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구매 ::웜톤 팔레트 WOW :: 발색샷 X 개봉기 O

by U;nee Nori 2019. 11. 12.
반응형

 

 

 

 

보그 X 어반디케이

마마무 화사 화보

마마무 신곡 노래마냥
 HIP 하다 HIP 해  - >,.<

화사가 전형적인 ㅎㅎ
 미인형은 아니지만 그녀만의 당당함~~매력미가 있다 ㅎㅎ

이번 컨셉 화보는 고혹미가 어마무시함 ㅋㅋ 여왕 포스.

 

 



 

 

 

 

어반디케이 신제품 네이키드 허니로 골드 메이크업 선보인 화사

 너무 멋짐 멋짐~~  어반디케이 모델 잘 뽑음 상주야댐 ㅋㅋ



화사가 하고 나온 저런 진한 메이크업 즐겨하지는 않지만 ㅋㅋ

보고나니 안 살수가 없을 것 같은 어반디케이 신제품 팔레트ㅋㅋ

친구 생일 선물 사다가 덩달아사긴했지만 그저
케이스조차 예뻐서 소장욕구가 돋는다  

 

 

 

 


 

 

 

 

 

요번 신제품 허니 팔레트는
노란빛이 많이 감도는 섀도 팔레트 이긴하지만 딱 봐도
웜톤녀들을 위한 팔레트 였다.

 

 

 

 

 

 

 

 


음영 넣기에도 좋은 브라운 계열도 많고 포인트 주기에도 예쁜 골드!!

 베이스 색상도 빠짐없이 앞쪽에 두루 갖추고 있어

 그냥 조금씩 사용해도 데일리하게 바를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이 많아

그냥 바로 눈길이 가는 섀도 팔레트 였다,


 

 

 

 

 

 

 

 

 

 

 

 

블프라 브랜드마다 원뿔원 행사 너무 해서 미촤버림

사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나이?????????!!!! ㅎㅎ
 세일한다싶으면 사고 싶은 거 다사놓고 봄 ㅋㅋ

 



 

 

 

 

 

 

지금 꺼내보지도 않은 제품도 한가득 

네이키드도 안뜯어봤다가 일주일 지나서 이제 뜯어보는 게으름 병..

11월달에는 온라인에서 섀도우 사면 위에 골드 파우치도 증정했다 !! 굿굿!! 

 

매장에서 살려다가 검색해보니 온라인에서 쿠폰 많이 뿌리길래..

그냥 온라인에서 구매하게 됨 ㅋㅋ 난 가격 비교 해보고

 오픈마켓에 신세계백화점애서 구매!! 친구 생일선물 하나, 내거 하나 돈 굳었다.

 

 

 

 

 

 

 

 

 

 

 

 으로 !!

 

6만 5천원이 정가격인데 백화점 온라인 할쿠 받으면
반값은아니지만 3/1가격은 후려치고 구매가능하다.
나는 skt통신사 이용하진않지만 동생이 이용하고 있어서 동생계정으로 11st

신세계 백화점에서 4만 4천원대에 샀다. 가족중에 SKT 통신사 사용하는 사람의 아이디로 구매하시길!

 

11월달엔 SKT 통신사 쓰시는 분이라면 11번가 T멤버쉽 5000원 할인에
백화점 명품 화장품 할인쿠폰 까지 할인 쿠폰 다사용하면
4만 4천원대로
최저가에 살수있는데 온라인에서 가격비교해보니

제일 최저가 였다. 참조 하시길!!

 

 

 

 



 

 

 

 

 

 

밤에 열어봐서 어두워서 이런데 불빛 앞에 가면 

  로즈골드색상 파우치인데 빛따라 반지르르하니 예쁘더라구요.

크기도 아주 빅사이즈 임!!

 

롯데에선 네이키드 미니 샘플키트 같은 거 주던데.. 가격이 좀 더 올려 팔길래 ㅋ

그냥 최저가 사은 있는걸로 구매한게 이거.. ㅋㅋ 파우치 이긴 한데 예쁨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ㅋㅋ 사은 살펴보기 ㅋㅋ

이런 지퍼형이고 매끄럽게 잘 닫힘..

많이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위한 대형 파우치 임 ㅋㅋ

 

 

 

 

 

 

 

 

 

 

 

 얼마나 크냐면 얘는 길다란 네이키드 팔레트까지 들어가는 정도!!

팔레트를 두개 겹치면 들어갈 정도로 넉넉함과 길이 
높이감이고 길이감이 길어서 이것 저것 뭐 담기좋을 듯해요.

 

 

 



 

 

 

 

 


휴대배터리나 충천기선이나 뭐 자질구리한거 담아도 될것 같기도 하고ㅎㅎ
여튼 공짜 네이키드 파우치 소개 끗

 

 

 

 

 

 

 

 

 

 

 

 

골드바스러운 케이스가 반짝반짝 ㅎ

  넘 취향저격 ㅎㅎ 그냥 이건 봐도 소장욕구 뿜뿜~.

 안써도 서랍장에 진열해두고 싶은 맘
 갈수록 케이스 진화가 놀라운 ㅋㅋ  여심저격할 줄 아는 네이키드 ㅋ

 

 

 

 

 

 

 

 

 

 

 골드케이스 이거 물결 무늬 너무 멋지게 각인되어있네요. 영롱 영롱

 가까이서 보면 너무 예쁨 근데 단점은 확실히 먼지나
지문이 좀 묻기한데 ㅋㅋㅋ 그냥 패쓰할수 있음 물티슈로 닦아주면 되니깐..

 

MO

 

 



 

 

 

 

 

컬러에 두번 반한 ...  앞쪽에는 진짜 데일리~~!

뒤에서는 음영 브라운 계열로 쫙 깔림..

많고 많은 네이키드 팔레트 중 당장 뭐 사보지 고민한다면야..

그냥 신상으로 사시길 ㅎㅎ 너무 괜찮은 팔레트다 싶었음.. 웜톤 쿨톤 상관없이!!

 

 

 

 

 

 

 

 





진짜 이런 뉴트럴한 색 넘 좋아하는 브라운 매니아는 꼭 사시길 ㅋㅋ


발색샷은 따로리뷰하였으니 컬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주소 클릭 ㅎㅎ


https://uneenori.tistory.com/1549 





 

 


 

 

 

 

진짜 어반디케이 섀도 써본 사람은

여기서 빠져나올 수가 없어요 늪지대 새로 나올 때마다 혹 하고
다 쓰지도 못하면서 그래도 예쁘니깐 안써도 사고 또 사고 ㅋㅋ

 

 

섀도우 계의 늪지대임.

 

 

 

 

 

 

 


 네이키드 2랑 리로리드는 쿨톤 여동생 손 아귀에 가버렸지만 ㅋㅋ 

 거의 나도 요즘은 히트만 들고다니면서 쓰고 다른건 손이 잘 안가는데

 한동안은 또 골드한 허니로 메이크업 하면서 푹 빠져 있을 듯 하네요.



 


 

 

 


 

 


 



 

 

 

 

 

 

 

 

 

발색도 당연 좋고 지속력도 당연 좋고
 네이키드 섀도 만의 매력!!  >,.<
연말, 허니 팔레트 하나 나에게 선물..!! 로 예쁜 메이크업 해보시길 !!

후회 안할 듯 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