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2017. 3월 에뛰드 픽스앤픽스 톤업 프라이머 02 민트 리뷰,홍조&붉은기커버

by U;nee Nori 2017. 3. 15.
반응형





요즘 로드샵 브랜드 1+1 도 많이 하고 있던데...

재고 정리 하는 가바요. ㅋㅋ

우연치않게 ㅋㅋ 구경하다각..

애증의 에뛰드 세일 하길래 구경 들어갔다가 ..

살 필요도 없는? ㅋㅋㅋ 

안사도 되는..? 쓰지도 않는... ㅋㅋㅋ ?

것들을 또 또 지름신 돋아 구비해왔네요..

원뿔원 때문에 미치것네요 ㅋㅋ

글애도 두면 쓰겠죠 뭐... ㅋㅋ 여동생도 있으니깐... 늘 하는 변명..ㅋㅋㅋ

 

다들 에뛰드 세일 때 뭐샀어요??? 전 이거 샀네요.

 


 

 

 


 

 

왜 . 왜. 왜??

온라인 에뛰드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런 구성은 주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11st G 시장 .. 이런 오픈마켓도 이런 구성이 없고.. 

왜왜왜?  소셜커머스에만 ??  요런 구성인건지? ㅋㅋ

근데 그저께 보니 에뛰드 매장에도 이구성에 12.000원에 파네요 ㅋㅋㅋ


다 살펴봤더니.. 이 날은 위메프에서만.. 이렇게 픽스 앤 픽스 톤업 프라이머 구매시

 사은품으로 플레이 101 블렌딩 브러쉬를 함께 주더군요..

더욱.. 쿠폰까지 할인 받으니깐.. 10.000원에 구매! 

이게 글로우픽 최고 신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더군요? 좀 궁금했음.. 

 

보니깐 .. 재고는 좀 많은 듯 해요, 금방 1차 품절 .. 다음날 들어가보면 또 재고 쌓여있고 ㅋㅋ

상술.. ㅋㅋ 지금도 들어가보니깐.. 에뛰드 세일 해서!! 또 이 구성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언제까지 대체 세일을 하는건지.. 모르겠음 ㅋㅋ 


그래도 만원가격대에 제품도 주고 브러쉬도 주고 괜찮은 것 같아요.


 


 

 

 


 

 

전 이날 섀도우도 2개 엎어왔습니다.. 근데 ㅋㅋ 다음날 또 세일 계속 하길래ㅜㅜ 또 보다가

5개 더 이중 구매했어요. 충동 세일 낭패 ㅋ... 총 7개 예쁜 섀도는 발색까지 나중에 소개해드릴게요. 

섀도는 에뛰드, 진심 너무 예쁘게 잘 뽑는듯 ㅎㅎ  

 어반디케이 섀도 팔레트 3개 만으로도 충분히 섀도 바르고 다니고 있다보니,

이것도 사실 막상 사두고 거의 사용하지도 않으면서 ㅜㅜ

또.. 그냥 눈요기용으로 샀네요... ㅋㅋ 뭔가 모아서 진열해두면 너무 예쁜 단일섀도. ㅋㅋㅋ에

이날 에뛰드 섀도우는.,..5.600원 주고 2개 구매했고, 나중에 산 5개는 11.240원 주고 구매했어요.

쿠폰 혜택까지.. 할인 적용 받아서 +_+ 거의 2천원 꼴..

 


 

 

 


 

 

사은으로 주는 공짜 브러쉬 101 블렌딩 브러쉬 입니다.

인조모 브러쉬는 생각보다 촉감이 괜찮네요. 피부에 대어도 따갑지도 않고..

다만 ㅋㅋ 뭔가 공장...??  냄새나서리..... ㅋㅋ

그래서 세척액 좀 담가놨다가.. 클렌징폼으로 몇번이나 씻어 헹궈

 거치대 올려놨음. ㅋㅋ 크기도 크고해서 파운데이션이나 그런거 발라도 괜찮을 듯해요.

나중에 마르면 같이 사용해봐야겠어요. 

 


 

 

 


 



에뛰드 픽스앤톤업프라이머는 네가지 구성으로 나와있어요.

세가지색상으로 로즈,민트,라벤더 이렇게 색이 들어있는 피부 보정용 프라이머 용

하나는 그냥 모공이나 & 요철커버 용으로 나와있는 포어 프라이머 이에요.

라벤더가 다크써클 가리는 데 좋고.. 민트는 홍조나 붉은기 커버..

로즈는 생기 부여? 포어 프라이머는 그냥 모공 매꾸기 적합..!

 

모공이 저는 그리 큰 편은 아닌지라 모공 프라이머는 패쓰하고,

제게 필요한 붉은기 커버용으로 나온 이 민트 색을 선택해봤거든요.

보니깐 품절 잘되는게 라벤더색이랑 민트 색상이 정말 잘 나가더라구요.

