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2017 이니스프리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럭키박스

by U;nee Nori 2017. 1. 3.
반응형

 

 이미지 출처: http://www.innisfree.co.kr/ 

 

 

새해 첫날, 저는 우연치않게 몬스터 ㅋㅋ 거기에서 쇼핑 하던 중...

스페셜 한 행운을 담은 한정판 [한란 럭키박스]

이니스프리 럭키박스 판매 광고가 첫 메인으로 눈에 띄더라구요?!! 근데 신년인데도 할인쿠폰을 안줘서

다른 오픈마켓을 찾아봤더니!! 11st에서 ㅋㅋ 1월 1일은 묶혀둔 마일리지를 사용할수 있는 데이인지라,,

거기서  정가 25.000원 에 판매하는 이니스프리 럭키박스를 기본 마일리지만 사용해도 22.250원에 가져올 수 있었고

11st에선 ok 캐쉬백도 닦아쓸수 있음으로 ㅋㅋ 캐쉬백 적립금 마저 탈탈 털어 저는 17.760원에  

럭키 박스를  저렴하게 구매를 해봤습니다. 전 할인 받는데에는 도가 튼 뇨자임 ㅋㅋㅋㅋ

싸게 잘 샀죠? 여튼 싸게 샀으니깐 꽝나와도 사실 후회없는 그런 구매!! 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http://www.innisfree.co.kr/ 

 

 

오프라인에선 3만원 이상 구입하면 3천원에 

구입할수 있는 스티키 몬스터 랩 시계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스티키 시계에 관심있으신 분은 이왕 매장으로 달려가서 구매하는게 더 좋겠지요

전 개인적으로 ㅋ 스티키 몬스터 랩 시계는 제 눈엔 너무 안예뻐서 ㅋㅋ 패쓰했슴다.. 

 

 

 이미지 출처: http://www.innisfree.co.kr/ 

 

 

이번 럭키박스는 요렇게 두 구성!! 이에요. 윤아가 들고 있는 저 파우치들!! 예쁘죠!!

 딱 보자 말자.. 저건 사야댈 것 같았음.... ㅋㅋㅋ 지름병..도짐

건성 피부 타입이 쓰기 좋은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인 한란 인텐스 크림이 들어있는 진한 퍼플 파우치와

중성 피부 타입이 쓰기 좋은 에센스를 더한듯한 촉촉한 텍스처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한란 인리치드 크림이 들어있는 연보라 빛 파우치!

 

솔직히 파우치는 ㅋㅋ 인텐스 크림의 퍼플 파우치가 떼도 안탈꺼 같고..  제 스타일이긴 했는데 ㅜㅜ

저는 지성에 가까운 중성피부라,, 암만 겨울이라도,, 무겁게 느껴지는 리치한 크림은 잘 안써서..

본품을 생각하곤.. 그냥 충실히!! 수분크림 제형과 흡사한 인리치드 크림을 선택을 했습니다.

 

 

 

 

 

1월 1일에 저녁 때 구매했는데 1월 3일 오늘에서야 본 제품을 받아봤네요 ㅋㅋ

온라인도 엄청 포장 잘해서 보내줘서.. 파손따위 걱정 없을 것 같네요. 혹여 캔들이라던가 ...들어있을지 모르니깐 ㅎ

딱 저렇게 포장을 고정을 해서 박스 안쪽에 접착해서 보내줌 !! 본사..매장.. 

이니스프리 갈시간 없는 살암은.. 온라인에서 주문 하심 댈듯 . 온라인은 오픈마켓에 두루 재고도 아직 많더라구요.

 

 

 

 

파우치 겉을 감싸고 있는 종이에 적힌 설명 부분 ㅋㅋ 보시면

구성이 잘 표기 되어 있죠

 

 

 이미지 출처: http://www.innisfree.co.kr/ 

 

 

 

기본으론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본품 50ml (1개 선택)

순면화장솜 2묶음 (20Pcs씩 / 총 40매)

해피 파우치

2017 해피 캘린더 그냥 들어있구요.

 

 

 

 이미지 출처: http://www.innisfree.co.kr/ 

 

 

 

위에  그림 그려져있는 증정품성에서 최소 2개 이상,  정품이거나? 샘플이거나?

이렇게 복불복으로 더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첨엔 이 정보 보고 난후엔.. 다 필요없고 ㅋㅋ

무조건 피부에 바를 수 있는 기본 제품이나 받아봤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래도 정품 욕심은..  인리치드 에센스 50ml를 맘에 두고 있었다능 ㅋㅋ

에센스나 아이크림이 그나마 이 구성 중에 비싸보이는 아이들..

 


 

 

 

 

조명이 꺼져서 파우치 색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원래는 연보라 빛의 라일락 색상!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옴 ㅋㅋ 반사되서 그런지.. 좀 더 진한 라벤더 색이네여 ㅋㅋ

스마일이 정중앙에 딱 그려져있어요 ㅋㅋ 엄마는 도시락 가방 아니냐며... ㅋㅋㅋ 비웃...으심 ㅋㅋ

파우치 자체가 각진 느낌이 딱 있음!! 내부에 종이가 대여있어서 더 각진 느낌!! ㅋㅋ

사각 도시락 반찬통이 들어갈 만한? ㅋㅋ 여튼 내부 덧대여진 종이 빼면 좀 흐물 해지나 그래도 각은

살아있는 파우치에요. ㅋㅋ 여튼 천 재질로 되어있는데 높이도 립스틱 하나 세우면 

딱 그 정도의 높이고 왠만한 메이크업 도구며 충분히 다들어가더라구요.ㅋㅋ

 

 

 

 

 

 

 

저는 요거 2월에 중국 여행갈 때 ㅋㅋ 카메라 소모품이나 충전기 선, 멀티어댑터,  

그외 보조 배터리등 담아갈 때 쓸려구요. 여튼 참 파우치 잘 만든 것 같아요 사용빈도 높음 높음!!

