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미미박스 생일에! 쿠폰 주니 이용하셔서 득하세욤

by U;nee Nori 2019. 9. 20.
반응형

 

 

 

미미박스 자주 쓰는 편은 아닌

가입한지는 꽤 되서

그냥 방치 사이트이긴 한데

그래도 가끔은심심할 때나 앱으로 구경은

하는 편이에요

 

가끔 세일하고 할 때는 잘 구매하나 오픈마켓딜도

세일 막상막하이기에 ㅋ  잘 비교해가며

면 좋더라구요

9월달 생일이라고 미미박스 들어가니 1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쿠폰 들어와있어
쿠폰 그냥 버리기엔 아깝고 해서 뭐살까 보다가 1만원짜리 딜 많이 있길래 보다가 팩트 샀어요 5천원 사용 ㅎ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기획세트 그냥 뭐 촉촉하고 커버력 준수하다고 해서가을에 쓸만할 것 같았음 ㅎㅎ바람불고하면 건조하니깐 ^^

 

 

 

 

 

 

 

본품팩트하나와

리필하나 이득 단돈 오천원//

 

 

 

 

 

 

 

소 메이크업엔 

팩트는 안쓰고

파운데이션 사용하는데

그래도 나갈 땐  수정용으로 핸드백에 하나 넣어두면 밥먹고나서 

입가쪽이나 코주변 지워진거

수정으로

두들겨주기 딱 ㅎㅎㅎ

여튼 미개봉이긴 한데 생일 때마다 쿠폰챙겨주는 미박

 좋네요 ㅎ  나도 여동생도 꼬박 꼬박 챙긴 적립금이었네요 잘쓰지 않더라도 가입해두면 꼬박 들어오니.. 다들 생일에 꼭

받아 요긴하게 쓰셔요 ㅎ

 

살게 없으면

화장솜이라던가 눈썹칼 이라던가 메이크업 도구나

자주이용되는 소모품들 할인받고 쟁이세요 👍

혜택이 좋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