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에뛰드] 섀도우 품격 상승 / 퍼스널 컬러 팔레트 웜톤 아이즈 (20색 아이섀도 팔레트)

by U;nee Nori 2016. 10. 24.
반응형

                                                이미지 출처 : 에뛰드 공식 사이트 : http://www.etude.co.kr/

 

 

 

 

 

10. 21일~~ 에뛰드 온라인 전용제품으로 나온 퍼스널 팔레트 입니담!!

진짜 ~~나에게 왜 이러냐면서... ㅋㅋ 안살수가 없게끔... 눈길가는 제품들이 등장~

이 정보를 전 18일 쯤에 알게되었는데, 20일 저녁 12시 딱 되자, 에뛰드 사이트에 줄줄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가격을 보자 생각했던 가격보다,, 더더더더더~~~ 사악!!! 그래서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에뛰드 온라인 전용 제품이고 오프라인에선 구할순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금방 품절될 것 같아, 21일 새벽 1시쯤에 구경하다각 결제를 했네요.

 

요즘 쉐딩이며~ 하이라이터며... 여러 백화점 브랜드 제품을 구매를 많이 소비하는 바람에,,

거덜나게 생겼음 ㅋㅋ 이번에 나온 에뛰드 컨투어링 팔레트하며 립 팔레트는 패쓰하고

일단 이 핫한,, 웜톤의 아이섀도 팔레트를 사봤거든요, 가격은, 사실.. 로드샵브랜드 제품 치곤,,

조금 비싼 가격을 취하고 있어요. 진짜 학생들에겐 너무 비싼 팔레트가 아닌가 싶기도?!

 

 

팔레트 하나 정가가 35.000원이라니!! 왠만한 백화점 브랜드 제품 못지 않네요.

 

 

 

 

 

 

 

 

 

퍼스널 컬러 팔레트 웜톤 아이즈

1g x 20 가격 : 35.000원 (현 16. 10월 할인가 28.000원)

 

 

여튼 이날 출시 세일가론 28.000원! 저는 요거랑 천원짜리 뾰루지 패치? 인가

 그... AC 클린업 응급패치 2매 해서 딱 3만원 맞춰 구매를 했답니다 ㅋㅋ

이틀 뒤에서나 배송이 도착! 많이들 구매하셨는가봅니다.   

일단 제가 추가적으로 구매한 이 패치도 소개 함 해드리고 넘어갈께염.

 

 

 

 

 

 

 

에뛰드 이 응급 패치도 써본지 오래되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미샤걸 사용을 많이 했었는데ㅡ

어느순간부터 이걸 몇장씩 사게 되네요, 제가 안그래도 요즘 뾰루지가 좀 올라와서 사용하고 있는데,,

일단 붙여두면 그나마 손이 덜 가니깐 ㅋㅋ 안그럼 계속 손으로 상처부위를 만지게 되는데,,

이건 붙여두면 담날 좀 가라앉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에뛰드 들릴 때마다 한 두개씩은 쟁여오는 아이템이 되었네요.

한번 써보시길 ㅋㅋ 완전 큰효과가 있다는 것보다야, 확실히 붙이고 안붙이고는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저렇게 비상용으로 틴케이스에다가 담아 파우치에 늘 들고 다녀요.

 

 

 

 

 

 

 

 여튼 요게 한패치의 양입니다.  새거 뜯기싫어가 ㅋㅋ 일단 사용한 제품을 보여드리는 거긴 하지만,,, ㅋㅋ

일단 저렇게 생겼구요.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16개 붙어있고 모양은 저렇게 각기 다릅니다.

 큰 부위등 작은 부위등 맞춰 뜯어 붙이면 되요, 굉장히 얇아서 뜯을 때 조심 안하면 ㅋㅋ

말려서.. 버려야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뾰루지, 여드름 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시 에뛰드 퍼스널 컬러 팔레트 이야기로 돌아갑시당~

 

 

 

 

 

 

 

종이박스를 빼보면 이렇게 생긴 아이 팔레트 모습 등장..

개인 취향으론... 팔레트 겉면적인 외관은 그닥 신경 덜 쓴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허접,,, 하기 그지 없네요 ㅋㅋㅋ 이런걸 그렇게 비싼 돈을 받다니 하며!! 내던지기 시작 ㅋㅋㅋ 

메인 일러스트 그림도 넘 이상하구 ㅋㅋ 볼품이 없어요.  진짜 플라스틱 재질면도 그렇고..

성에 안차기 시작.... ㅋㅋㅋ 

 

 

 

 

 

 

 

 

크기감은 그렇게 큰편이 아니에요.

