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미니한 텀블러 믹서기 샀다 선물도하공 ㅎ

by U;nee Nori 2019. 7. 6.
반응형

 

 

 

 

 

 


독립한 남동생 줄려고 처음에 본거긴한데 나도 덩달아 삼 ㅋㅋ

난 집에 재작년인가 큰 맘먹고산 테팔 믹서기있는데 손님이나 가족들오면 쓰긴하는데

 나혼자서는 대용량 사이즈니 막상 잘 안쓰게 됨 본체가 유리용기인지

사용 후 씻을 때도 무겁기도하고 손목 넘 아픔 믹서기 작은 용량으로 된거 하나 사야겠다싶어

구경하다가 브랜드제품은 다써봤지만 다 그게 그거 였던 걸 나중에야 느낌

필립x 해피x다사서  써봄 쓰다가 고장은 그냥 저냥 제 할일하다가 다 가버림 ㅋㅋ

비싸게 살필요가 없음을 느낌 ㅎㅎㅎ 진짜 디자인 새로 나온 것도 없고
괜찮아보이는게 없어 살피다가 후기도 좋고 디자인도 스마트(?) 괜찮아보이는 제품 발견 ㅎ

 

 



 

 

 

 

 

과일이나 아침에
갈아먹을려고 -  가격이 착해서 두개 삼 ㅋㅋ
가격비교했는데 ㅋㅋ

 

 

 

 

 

 


 

 

 

 

 

 

 

위메프에선 저 가격대로 나오지만 실제가는 21,830원주고 삼

근데 동생 집에
보내주고 나서 내가 살 때는
21,530원줌 ㅋㅋ 몇백원 더 싸게삼

오픈마켓 딜 때 쿠폰같은거 잘쓰면 2만원에 살수있을듯함 ㅎㅎ

가격대가 몇백원 차이지만 매일 다름!!

 

 

 

 

 




 

 

 

 

 

 

 

 

여튼 지금은  7월초 구매할땐 가격비교해보니 티몬이 젤쌈 ㅋ
남동생보내주니 고맙다고 잘쓰겠다면서 딸기넣고 스무디해먹는 사진보내줌 ㅋㅋㅋ

자기도 써보니 간편하고 좋은가봄 아침끼니 잘 거르던데 과일은 또 킬러이니 그거라도 잘애용해 잘먹기바람 ㅋㅋ

1인 가족들에게 선물하세요 ㅎㅎ 신혼부부들에게도 선물하셔도 될듯 ㅎㅎ 친한 언니네도 하나 선물해줄까 싶음.

 

 

 


 

 

 

 

 

 

이날 정신없어서 미처 내부 다 사진 찍지는 못했으나.. 

강블리라이프 브랜드명은 처음보는데 구성도 그냥 일반 믹서기랑

 동일시로 잘 들어있고 생각보다 마감도 잘되어있어서 맘에 들었음

 

 그냥 나도 써보니
혼자쓰기엔 딱 좋은것같음 ㅎ
자취생이나 2인가족에게도 권장하는 ㅋㅋ 정도?!!


 

 

 

색상은 세가지인데

블랙 그레이 연두색인가
내 눈엔 그냥  블랙이 젤 심플한게 이뻤음..

연두색은 너무 튀는 ㅋㅋ 근데 화사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걸 사도 예쁠듯. 
가격도 블랙이 몇백원 비쌈 ㅋㅋ 웃김

 




 

 

 

 

 

여튼 구성도 저렇게 텀블러사이즈로 다양하게 들어있다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트라이탄용기라서 좋고-
 난 내부제품 다 살펴보고 그냥 박스 그대로 넣어 창고 선반대로ㅋㅋ
집에서 쓸거라 막상 다꺼내놔도 안쓰고 내가 늘쓰는 텀블러가 있기때문에

일단 큰사이즈 텀블러용 부터 사용할려고 ㅎ 깨끗하게 세척해뒀다

세재로 뽀득 씻어 한 하루 물에 담궈둠 ㅋ
너무 뜨거운물로 씻으면 변형이 올수있으니 주의할 것
믹서기 잘 되는지 실험 ㅋ

 

 

 


 

 

 

 

홍시같은 비쥬얼ㅋㅋ 꼭지 때고
아래 딱딱한거 제거된 잘익은 토마토1개
토마토가 넘 많아 처치곤란 짐 너무 익어서 난리..

