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토너와 수분크림 하나 샀을 뿐인데..? 샘플 풍성~~

by U;nee Nori 2017. 3. 8.
반응형

 

 

 

1월달 초에 샀던 ㅋㅋ 마몽드 장미토너 ㅋㅋ 요즘 수분 팩 열심히 했더니 500ml 쑥쑥 줄어드네요.

어김없이 11st 아모레퍼시픽 직영몰에서 또 세일하길래  한병 더 구매했어요. 이게 제일 잘나가는 듯!!

금방 로즈워터 500ml는 빨리 동나더라구요? 이날 로즈토너 세일 금액가로 8.750원 에 샀는데! 무엇보다도..

라네즈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꺼니깐!! 라네즈 수분크림도 하나 구매했거든요. 가벼운 젤타입으로~

 

 

 

 

본품은 꼴랑 토너랑.. 라네즈 워터뱅크 젤크림 이거 두갠데..

샘플들이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 일단 샘플 구성으로 준 토너. 로션 양도 무시 못하고..

본품 못지않은.. 비매품?  마몽드 로즈 에센셜 스킨에멀젼 180ml 까지.. 엄청 퍼주네요 ㅋㅋ

라네즈 워터뱅크 수분크림 50ml 구매 가격은 18.130원에 구매!

 

 

 

 

샘플만 줘도 되는데 ㅋㅋ

 이렇게 주면 남는게 있나요 ㅋㅋㅋ??? 대용량 500ml 토너 옆에 둬본 ㅋㅋ

사은품으로 받은 보습 스킨 에멀젼..  첨엔 잘못온게 아닌가 의문까지 들었다는..

저렇게 본품과 동일한 단상자에 담겨서 에어캡 포장 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진짜 너무 저렴하게 구매한것도 ㅋㅋ 미안한 느낌이 들정도 인데.. 이렇게 샘플도 많이 주는 +-+

아모레 직영몰.. 앞으로 계속 쭉 구매하고 싶네요.

토너 하나 사더라도 이곳에서 한번 구매해보세요. 11st 아모레직영몰.

샘플이 풍성합니다요 .. ㅎㅎ 한동안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잘 애용할 것 같아요.

 

샘플 많이 준다고 해서.. 제품 제조일이 오래되었거나.. 그러지도 않아요, 전부 최신 제조 제품이고..

2020년 까지 유통기한이!! 엄청 긴 제품들로 오니깐.. 참 괜찮네요.

 

 

 

 

진짜 여기 괜찮은 것 같아서 공유해용. 시중가보다도 훨 저렴하기도 하공

본사에서 배송하는거니깐 더 믿을수있공!! 

다들 돈을 써도 기분 좋은 구매를 하시길 ㅎ

 

 

 

 

이번에 받아본 마몽드 아쿠아 펄토너는 50ml 양이나 되서.. 한번 써봤는데..

 AHA 성분이 더해져서 각질 정돈에 좋은 토너라는데..

몇번 써보고 너무 아니더라구요. 화한 아세톤 향취에.. 알콜토너라서.. 피부가 촉촉하게 머물지않고

금방 날라가버려서 피부가 엄청 당김.!! 아주 깜짝 놀래킨 아이임.. 각질 정돈이 되는건지.. 그건 아직도 모르겠는데 ㅋㅋ

 얘는 진짜 환절기철에 쓰기엔 너무 별로였던 제품!! 다시는 안쓸듯 ㅋㅋ 마몽드에서도 이런 스킨이 있군요..  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