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나스 아토믹블론드!! 여름 한정, 나스 아이 앤드 치크팔레트 !!

by U;nee Nori 2018. 8. 29.
반응형



 

 


 

 



열일 나스.. 웜톤 한정 팔레트 출시..

나스 아토믹블론드


난 이졸데 단품있는데... 사지말자 했는데도

이 때만 살수 있는 한정 팔레트라... ㅜㅡㅜ 또 사버렸네여.. 진짜 문제있음 ㅋㅋ

섀도에 미친 사람임.. ㅋㅋ  여튼 .. 내부 섀도 구성이 너무 괜찮아서.. 보다가..

이번에 내가 쓰던 하이라이터 제품 오래되서 싹 다버려서..

요런 작은 팔레트 하나 사야겠다 싶어.. 내 나름대로 변명 대며 지름..

 

 


 


 

 


 


 

 

 


 




나스 아토믹 블론드 아이 앤드 치크 팔레트
NARS ATOMIC BLONDE EYE AND CHEEK PALETTE
19.6g / 79,000원 (6가지 쉐이드) 

 


사실분들은 백화점 매장에서 정가주고 사지마시고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세여. 가격차가 상당히 있더라구요.

원래가격은 8만원대돈.. 79.000원이나.. 8만원대나..

매장에서 눈으로 보고.. 저는 그날 바로 쿠폰써서

앱으로 6만원에 가져왔어여 ㅎㅎ 사은도 받고 - 잘샀쥬..!?

백화점에서 보내주는거니깐.. 안심안심..

 

 






 



 


브론즈빛 패키지부터..고급짐 물씬,

조명앞에 번쩍 번쩍 함 ㅋㅋ

일단 앞부분 케이스는 뭐 어반디케이 제품들 마냥 투명 플라스틱 체택..

처음은 이리 예쁘나.. 몇일 들고 다니니 앞 플라스틱 기스 작렬 ㅋㅋ 더러워죽겠음..


 


 


 

 

 


 


 


크기는 그리 큰 팔레트가 아니라서

이 정도 됩니다. 립스틱 하나 크기 대조 쨘. 작아보이죠?

그냥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 야물딱지고..

이거 하나만 들고 다님 색조 메이크업 끗날듯..

 

 

 

 

 

 

 

 

 


 

다만 난 이 제품쓰다보니 맘에 안드는게 케이스 여닫이 부분인데.. 부들부들..

너무 딱 맞물려서 열고 닫고 하기가 너무 갠적으로 힘든 케이스 여서 별로였네여

어반디케이나 디올팩트 이런 제품들처럼 자석 패키지였음 얼마나 열고 닫고하기 편하고 좋을까...

 그런 아쉬움.. 나스는 이런 거 신경을 안쓰는 듯.. 


 


 



 


 


 



 


 


깡패같은 나스 섀도우 단품가 ㅋㅋㅋ 아시져..

단품가격이나 듀오제품들 비해 이 구성은 너무 혜자로울 뿐더러 가격이 착하긴 해요.

난 나스 단품제품도 사용기한 동안 힛팬을 본적이 없음 ㅋㅋ 한가지 섀도에 금방 싫증느끼는 스타일 ㅋㅋㅋ

막 닳도록 섀도를 써본적이 없어서 이만큼 들어있는 것도 많다고 느낌 ㅎㅎ



100% 이런 구성은 죽을 때까지 다 못씀 ㅋㅋ 여튼 나스 유명제품부터 쏙 들어있는데..

위에는 펄섀도 4가지.. 왼쪽부터 아이콘 , 이졸데ll, 킹크 ,갈라파고스 이렇게 들어있구요.


아래는 하이라이터 제품!

하이라이팅 블러쉬 라스트 콜


그옆은 브론징 파우더 언리쉬드 장착..

위의 사진 카메라샷


일단 섀도 자체는 나스라고 해서 별다를 거 없구요.. 펄 섀도라서..

 가루 날림은 사용감에 있어 저렴이 템들과 비슷비슷..

 

일단 세번째 킹크는 이미 텍스쳐 자체가 너무 별로에여.

텍스쳐가 물렁하다해야대나 펄이 많아서 그런가

쉽게 짓물리는 타입인지라...이런 섀도 타입 별로 좋아하지않거든요.

오히려 쉬머쪽이 더 좋음.

