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에뛰드 럭키퍼피 섀도 사고 받은 섀도 정리함 !! 에뛰드 언박싱- ! 부다페스트 섀도우 정리함 시즌2

by U;nee Nori 2018. 1. 6.
반응형

 

 

 

 

1일 새해 첫날.. 로드샵 지름신 돋아서 산 것들 ㅋㅋ 3일 전에 도착했는데

이제야 박스 개봉 했음 - 오늘의 에뛰드 언박싱 ㅋㅋ 뷰티포인트 모아뒀던 걸로 면봉이며..

화장솜이며.. 교환도 하고 공짜로 섀도우 3개 더 가져왔숨!!  ㅋㅋ

 

 

 

 

 

 

 

2만원이상 구매시 수분가득 콜라겐 4종 샘플 키트 까지 !! 받을 수 있어 나름 꿀 쇼핑이었음 ^^

화장솜은 기본 사이즈에.. 솜과 부직포가 조금 잘 떨어지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그냥 저냥 네일용이나

클렌징 솜으론 그냥 무난 하게 쓸수 있는 그런 제품이었고 총 408매라 양도 많아보였음 .. 그런데 굳이.. 생각해보면 

이걸 돈주고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음 ㅋㅋ 요즘 100매 짜리도 천원에 팔기도 하니깐.. 그냥 박스에 담겨져있는거

천원짜리 사는 게 나을지도.. ㅋㅋ 천원짜리 솜도 꽤 괜찮은 게 많잖아요. ㅋㅋ

800개입의 종이스틱 면봉 ㅋㅋ 진짜 양이 많음  1년치 혼자 넉넉히 쓰겠음.. 엄마도 좀 덜어주고..

 쓸쓸 빈통이 되어가던 면봉 케이스에 담아두니 .. 뭔지 몰라도 든든함 ㅋㅋ

화장할 때도 많이 쓰고 하니깐 진짜 손에 많이가는 면봉..

 

 

 

 

 

 

그리고 섀도 3개도 뷰티포인트 교환으로 공짜로 데려왔음..  내가 전에 샀던 컬러들로 또 반복적으로 세개를 삼 ㅋ..

 지금 서랍장 보니.. 동생이 가져가서 쓰고 있어서 그런지 없길래.. 허전해서 ㅋㅋ 컬러가 확 와닿을 만큼.. 

내 눈에는 살게없어 또 똑같은 걸 가져오는 ;;.. 내가 막상 쓸려고 산 컬러는 아닌데 ..

예뻐서 소장용으로 그냥 데려온 섀도들이다보니,, 뭔가 색조합 자체가 비슷한 느낌이 많게 느껴짐 ㅋㅋ

그런데도 발색해보면 각기 다 - 다른 컬러.. ㅎㅎ 오늘 구매한 색상 발색은 따로 다른 페이지에 소개 해드리겠음.

섀도 발색 궁금하신 분은 위 섀도 이미지 누르면 따로 페이지가 넘어감. ^^

오늘은 새해 섀도... 럭키퍼피 섀도 사고 받은 이 섀도 정리함이 생각보다 예뻐서.. 반해서 리뷰 써봄..  ㅎㅎ

근데 사고 나서 살펴보니,, 럭키퍼피 섀도 2개와 싱글 1개 별도 구매안해도 -

이 부다페스트 섀도 정리함을 따로 살수 있게 되어있었음.. ㅋㅋ 뭔가 낚인 이기분..

 정리함 판매가는 8.900원!! 진짜 펄 섀도 안쓰시는 분들은 그냥 정리함만

사시는 것도 추천함 ㅋㅋ 2018년 1월 회원등급혜택으로

  배송비 절감용 할인쿠폰 , 2500원도 주고 있길래 하나 더 살까 욕심내는 중 ㅋㅋ

 

 

 

 

 

 

럭키퍼피 섀도 2개 사고 싱글섀도 1개 담으면 500원에 준다는...

그 부다페스트.. 섀도 정리함...

이게 뭐라꼬... 또 준다고 하니깐..  그냥 전 시즌에 못가져서 갖고는 싶었는데..

막상 조립용이다보니.. 좀 약하고 조잡해보이는 제품이 아닐까 실망감이 들었는데..

오늘 개봉해서 조립해보고.. 생각보다 재질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고 예쁜게.. 

마음에 들었음..  동생 또한 예쁘다고 탐내하던?!

 

 

 

 

 

 

 

 

 

 

개별 포장 엄청 신경 쓴 듯..

뭔 십자+일자 양사이드 드라이버까지 ㅋㅋ 다 들어있음..

 설명서도 있고..

 

 

박스내에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음 ^^

 

 

 

 

 

조립을 해보니.. 뭐 크게 어렵지는 않았음.. 한 15분 걸렸는데..  