제가 쓰고 있는 파우더 팩트랑 나란히 비교해봤어요. 납작한게 없어서 ㅋㅋㅋ

아래에 박스뜯느라 쓰던 커터칼하고도 크기 비교해놨으니 참고 하세염

 

 

 

 

 

 

 

두께감도 파우더 팩트랑 비슷합니다. 적당한?  

하지만 무게감은 있어요.

뭐 자석식이런건 아니고 그냥 탁탁~ 여닫는 식의 팔레트..

그래도 꽤 견고해보입니다. ㅋㅋ

 

 

 

 

 

 

 

 

 

이렇게 쫙 뒤로 재껴지구요. 일단 큼직한 거울도 내장되어 있어서 활용도는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가루 날림은 있어서 펄이나.. 그런게 많이 묻어납니다.. 자연스레 더러워지는 팔레트... ㅋ

내부엔 제품명이 기재된 투명 필름 속지가 그위에 올라와져 있어 빼고 사용을 합니다.

 

오늘 컬러 테스트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충격.. 발색이 정말 좋더라구요.

사용한 후에 외출도 했었는데 정말 오질나겍!! 예쁘네요. ㅋㅋ

 컬러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일단 케이스는 비루하나,, 섀도우의 질이 많이 신경쓴 느낌이랄까??

 질 자체도 조금 변화된 것 같기도 하고.. 발색감부터가 제 맘을 사로잡네요.

 

일단 오늘은 이 웜톤 팔레트의 컬러들을 한번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제품 판매할 때 올려둔 컬러 샷과는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발색도!!

실제로 제가 받아봤을 때완!! 많이 다르다라는 느낌이 많았던지라,

그래서 최대 근접하게 한번 촬영했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 박스 포장 뜯다가 ㅋㅋ 칼있길래 크기 보여드릴려고 같이 한번 찍어봄 ㅋㅋ 그렇게 큰편도 아닙니다. -

 

 

 

 

 

 

가을 , 겨울 웜톤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20가지 컬러들~ 한곳에 짠!!

겹치는 컬러 하나 없이 다양하게 들어있구요 ㅎㅎ

요거 팔레트 한 구성이면 정말 다양한 연출을 해줄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

퍼스널 컬러 팔레트 아이즈 전 색상들이 웜톤이고 쿨톤이가 둘다  정말 매력적이라,,

구매 전 쿨톤도 살까 엄청 고민을 좀 했었던 1인... 근데!! 일단은 웜톤부터 사보고 괜찮으면

 추후 구매를 빠르게 하자는 식에 결정이 내린 후,, 웜톤 구매하고도 계속 쿨톤의 파레트도

 눈이 빠지라 구경을 했었습니다. 쿨톤도 생각보다 브라운끼 색상부터,,

다양한 채도를 가진 독특한 브라운 조합의 컬러들이 많아서 개인 취향이었던지라,

그걸 구매를 하나 더 해야겠다 싶어, 웜톤 팔레트가 도착하자말자 사용해보고 다시 사이트로 재주문하러

 들어가보니, 쿨톤 팔레트 구매후기가 떡하니 눈에 들어오더군요, 쿨톤 팔레트 색상 자체가 어반디케이 팔레트 3

색상과 비슷하다는 평이 발견! 쿨톤 팔레트 구매하신 분의 솔직후기로 알게되어, 일단 구매 보류 했습니다.

일단 사진상으로 비교한 걸 보니, 정말 도플갱... 팔레트더라구요. 정말 흡사했던 ㅋㅋ

 

 제가 이번에 어반디케이 팔레트3  사두고도 ㅋㅋ 계속 방치중인지라 ㅜㅜ

 더이상 소비를 안해야겠다는 생각이 뒤늦게 깨달았어요. 그분 덕에.. ㅋㅋ

실제 후기를 보니깐 정말 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쿨톤 팔레트는 그냥 패쓰하기로!! ㅋ

어반디케이 팔레트 3 없는 쿨톤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퍼스널 컬러 팔레트 쿨톤 아이즈를

한번 살펴보심이 좋을 듯 싶네요. 일단 가격이 반값이니깐 ㅋㅋ 비슷한 퀄리티는 아니지만,.

컬러가 흡사하다면야 뭐 80%는 먹고 들어가는게 아니겠습니까 ㅋㅋ

 

 

 

 

 

 

 

 

]

 

일단 섀도우 양은 작은 편입니다. 10원짜리보다는 살짝 크고. 50원 동전 만하다고 보심 댈 것 같네요.