열심히 먹는중 썰어먹고 볶아먹고 갈아묵고 ㅋㅋ

 

 

 


 

 

 

 

넣기싫어 선택한 우유 200mlㅋㅋ
이거 돌릴때 주의해야할 것은 꼭 액체류 조금이라도 넣고 돌려야지 잘 갈린다
모든 제품이 그러하지만 ....

 



 

 

 

 

 

이거 긴텀블러 모양 용량체크해보니 정수기물 500ml 들어가고도 

 물 좀 더 들어갈 정도로 생각보다 길쭉하고 큰 용량이었다
570ml 용량이라는데  더 들어가는 느낌이 있음

 

 

 

 

 

 

 

 

큰 토마토하나 썰어 넣으면 요

검은 패킹까지 높이로 쌓인다
 

 

 


 

 

우유  150ml만 부음 ㅋㅋ

 

 

 


 

 

 

 

합체했을 때 높이감이

아주 크진 않다 24cm 란다
부피가 작아서 테이블에 그냥 올려두고 쓰고있다

옆으로 돌려 장착시키고 ㅋㅋ
윗버튼누르면 자동 믹서
아래는 내가 붕붕거리면서 순간작동 ㅋㅋ
스위치도 편하다

 

 

소리는 좀 보통의 믹서기 보다 좀 있는 편..

그냥 보통의 믹서기 소리라,, 크게 거슬리지 않는다
믹서기 가동할 때 힘이 강하다는걸 느껴지긴 한다.. 소리도 그렇고..  모터가 짱짱함..

 

 


 

 



 

 

 

 

 

금새 30초도 안되서 갈린다

난 방울토마토는 그냥먹는데 큰 토마토 껍질 진짜 질긴건

 

이렇게 잘 안갈면 꺼끌어서 섭취하기 싫은데 너무 곱게 잘갈림 ㅋㅋ

이거 애기들 채소안먹고 하면 눈속임 가능할듯 ㅎㅎ

 

 


 

 

 

 

 

진짜 스무스함 목넘김이 좋음
진짜 다른 과일넣고 얼음넣고 스무디 해먹어야겠다 싶음

   이외에도 몇번해먹었는데 적당량의 얼음도 잘 갈림  ㅎ 많은 얼음은 큰조각이 많이 남음.. 5-6조각 얼음은 거뜬..

 



 

 

 

 

 

이거 토마 맛은 보장못함 따라하지 마시길 ㅋㅋ 그러나 이렇게 먹으면
아침 든든함 견과류도 넣고 하니 되게 목넘김이 불편함없이 잘 갈림!!!
우유와 토마토는 배변활동에 아주 좋은 것 같음... ㅋㅋㅋㅋㅋ

아빠가 매일 이렇게 드시는데 진짜 좋다고 난리침 ㅋㅋㅋ

아빠는 사과도 넣고 다른걸 많이 넣어드시긴 하지만..

 나도 이렇게 먹으니 장이 튼튼해지는걸 느껴짐 ㅎㅎ

 



 

 

 

 

진짜 한사람 먹는 양으로 ㅎㅎ

딱 좋은 ㅎㅎ 텀블러 사이즈
바쁜 아침 요긴하게 쓸수있는 제품 같음

 

 


 

 

 

세척도 너무 쉽공
금방 마신건 흐르는 물에 후딱 씻어 두면 깨끗하게 세척됨! ㅋㅋ

일단 제일 좋은게 먹고 나서 깨끗하게 치울수 있다는 점과 가벼워서 너무너무 좋다는거 ㅎㅎ 


이 제품의 점이라고 느낀건 이렇게 긴텀블러형은 세척시 손이 안들어간다는 점 ㅋㅋㅋ
세척솔이 꼭 필요하다는거 빼곤 만족한 제품이었음 ㅎㅎ

 

 




 

 

 

나처럼 요런 실리콘 실리콘솔 쓰시길 ㅎㅎ아주 요긴함

판매처는 오픈마켓 다팜!! 다이소 같은데는 스펀지형 파는데 그건 위생이 안좋음..

그건 한달 쓰고 자주 교체해줘야되지만.. 실리콘 요건 사용후 베이킹소다로 깨끗하게 세척해서  

뜨거운물에 살균소독 가능하고 오래 쓸수 있는 제품임 ㅎ

 

앞쪽에도 돌기가있어서 텀블러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담 ㅎ

여튼 올 여름 미니미니한 믹서기 로 간편하게 쓰시공 건강한 음료도 해먹으시길 ㅎㅎ

 

 간편한 미니 믹서기 추천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