 

 

 

 

 


 


 


SPF33 / PA++ 30ml 

 

진짜 이 녹색의??? 톤업 프라이머는 아주 옛날..

옛날에 미샤에서 제일 요런 비슷한 제품들이 보라색 녹색 노란색 코렉터 프라이머?

 이렇게 나온적이 있는데 그때 사보고 .. 진짜 간만에 사봅니다. ㅋㅋ

그때도 다쓰지도 못하고 안쓰고 방치해놨다가 버렸건만..

이걸 왜 샀는지 ㅋㅋㅋ 사놓고 처음엔 사놓고 몇번이나 후회 되새김질 했었다는.. ㅋㅋㅋ

브러쉬 때문에. 그놈의 사은욕심,, ㅎㅎ


튜브형식으로 짜서 사용하면 되서 편해요.

자외선 차단 기능 있어 그런지, 처음 짤때 부터

제형자체에서 백탁 현상이 보입니다. 

 


 

 

 


 

 

쿠션 또는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얼굴에 얇게 펴바른 후 좀 더 화사함이

필요한 부분에 소량으로 덧발라 마무리 해주라고 되어있네요.

색상은 진짜 그냥 민트색상!!  붉은기를 다잡아 줄것 처럼 생겼지만.

생각보다 손등에 펴보니 백탁이 너무 심해서 아주 소량으로만 사용해야할 것 같아요.

많이 짜서 펴바르면 낭패볼 듯..  너무 화사...ㅜㅡㅜ 극치,,,


 

 

 

 

 


 

브러쉬 세척해놔서 일단 

조각 퍼프로 퍽퍽 찍어 발라봤드만.. ㅋㅋ 거의 퍼프에 많은 양이 다 먹네요.  ㅋㅋ

담에 브러쉬로 한번 발라봐야겠어요.



 

 

 


 

 

요즘 운동 너무 열심히해서 피부가 울긋불긋 시뻘검...ㅋㅋ 부분 시뻘건 홍조끼에..

환절기철 너무 건조해서 얼굴이 난리,, 얼굴에 각질 피듯이 허옇게 일어나고 난리도 아닌 내피부,

일단 그래도 코  주변, 볼을 발라보니..  조금 번들거려 광으로 인해 요철 부각이 많이 되긴 하네요. 

아주 말끔하게 홍조끼가 완벽 커버된다고 하긴 보다는

어느정도 CC마냥 가볍게 보정해주는 느낌은 있어요.


여기에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좀 더 답답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제 피부엔..ㅜㅜ

그래도 선기능 SPF33이니,.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 할 듯,,

유독 요즘 제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고 민감해서 일지 몰라도..

지금 현재 나에겐 너무 맞지 않은 느낌이 드는 톤업 프라이머 였던 것 같아요.

코 주변에 끼임현상도 시간 좀 지나니 좀 생기고 ,,, 흠..

 



 

23호 지.복합성 피부



 

많이 화사하죠 ㅋㅋ 어두운 피부에는 좀 너무 밝게 표현이 되서.. 많이 바르면

난감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그위에 파데 바르거나 쿠션 사용을 해서 좀 죽여주면

되니깐 괜찮긴하지만서도.. 결론은.. 다가올 봄.. 여름철엔..

그냥 평소에 쓰던 선크림과 가벼운 메포 HD 파데만 써야겠다는 거.... ㅋㅋㅋ

 

피부 결점 보정은 아주 .. 극소로...;; 피부 건조함만 더 찾아오는 듯..

모공 크신 분들은.. 포어 프라이머로 코 주변 이마 살짝 매꿔주시고.

그냥 메이크업 해주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난 너무 내피부와 동떨어져서 하얗게 되니깐.. 개인적으로 하얀걸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이다보니 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건지도 모르겠네여.. 내츄럴해보이는 자연스런 옐로우톤이 나은 듯...

이거 저의 개인 생각입니다. ㅋㅋ 21호 피부톤은 또 잘맞을지도 모르겠어요. 민트는..

저는 근데 톤업 프라이머 못쓰겠어요. ㅋㅋ 두번 사용해서 쓰고 서랍장에 고이 넣어놨어요.  ㅜ,,ㅜ

 

너무 피부 하야신 분들은. 민트색상은 쓰지마세여.ㅋㅋ 환자 댑니다.

제 동생이 그럼 ㅋㅋㅋㅋ 귀신 분장 하냐고.. 이번 에뛰드 구매 상품은 대실패..

요즘은 매트한 파데 커버력도 너무 좋게 나오니깐 붉은기는 다 커버가 되죵..

 굳이 이걸 사서 쓸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ㅋㅋ

그냥 이거 살빠에.. 파운데이션 좀 더 좋은거 사자.. ㅋㅋ이게 결론.ㅜ 

제 생각은 그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