 

 



 


 


 


 

 

 


 

이건 폰 촬영샷 흡사해서 가져왔음

일단 펄섀도를 좋아하시지 않은 분들은 그냥 패쓰하세여 ㅎㅎ

뭔가 컬러 자체는 웜하지만 메탈릭한 펄들로 인해

좀 화려한감도 있어요 ㅎㅎ 파티풀한 컬러들같은 ㅋㅋ

그래도 아주 조금만 팁에 묻혀 터치하듯이 바르면 무난하게

 평소에 데일리하게도 쓸수는 있는 컬러에여-

 

 

 

 

 

 

 

 

왼쪽은 섀도 안발랐을 때 맨눈. ㅋㅋㅋㅋ 이날은 왜 한쪽부터 메이크업 완성했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오른쪽이 조금만 바른다고 바른 ... 아이메이크업 ㅋㅋ

컬러 테스트해본다고 아마 저렇게 바른듯함 ㅋㅋ


위에 네가지 컬러들 그냥 믹스해서 사용.

이졸데 베이스, 언더 킹크, 아이콘 포인트, 쌍꺼풀라인 갈라파고스!


 

 

 



 


 


 

 

 

 일단 가장 유명한 새도를 꼽자면 두번째 이졸데와 네번째 갈라파고스 인데요

몇년전 설현이 청룡영화제에서 바르고 나온 그 핫한 색상들이 팔레트에 장착이 되어있는데요. 이게

근데 단품 색상하고 컬러감이 완전 같지는 않다고 사람들이 그러던데 

인터넷에서 보면 비교하신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꼭 체크해보세요, 살짝 채도가 좀 달라보이더라구요.

 

 저는 갈라파고스는 단품은 없어 비교를 못했네여. 이 팔레트 산게 갈라파고스있어서 산거거든여 ㅋㅋ

이졸데도 기본 단품하고 색상이 완전 똑같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팔레트에 있는 이졸데 ll 랑 듀오제품의 이졸데 색상이 비슷 해보이는데..  

동생눈에는 또.. 듀오이졸데가 밝아보이고.. 팔레트 이졸데가 어두워보인다고 하네요?

요것도 살짝 컬러 느낌이 다른데.. 막상 눈에 올리면 비슷해서.. 뭐 ㅋㅋㅋㅋㅋㅋㅋ

이졸데 듀오있으면 이거 안사도 되염 ,, 그냥 그게 맞음.. ㅋㅋ 돈아끼세여

 

 

 

 

 

 

 

 

 

 

 

 

 

일단 섀도들은 가루날림이 없다곤 못하지만 ㅋㅋㅋ 다른 셋은 쉬머해서 아주 무난한 발림인데

 세번째 킹크만 좀 푸석거리고 이중에서도 제일 입자가 거친 느낌 이에여..


전반적으로 브론즈빛이 많이 도는 오렌지빛들이라

따뜻해보이는 느낌이 들어여 거기에 금펄을 더하니 화려함은 한몫 더 거듬

 

 

 

 

 

 

 

 

 

 

 

 

 

 

 

 

이 사진은 예전에 찍은건데.. 그냥 올려요... ㅋㅋ

킹크는 사실 평소에 바르고 다니기가 좀 그래서 손에 사실 잘 안가고..

앞쪽에 아이콘 바르고 이졸데만 베이스깔고 

쌍꺼풀라인으로 가볍게 갈라파고스 사용해서 데일리로 잘쓰고 있거든요.

그냥 바쁠때는 이두가지만 대충 바름 ㅋㅋㅋ

 

 

 

 

 

 

 

 

 

 

 


 

짙게 바른 편이 아니라서

스머징하듯 털어줘서 ㅋㅋㅋ

발색이 강해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이 사진은..

 조명앞이라 더 쉬머함이 은은..

음영메이크업도 갈라파고스 하나로도 할수 있을듯 ㅋㅋ

 

 

 


 

 

 

 

 

 


 

아주 무난 ㅎㅎㅎ

그냥 확 튀는 느낌도 없어여 그쳐..

장시간 렌즈를 끼고있어서 바로 빼서 눈이 충혈 ㅋㅋㅋ

뭐 여튼 이러하옵니다.. (위의 사진과 아래 사진 각 찍은 날짜가 다름.. 이거 바른날,,

한번씩 촬영해둔거라 ㅋ 올리고 삭제 ! )

 

 

 

 

 

 

 

 


 

 

이건 밤에 찍은 사진인데,, 어두운데서는 좀 더 짙은감.. ㅋㅋ

갈라파고스 얻어서 더 그런 느낌,, 아주 다크다크함..

