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18년 이니스프리 스누피 럭키박스, 복불복 언박싱,, 사은 알참!!

by U;nee Nori 2018. 1. 7.
반응형

 

 

 

1월 1일 새해 첫날에 구매했던 이니스프리 럭키박스 에요. 도착한지 꽤 댔는데 ㅋㅋ 이것도 이제야 개봉..

집근처에 이니스프리가 있긴 한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안나가고 그냥 온라인에 주문을 했어요. ㅋㅋ

할인 쿠폰도 주고 하길래 저렴하게 겟 !!

 

 

 

 

 

 

일단 첫날에 구매한건.. G마켓에서 스누피 무드등 포함된 인리치드 세트로 샀거든요.

스누피 무드등 필요는 없었는데;; 그냥 그날은 재고가 후덜덜하게 빠져나가는 거 보고.. 그냥 나도 어떨결에 하나 삼 ㅋ 참나..

무드등 포함된 가격 정가는 3만원인데.. 이날 제가 이 세트 구성으로 산 가격은 27.000원 주고 샀어요.

 

 

 

이니스프리 스누피 무드등 후기는 따로 남겨뒀어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위 사진 누르면 폐이지로 넘어가요 ^^ 참조하세요,

 

 

 

 

 

 

여튼 사은품도 챙겨주네요. G마켓 이니스프리에선.. 요로쿠롬..

그린티 4종 스페셜 로션&스킨 25ml/ 세럼 15ml/ 크림 10ml세트를 같이 넣어줘서 좋네요.

근데 이 복불복 박스는.. 뭔가 가벼워서 느낌이 좋지 않았음 ... ㅜㅜ

 

 

 

 

지마켓에선 산건..  크림과 슬리핑마스크..80ml + 순면화장솜 두봉다리.. ㅋㅋ

복이 다했음... ㅋㅋ 잘 때 마스크팩도 안하고 자는데 ... 이건 동생들이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필요한 이에게 아낌없이 퍼줘야겠음. 여튼 이런 슬리핑 마스크는 갠적으로 싫어해요 ㅋㅋ  핸드크림 사이즈 만해요.

무엇보다.. 이번 한란 라인 랜덤 본품 중에 슬리핑 마스크가 가격이 젤 싸거든요.. ㅋㅋ 

전 플루이드나.. 에센스를 원했는데.. 그거 하나를 안줌 ㅋㅋㅋ

 

 

 

 

 

 

 

 

여튼 올해 복은 다했음.. ㅋㅋ 내겐 에센스 따위 돌아오지 않았음..

미련이 남길래... 매장을 가서 하나 더 사와야겠다 했는데.. ㅋㅋ

 마침 GS에서 광고 문자가 오길래 보니..  GS 홈쇼핑 들어갔더니 적립금이 떡하니 있길래 +-+

 그걸로 할인받아 25.000원 인리치드 세트 제품을 19.000원 주고 한 세트 더 샀어요 ㅋㅋ

이걸 사라는 하늘의 계시인가.. ㅋㅋ 적립금을 내려주시네.. ㅋㅋ

 

 

 

 

 

 

이틀 뒤에 도착 ㅎㅎ

GS샵에는 또 이렇게 샘플을 보내주네요.

 

 

 

 

 

 

 

꽃송이 버섯 바이탈 세럼 25ml 견본품 ㅋㅋ 제품이 떡하니 주는 ㅎㅎ

그리고 그린티 마스크팩 1장도 같이 왔어요.

이니스프리 스누피 럭키박스 사실분 GS홈쇼핑 가서 사세요.. ㅋㅋ

사은품도 알참 ㅎㅎ  

 

여튼... 급하게 여기 박스를 열어보니.. 오!!

작년처럼 아이크림인가? 했는데.. 젤크림 50ml가 들어있었어요 ㅎㅎ

 

 

 

 

 

 

 

용기모양도 같고 사이즈도 같은 50ml 용량 제품.. 19.000원주고 크림 두개 득템!! ㅋㅋ

비록.. 에센스는 안나왔지만.. 크림이라도 나왔으니 좋음..

용기 컬러만 달라요. ㅋㅋ 젤크림은 더 연한 보라통..

인리치드 크림은 보라통 ㅋㅋ

 

인리치드는 매년 겨울에 두통씩은 꼭 사서 쓰니깐 익숙한데 ㅋㅋ

젤크림은 사은 샘플링을 받아서 써보고 다시 만나니 반갑네요.

제형감 보여드릴께요.

 

 

 

 

 

 

(위 사진) 젤크림은 말그대로.. 젤 같은 느낌!! 가벼운 제형이라.. 봄 여름철 바르기 부담없는 제형감이었고

피부에 바르니 수분감도 많이 느껴져서 발림감도 더 좋고 피부 흡수력도 빠르고 괜찮더라구요. 지성 피부에 너무 괜찮음!!

답답하지않아서!! 쓰기 좋은데 유분감은 조금 떨어지죠. 다만 !! 겨울철에는 지성피부도 유분감도 꼭 필요하기에..

 인리치드를 쓰는데.. 인리치드는 젤크림에 비해 더 쫀쫀하고 리치하죠..

인텐스랑 다 써봤는데.. 전 인리치드가 발림감도 좋고.. 유분감도 적당해서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

 자기 피부타입대로 쓰심 댈듯.. 건성분들도 인텐스 쓰는 분도 계시겠지만.. 무거운 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인리치드를 많이 쓰는 걸로 알고 있어요.

 

여튼 두 제품 모두다 .. 향은 같아요. 상큼한 꽃향도 나면서 여성적인 향취 뿜~~!!

중국에 있는 남동생에게 겨울철에 쓰라고 無냄새// ㅋㅋ키엘 수분크림 젤 큰 대용량으로 선물해줬지만..

요번에 동생 부탁으로 뭘 좀 사서 택배보낼 일이 있는데 그때 이니스프리 크림도 함께 넣어줄려구요!!

원래 그럴려고 여러개 산거 ㅋㅋ 또 살지도 모름,,, ㅋ

 

 

 

 

 

 

 

 

지금 쓰고 있는 크림도 많은데.. 일단은 요거 하나만 제가 쓰기로 하고 .. 다른 사은이랑.. ㅋㅋ

젤크림이랑 그냥 전부 보내줄려구요. 있어도 혼자 다 못쓰니깐요 ^^ 남자들은 또 퍽퍽 쓰니깐.. 많이 줘도 늘 모자름..

여튼 매년 초마다.. 이니스프리 럭키박스 뽑는 재미가 있어.. 여러개는 꼭 사네요.

며칠 뒤에 이니스프리 매장가서 재고 있으면 몇개 더사서 .. 여동생한테도 선물해야겠어요. ㅋㅋ

1월달, 예쁜 파우치도 얻고 ㅋㅋ 크림에 랜덤본품 1종 까지 득해보세요.

 

 

 

 

 

 

 

정리하다가 ㅋㅋ 서랍장 열어보니 작년 17년 1월에 샀던 ㅋㅋ 럭키박스 파우치 발견..

한번도 들고 나간 적이 없는데.. 색상이 살짝 변색이 됬네요. 떼탄것 마냥 색이 빠짐 ㅋㅋㅋ

여튼 작년 것 보다.. 그래도 스누피 그림이 있어서 그런지 더 예쁜 것 같아요.

 

 

 

 

 

 

흰색이라 ㅋㅋ 꾸질꾸질하겍 떼탈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여튼 천 파우치에 프린팅이 잘 되어있네요. 한란 꽃을 들고 있는 스누피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