가격에 더 다른제품도
담아 구매도 알차게 했습니다
여튼 알면 가격다운해서 쓸수있는 할인쿠폰 매력ㅎㅎ



닦토로도 사용도하고 토너 팩을 많이해서 토너 한가득 주문 ㅋㅋ 로즈워터 좋아요



할인도 많이 받고 저렴히구매하고
사은샘플도 많이 챙기고 ㅎ 일석이조요
다들 이렇게 이용해보십쇼
아시는분이야 다들 쓰실테지만 모르시는분도 많으실 것 같네요





온라인으로 화장품 많이 사다보니깐
완전 쇼핑의 달인이 되었음 ㅎㅎㅎ
이건 넘 실내공간이 건조해서 급하게 쓴다고 쿠팡서 이것 저것 생필품 주문하다가
미스트 싸게 뜨길래 샀는데 사은으로 샘플 3종 구성
챙겨주네요 ㅎㅎ 미스트 한율것도 좋아서 들고다님



오늘 받은 샘플만해도 토너 기본 용량 150ml이상은 나오네요 ㅎㅎ 요건 놔뒀다가
비상용으로 ㅋㅋㅋ



틴케이스에 보관 ㅋㅋㅋ


웃긴게 이런 건 몇천원 할인먹이는데에는
재미를 느끼는 편인데
다만 홈쇼핑만 봤다하면 그냥 사재끼는게 문제네요 전 ㅋㅋㅋ

오늘도 토너쇼핑다하고 ㅋㅋㅋ
괜히 티비보다가 침구나와서 구매함
더블꿀잠 ㅋㅋ




딱 남자들 취향 컬러 ㅋㅋㅋ

 




홈쇼핑에선 할인따위 바라지않음
저 물건사면 주는 10퍼 떼주는 간사한 적립금이 다임 지네들 물건 또사게 만드는 꼼수지만
ㅋㅋㅋ제품구성이 괜찮아보여 샀네여
선물용으로 혼자사는 남동생네 줄려고
이게 1+1 이라 ㅎ 하나는 남동생 주고
하나는 아빠주고 ㅋㅋㅋ 하면 딱일듯 ㅎㅎ

남자라서 겨울이불 이런거 잘 안챙겨서
안타까워 사줌 아닛 오래된 여자친구는 있어도 여친이 안사주나봐요??? 침구는 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돈벌어서 빌딩살껀가 모르겠음
여튼 ㅋㅋㅋ 홈쇼핑과 별개로
오늘 오픈마켓 유령회원 할인율 할인꿀팁 안내드려봅니다
할인 많이 받고 즐거운 쇼핑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