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17년 2월 이니스프리 세일! - 제주한란스킨& 그린티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구매!

by U;nee Nori 2017. 2. 18.
반응형

 

 

 

2.15- 2.18 이니스프리 빅세일 기한.  (4일간)

 

요즘 기초 스킨을 이니스프리 제품에두 푹-빠져 살고 있어요 ㅋㅋ

1월 초에 사봤던 2017 이니스프리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럭키박스에 들어있던 30ml 증정용 스킨로션

 써보고 의외로 지복합성인 제 피부가 건조하지도 않고 기름들뜸도 없고 유수분 밸런스가

잘맞길래!! 이번 2월 세일에 본품을 저렴하게 겟해왔답니다.

 

온라인몰마다 가격대 세일 쿠폰을 다르게 주고 있어서 체크를 꼭 하시고 사세요.

세일 기한인데도 세일 금액에서 몇백원도 아니고 몇천원이나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었다능!!

그리고 세일품목도 조금 틀리게 판매합니다. 같은 판매자인데 ?! 왜 이런지 모르겠지만 ,,

덜컹 바로 구매하지마시고 사이트 이벤트면에서도 해당 쿠폰 발급을 하는지도 꼭 잘 살펴보세요.

 

 

 

 

 

 

제주한란 시리즈 사고 싶으신 분은 #위메에서 구매하세요. 이니스프리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제주한란 스킨 200ml / 제주한란 로션 160ml /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50ml / 제주한란 인텐스크림 50ml

다른 곳엔 판매 안하는데 여긴 이 라인을 판매 하더이다.. 

난 이게 한정 수량만큼인 줄 알았는데.. 재고 품절 떠도 다음날 다시 들어가면 또 판매하고 있음..

에레이.. 급하게 살 필요가 없음.. 속임수가 좀 있음 ㅋㅋ

 

판매가격은 14.000원

15% 세일 받아 구매한 금액은 11.900원

 

저 옆에 있는거 ㅋㅋ 샘플은 주는게 아닙니다. 저번에 받은 샘플 써본거 놔뒀다능 ㅋㅋ

제가 1월 달에 여행하면서 사용했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일단 스킨 제형은 콧물형으로 점성이 있지만 좀 묽은 타입입니다.

닦아대는 용도 스킨은 아니고 흡수용 스킨으로 생각하시고 구매하세요.

봄철 환절기나.. 가을철 들어서는 환절기,, 겨울에 쓰기 좋은 복합성 스킨이랄까?!!

얼굴이 자주 수분이 부족해 각질이 피어오르거나.. 그런 분들에겐 충분한 수분 케어해주고 요거 톡톡 흡수 시켜주면

피부가 탄탄해지고 생기가 오래가는 걸 느껴지실 거에요. 의외의 발견!! 괜찮은 스킨 아이템..

제주한란 스킨은 지성. 지복합성 피부에 가장 추천합니다.

전 로션을 원래는 잘 안쓰고 수분크림을 바르는데 지복합성은 제주한란 인리치드가 그나마 젤 가볍습니다.

 

 

 

 

 

 

이번 세일도 살펴보니깐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2종세트가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보다 잘 나가는 것 같아요.

구성도 샘플 들어있는 거랑 같은데도. 이 밸런싱 복합성용 스킨로션 세트가 우세하네요.

올리브 스킨 케어는 진짜 이니스프리 10년 베스트로 알고 있습니다.

 하기사.. 10여년전.. 제가 대학생 시절에도 학교 앞에 있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샀었던 그 제품이었으니깐요 ㅋㅋ

올리브 스킨은 건성이신 분들이 쓰시기 좋을 겁니다. 유분감도 밸런싱보다 좀 많으니깐요. 여튼!!

 

금방 하루마다 사이트에서 품절되던!!  이 녹차라인도 아주 가볍고 무난하게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

전 올해 스킨 로션 사둔게 많으니깐.. 세일엔,, 남동생 보내 줄려고 그린티 밸런싱 (복합성 피부용) 스킨 케어 2종 세트를

 #G시장에서 사봤습니다. 위메는 금방 품절되고 해서 구매한 날 재고가 없어서 같이 구매를 못하고

위메에서 제주한란 스킨만 사고 ㅋㅋ G시장이 이니스프리 20% 쿠폰을 줘서 좀 더 저렴하게 판매원가보다 겟했어요.

 

판매가격은 19.600원

20% 세일 받아 구매한 금액은 15.680원

아주 잘샀어요. 싸게 샀다고 오래 묵혀있던 제품들이 다아니였고 사용기한도 2020년까지 더라구요.

 

단단한 케이스에 포장도 말끔하게 오고, 파우치에 들고다닐 수 있는 샘플 구성도 너무 괜츈하고..

다가올 봄철 가볍게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한 녹차라인의 그린티 밸런싱 스킨세트!!

선물용으로 딱입니다. 저렴하게 사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세요. ㅋㅋ

 

이것도 로션은 그냥 일반적인 로션 이고, 스킨은 제주한란과 동일하게

점성이 느껴지지만 흐름이 좀 있는 타입이에요. 참고 하시고 저렴하게 잘 구매하셔서 좀더 즐거운 쇼핑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