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남성 잡부] 2월호 레옹 대박부록, 빌리프 맨올리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세트!

by U;nee Nori 2018. 1. 26.
반응형

 

 

 

 

 

 

2월호 잡지들이 도착했어요 ㅎㅎ

미리 묶어 구 해둔 것도 있지만.. 좀 늦게 나온 책들도 있어서 따로 배송비 주고 구매한 제품도 있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쇼핑하며 모다둔 OK캐쉬백이며.. 문화상품권 선물 받은 것도 있고 그거 닦아써서..

남성 잡지.. 레옹은 만원에 주고 샀네요 레알 잘 산듯 ㅎㅎ!!  일단 이번달 온라인 한정수량 부록이 대단해요.

진짜 나오자 말자 파워결제를 해야.. 득할수 있는 한정부록!! 그저께 도착했는데 오늘 소개해봐요. ㅋ

 

 

 

 

 

 

 

 

 

 

 

레옹 잡지는 그냥 책자는 7천원대에 판매를 하는데.. 부록이 붙어있는 책은 가격이 잡지책 치곤 비싸거든요.

이번에는 또 2018년 1월 22일 출간일 부록으로 빌리프 맨올리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세트!!

비싼 제품이 붙었음으로 책가격이.. 14.250원에!! 온라인 경우.. 배송비가 단품으로 살경우 붙으니깐..

대략 16.000원대로 보심 대는데요.. 달달이.. 2-3천원 쿠폰도 뿌려대니깐.. 배송비는 그냥 빼주니..  괜찮더라구요.

 

여튼 빌리프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온라인에 정품 가격대가 4만원 이상이나 하고 있음으로..

이건 보자 말자 사게되더라구요. 내가 안쓰더라도 아빠든,, 동생이든 선물주면 되니깐 ^^ 그냥 못지나가겠더라구요.

사고도 잘 샀다는 생각을 하게 되던 부록이었던 것 같아요. 두개 살껄.. ㅋㅋ 내심 욕심도!!

 

 

 

 

 

 

 

 

 

잡지 안사야지 안사야지.. 해도 잡지 나오면 이미 맘에 찜꽁한 제품은 사게되는 것 같네요 ㅜㅜ

저는 남성지는 원래 보지도 않고.. 사지도 않는데.. 이번에는 진짜 부록 구성이 탐나서 샀네요.

남자용이지만!! 아빠나,, 남편이나.. 애인이나... 남동생이나.. ㅋㅋ

남자분들에게 선물돌리면 좋을 것 같은 알찬 부록 ^^ 18년 2월 레옹 부록이에요.

이렇게 개별 박스 포장으로 잘 들어있어 선물용으로 굿.. 깜장 망사 파우치에 제품들이 들어있구요.

오래된 제품도 아니라서 더 만족!! .. 2020년 9월까지.. 유통기한이 아주 길더라구요.

 

 

 

 

 

 

 

 

 

부록.. 빌리프 맨올리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세트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100ml (이건 정품!!)

-페이셜 클렌징폼 100ml

-스마트 데일리 디펜스 10ml

 

 

 

 

(출처: 빌리프 공식홈)

 

 

 

 

맨올로지 101은 종류도 다양.. 부록으로 온 정품 제품은..

파란 라인의 제품인데.. 수분감이 좋은 제품으로 호평나있더라구요.

수분토너+ 수분로션 + 수분 에센스가 하나로 섞인 제품이라

 남자들이 편하게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제형자체도 젤타입의 수분크림같은 느낌인데

시원하고 촉촉한 제품이라.. 면도후 진정효과도 좋고 끈적임없이 산뜻함이 강해서.

크림 바르기 전 단계에 첫 기초케어로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향도 레몬향취라 산뜻!!

여러 제품 다 바르기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빌리프 스마트 리차저 ㅎㅎ

펌핑형이라 쓰기도 좋고.. 막 들고 다녀도 될 정도로 다부지게 만든 용기가 괜찮아보이네요.

 

 

 

 

 

 

 

 

 

그리고 겁나게.. 튼튼한... 망사 지퍼 파우치까지 ㅋㅋ 질기네요..

지퍼도 잘열리고!! 쓸만하네요. 빌리프 로고 옆에 부착되어있어요.

여행가시는 남성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은 세트에요 ㅎㅎ 그러쵸..

여자가 봐도.. 구성이 참 좋은데.. 이걸 선물해주면 얼마나 좋아할까요..

빌리프야.. 아모레퍼시픽 엘지 생건 브랜드 제품이라 원래 단가가 높거든요.

저도 빌리프 브랜드 제품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남자꺼도 좋을거라 예상대요. 

봄철이나.. 환절기철에 ^^ 하나만 바르면 되는 올인원 제품의 에센스 타입이라.. 잘 애용할 것 같아요..

 외국에 있는 동생에게.. 헬스나 다닐 때 쓰라고 국제택배로 보내줄려구요 담주에 ㅎㅎ

   

 

 

 

 

 

 

 

 

뭐 여튼 이번 달에는 잡지사고 여러모로 다양하게 부록들도 알차게 받아본 것 같아요.

많죠 ㅎㅎ 다른 것도 차근 차근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 관심있는 제품 있으시면 체크해보세요. 

이번에 참 잘샀다 싶은.. 잡부!! 혹여 품절 풀리고 재고가 뜨면 꼭 겟하세요..

 

사실 레옹 잡지 내용은 뭔.. 죄다 중년의 외국분만 나오고 광고거리로 크게

 볼거리는 많지는 않은데.. 부록이 너무 좋아요 ㅋㅋ 

대박 부록 인정 ^^ !!! 5만 3천원 상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