설명서 그냥 한번 보니,, 나사가 큰나사 , 작은나사로 구분 되어있는데.. 나사 구멍 들어가는 부위만

잘 체크하면 될 듯함.  처음에 나사 조일 때만 좀 술렁하게 조여주고 완성 태가 보이면 살짝 더 조여주는 식

으로 하면 금방 문제 없이 튼튼히 조립이 가능함.. 나사가 잘못 들어갔다고 해도.. 술렁하게

 조여준 상태라면 금방 다시 풀어서 다시 하면 되니깐 큰 문제는 없으니깐 ^^

그냥 상판 세우고 위 아래 나사 조립하고 .. 옆면 조립.. 쉬움..

 

 

 

 

 

 

 

그리고 아크릴 문짝.. ㅋㅋ 생각보다 두께감도 많이 얇지 않고

투명도도 괜찮았음 !! 문짝 두개 끼워서 나사 조립해주고 ㅎㅎ 

 

 

 

 

 

 

 

내부 진열장에 들어가는 아크릴 선반대도 .. 3개가 들어있는데..

종이에 하나 하나 잘 감싸져 있고... 두께감도 너무 좋고 생각보다..

조잡한 면이 없고 퀄리티가 아주 괜찮았음.. 이거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 ㅋㅋ

 

섀도우 사고 꼭 받으셈.. ㅋㅋ 아니.. 섀도 안사더라도.. 재고가 넉넉할 때 하나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음 ^^ 8900원이면 너무 가격도 괜찮은 .. ^^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혹 하고 빠질거임..

악세사리나.. 귀걸이 같은 거 먼지 안타게 담아두기에도 좋아보이고.. 활용도 높은 제품.. ㅎㅎ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ㅋㅋ 화장대에 두면 눈길이 절로 가는 예쁜 진열장....

 

 

 

 

 

 

 

 

 

뭐 여튼.. 내부 선반은 그냥 저 벽 부분 구멍에 자기가 위치 조절해가며 자유롭게

끼웠다 뺏다 조절이 가능함 !! 생각보다 조립도 쉽고.. 괜찮았던 에뛰드 부다페스트 섀도 정리함 ^^

작년에는 2만원이상 구매시 4900원인가 그렇게 판매를 하더니만.. 새해엔.. 그래도 새도 3개사면

 이걸 500원에 준다니.. 사볼만한 것 같다.. 섀도 3개가격에.. 이 섀도 정리함만 구매한다고 해도.. 15000원!

 

 

 

 

 

 

 

 

에뛰드 싱글 섀도우야 예쁘니깐 ^^ 사실 나는 들고 다닐 정도로 잘 쓰지는 않는데..

 컬러가 예뻐서 에뛰드 매장에 들리든,, 온라인샵에서 뭘 사든 간에.. 한두개씩 담다보니..

어느새.. 잔뜩 쌓여있음;; 서랍에도 더 있는데.. 일단 유통기한 넉넉한 걸로만 꺼내서.. 채워봄 ㅋㅋ

 

 

 

 

 

 

 

 

처음에는 이렇게 ㅋㅋ 채웠는데.. 컬러가 도무지 안보이니깐 볼품없음 ..

이 정리함 장점은.. 매장 진열장처럼.. 컬러면이 눈에 보이게 둬야 ..  액자마냥.. 눈길이 간다는 것...!!

 

 

 

 

 

 

 

향수사고 사은으로 딸려오는 미니어쳐 향수들을 넣어두니 예쁨 ㅎㅎ

미니어쳐 향수 많은데..  주말에 서랍장 좀 정리해서.. 향수 진열장 하나 만들까 싶기도 .. ㅎ 

또르르 몇개 올려두니 예쁨..  아래는 맥 싱글 섀도우 탑처럼 쌓아놓고 정리 대충 끗..

 

 

 

 

 

 

 

이렇게 쌓아두니.. 아 이 맛에 ㅋㅋ 사람들이 사는 구나를 ,,, 느낌...

근데 막 저렇게 놔두고는 꺼내 쓰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은... ? -_-;;

 

 

 

 

 

 

 

여튼 먼지 안타고 ㅋㅋ 좋은 것 같음.. 물티슈로 윗면에나 좀 닦아주기만 하면 되니깐..

생각보다 튼튼하고.. 마음에 드는..  부다페스트 섀도 진열장...

하나 더 살까 싶은 맘... 이 드는데.. 둘곳이 마땅치 않아 고민중.. ㅋㅋ

 미니 향수 진열장이나.. 립스틱 진열장으로 +_+ 뭔가 이렇게 채워놓으니,,

사람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느낌이 듬...  아주 큰거는 넣기에 좀

예쁘지 않아서.. 싱글로 채워보니.. 훨 나은 예쁜 진열장...

 예쁘니 사람들이.. 다 사는 이유가 있는 거.. 1월 달에 득하세요.. 에뛰드 섀도 정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