이번 기회에 크림 필요하시는 분들은 꼭 이걸 사면 두루 좋으실 듯 예쁘고 쓸모있는 튼튼한 파우치도 받고,,

지퍼도 너무 예쁘네요 소소한 디테일..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지퍼 손잡이!!

이걸 잡고 이젠... 개봉,

 


 

 

허!헙!!

저는 이렇게 들어 있었습니다. 

위에는 ㅋㅋ 수첩인 줄 알았지만... 그냥 기본적으로 준다던..

안쓸 것 같은.. 탁상용 해피캘린더 종이 쪼가리들이 끼워져 있구요.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본품과 화장솜 두개, 그리고 그리고!! 아이크림 정품 30ml 짜리,,, +-+

에센스는 물건너 같지만.. 아이크림잇.... ㅋㅋ 절 맞아주네요.

그리고 맨 하단에 누워있던...

 

 

 

 

립스틱 박스 같이 생긴 ㅋㅋ 좀 큼직한

 30ml 로션, 스킨이 담겨 있는 기초 샘플들!!

음!! 괜찮은 구성이 들어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원했던... !! 뭐든,, 내 얼굴에 바를 수 있는? 쓸수 있는 제품으로만

왔으면 좋겠다 소원을 빌었는데 이런 구성으로 왔네요.

이 해피한 구성들...보고 있노라니, 올해엔 좋은 일만 가득 할 것 같은 +_+ 느낌이... ㅋㅋ

 

 

 

 

달력도? 펼쳐서 저렇게 만들어 끼워보니,, 또 나름 예쁘네요 ㅋㅋ 모니터 앞에다가 딱 둬야겠군요.

아이크림, 인리치드 크림, 스킨, 로션, 화장솜,, 얘네들만 사용해도 푸석한 피부가 정말  좋아질 것만 같은 느낌!

내 사비, 만 칠천원대주고 이 푸짐한 구성을 득한 전 ㅋㅋ 행운아? ㅋㅋ

 

 제주 한란 라인에서!!  아이크림이 30ml가 본품이더라구요?

여튼 사이트에서 정가 확인해보니깐 제주 한란 인리치드크림 50ml와 같은 가격! 25.000원! 가격으로 따져도

 

제주 한란 아이크림 30ml 25.000원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50ml 25.000원

스킨과 로션 또한 본품 가격이 20.000원 대인데, 그래도 30ml 씩 받은 거니깐 각각 3천원정도의 양이 아닐까요 ㅋㅋ

화장솜이야 ㅋㅋ 그냥 샘플로도 많이 주니깐 패쓰 한다고 해도 파우치 가격도 ㅋㅋ 어느정도 쳐도

오버금액.. 가격은 2만 5000원이지만 ㅋㅋ 최대 5만 3천원의 혜택이 담겨 있다고 하니..

전 17000원대 금액주고 훨 많은 이득을 본셈이더라구요 ㅎ 기분 좋음!


일단 순면 100퍼 솜도 그냥 뭐  평타고

스킨이나 로션도 일단 향이나 발림성도 그 기능에 충실한 정도 ㅋㅋ 

주인공은 일단 제주한란 인리치드크림과 정품용량의 아이크림을 좀 더 보여드릴게요.

 

 

 

- 촉촉해보이는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수분영양크림일세 -

 


 

 



 

인텐스와는 전혀 다른 수분감 소름....

수분크림과 흡사하지만,, 뭔가 좀더 무게감이 있는 정도

 피부가 오래~ 촉촉함이 유지되고.. 보습감이 확실히 좋아요

내 중성 피부엔..  딱 맞는 텍스쳐로 발림성도 굿,


 

 



-본품 30ml 정품이라는데.. 이 케이스엔.. 증정용 30ml 라고 표기 되어있다.. 

이 럭키박스를 위해 만들어진 케이스인가? -



 

- 겁나 인리치드크림보더 더 꽉꽉 담겨 있는 미색의 제주 한란 아이크림 , 쫀쫀한 텍스쳐 느껴지시는가  -

 

 

 

 

 

 


일단 하나씩 전부 테스터해보니 너무 좋아요, 스킨. 로션도 향도 향긋하고 ~~ 사용감도 좋고 

정말 스무스하게 인리치드 크림도 내 피부에 촥촥 머금어서 피부가 금방 생기있고

탄탄해지고 ㅋㅋ 쫀쫀한 아이크림도 바르니 눈가 입가 탱탱해지는 느낌? ㅋㅋ


 

 

 

 

 

 

 

운좋으면 정품 화장품 하나를 더얻는거고.. 운안좋다고 해도 .. 25.000원 정가론..

크림 하나의 정가 인데 이렇게 다양하게 샘플도 체험해볼수도 있고 예쁜 파우치도 얻을 수 있으니깐..

하나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해요 ㅋㅋ

 

럭키박스 한정 수량이라곤 하는데 여유있게 많이 만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신년에 떼돈 버는 이니스프리... ㅋㅋ

2017년에 이런 구성 자주 만나봤으면 좋겠네요. 내 바람.. 

럭키박스 매장가서 두개 더 구매해서 여동생이랑 친한친구에게 하나씩 선물해줘야겠어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