아이라이너 꼭 쓰시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이런 팔레트 색들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이 팔레트 중 젤 맘에 드는게 이 하이라이터 ㅎㅎ

라스트 콜 이 색상 ㅎㅎ

생각보다 너무 잘쓰구있어여.. 예상치못한 최고의 컬러를 찾았네요 

T존이랑 광대라인 눈두덩이,입술 라인 살짝 터치해주면 얼마나 예쁜지 모르겠어여  


 


 

 

 


 

 

 


2회 정도 문질러도 은은한 빛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다소 샴페인 컬러같은 느낌인데 은은한 빛이 실제 조명받아보이면 더 예뻐요.


음 피부결이 안좋을 때 ㅎㅎ 도드라져보이는 경향은 있으나 적당한 양으로

살짝 콧등이나 이마 가볍게 터치 하기 좋은 것 같아여


 


 

 

 

 

 

 

 

 

 

 

 

 

 

 콧등 .. 볼라인 발라준 모습,

쿠션이나 파데 올리고 요거만 발라줘도 입체감있는 표현이 가능하고

생기있어 보여요. 요새 미치도록 빠져있는 하이라이터 ㅋㅋ


 

 


 

 


 

 

 

 

폰으로 찍으니 더 흡사하게 컬러가 나옴 ㅎㅎ

실제 눈으로 보았을 때.. 브론즈파우더가 그냥 갈색상인데....

 

 


 


 

 

 

 

 

 

 

 브러쉬 이용하면 굉장히 많이 묻어나와 깜놀 하실수 있는데

생각보다 발색이 아주 강한 편은 아니네요. 

다만 붉은기에 가까운 색상이라 좀 매우 아쉬움 ㅋㅋㅋ

 

태닝언냐 피부들엔 뭐 잘 사용하면 건강해보이게 ㅋㅋㅋ쓸수는 있겠는데 ㅎㅎ

피부하얀 언니들은 손이 잘안갈수도 있을 것 같네여 그럼 아이 부분용으로 음영 섀도로 쓰시길


 

 

 


 

 

 

 

 

 

 

 

실제 발색은 엄청 은은한 편.

많이 겹쳐질수록 더 붉은끼가 오르는 느낌이 많이 들지만..

1-2회 바르면.. 되게 여리한 느낌이고..

3-4회 손으로 문질문질해서 올려도 저 정도 발색이 나오네여.

그래서 뭔가... 볼라인이나 턱 이런데 살짝 쉐딩 넣기에 좋지만..

피부가 너무 밝은 분들은 사용하기가 호불호 갈릴 듯 해요.

 

 

 

 

 

 

 

 

 

 

 

 

 

전 피부톤이 엄청 어두운건 아닌데.. 원자체는 22호 수준인데 제가 밝은 베이스를 선호하질않아서

그냥  파데베이스를 23-25호 사이 제품을 믹스해 바르는 편이라서, 그런 베이스에선

2-3회 올리니.. 볼 주위가 이런 느낌.. 약간 오렌지 빛도 감도는 것 같아보이게 나오네여.

전체적인 느낌은 이런 볼따구.. 빛..


일단 이 베이스에 컨투어로 쓰기엔 나름 나쁘진 않았지만.. 

솔직히 매운 밝은 피부나 21호 피부인 동생과 언니는 너무 붉다고 질색 ㅋㅋ 하네요

다소 언리쉬드 블론드 색상은 호불호있습니다 ㅋㅋㅋ

 

 

 

 

 

 

 

 


 


 

 

 

 이게 브러쉬로 베이스색과 스머징이 되서 그런지

손등발색이랑 다르게 더 오렌지빛처럼 시간지나니 올라오는게 보여요...

 브론져는 멀리서 봤을 때 더 이런 느낌!!

 

 


 

 

 


 

 

 

 

 

 

 


 

 


내 네이키드 팔레트 함에 차곡 차곡 나스 아토믹블론드도 입장..

이 팔레트 패키지 자체가 네이키드와 어울려서 ㅋㅋㅋ여기 서랍행으로 진행...

네이키드보다는 작아서 휴대성은 갑인듯 하고.. 이달에 부지런히 사용해야겠습니다.

가격값한다고 느끼는건.. 지속력인 것 같아요. 사용하고 수정화장 더 안해도 뭔가

피부 밀착력이 좋아서.. 지워짐없이 오래가는 것 같네요. 참조하시고 구매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