그래도 한 팔레트에 20가지 색상이라니!!  매트한 베이스 컬러부터 쉬머한 포인트 컬러, 글리터 펄 섀도등

 가지각색의 다양한 질감과 따뜻한 컬러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눈에 잘 들어오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큰 메리트가 있는 웜톤 섀도우 키트입니다. 다만 가루날림이 좀 있고

 플라스틱 케이스 겉면이 흰색이라는 점에서 진한 컬러의 섀도우가 묻으면

잘 안닦이는 경향이 있어 좀 쉽게 더러워지는 것 같아 많이 아쉽더라구요.

 

위에 필름지를 떼어뒀다가 다시 올려두는 것도 ㅋㅋ 은근 귀찮네요. 저게 올렸다 내렸다하는?

그런 투명 케이스로 되어있다면 얼마나 더 좋을까요... 그럼 단가가 더 비싸질려나? ㅎㅎㅎ

팔레트 사용한 후 다시 필름지를 올려두지 않으면 가루날림으로 거울이 엉망이 되거든여.

여튼 너무 주저리가 심했네요 ㅋㅋ 예뿐 퍼스널 컬러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첫벗째 윗 라인의 컬러들 발색,

 

 

 

W1 첫번째 컬러는 매트한 살구베이지빛 섀도우!! 이름은 허니 밀크인데 ㅋㅋ

기존 에뛰드 단일 섀도우의 허니밀크와는 영다름!! 좀더 카페라떼 우유많이 분홍빛드는 색상보다

더 옅은 살구 베이지 느낌? 베이스 컬러로 눈꺼풀 전체에 깔기 좋고 발색도 정말 잘 되네요.

 맨 피부에도 핑거 스와치로도 저런 발색이 나와서 많이 놀랬습니다.

눈가의 칙칙함을 없애주고자 할 때 발라도 좋을 것 같은 차분한 살구 베이지!! 정말 예쁘네요.

 

그 뒷 W2 ~ W5 금펄이 자글자글한 쉬머한 펄섀도들..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에요!? 포인트로 발라주기 너무 예쁜 컬러들 총 집합..

손가락으로 눌려보면, 뭔가 제형자체가 촉촉하고 푹신한 느낌이 들구요,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에스터계오일을 사용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피부 밀착력이 더 좋았던 것 같네요. 확연히 한번의 스와치로도

저런 발색감이 나와서 너무 놀랬습니다. 일단 펄 날림은 좀 있지만 ㅋㅋ 예쁘니깐 넘어가지네요.

정말 눈길이 절로 가는 색상들, 하나같이 바탕은 옅은 브라운에서 오렌지빛, 골드라인에서 황동빛으로

이어지는 W2 ~ W5라인 섀도들,, 거기에 금펄은 거들 뿐! ㅎ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드는 색상들이라 정말 웜톤인들에게 잘 어울리는 섀도들이 아닌가 싶어요.

 

 

 

 

 

 

 

 

 

 

두번째 라인의 컬러들 발색,

 

 

 

W6은 화이트 실버

반짝반짝~ 영롱해요, 눈 앞머리에 하이라이트 컬러로 발라주면 눈앞이 시원하게 트여보일 것 같고 ㅋㅋ

 눈 두덩이 중점이나 애교라인에도 살짝 올려줘도 눈매가 빛이 바랄 것 같은 스파클링한 글리터 섀도 +_+

 

 

그뒤, W7~ W8 기선 삼각존에 음영 메이크업하기 좋은 무펄 브라운 섀도우들이 장착되어있네요.

여리하게도 바를 수는 있지만 좀 짙은 느낌의 매트 섀도였구요. 황토빛부터, 브라운 구성인지라

메이크업 초보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섀도 타입들 여기에 배치 되어있네용.

 

위의 촉촉한 펄섀도 비하면 매트한 섀도들은 발색이 잘 안되는 느낌이 들긴한데?!

 그래도 매트타입은 뭉침없이 고르게 잘 펴발리고 지속력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단독으로 사용해도 이쁜 짙은 컬러의 매트 섀도였고 그라데이션 해서 은은하게 눈꼬리, 아이라인 등

포인트로 사용해주면 0정말 예쁠 것 같은 섀도였습니다. 제일 손에 많이 가네요. 

 

 

 

W9~ W10

W9 따뜻한우드? 레드 브라운 섀도로 지칭, 붉은기가 있는 쉬머 브라운이구,

W10 브라운캔디, 붉은기가 없는 펄가미된 쉬머 브라운...

둘다 그윽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비장의 컬러들인 것 같아요.

포인트 컬러로, 눈 아래 중간 부위 발라줘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눈 라인, 아래 전부 두루 발라주면 눈매가 깊어보이고 따뜻해보입니다.

 

 

 

 

 

 

 

 

 

 

 

세번째 라인의 컬러들 종합 발색,

 

 

 

위의 컬러보다 좀더 여리한 느낌이 많은 3단계 라인들 ㅋㅋ

W1 첫번째 베이스 섀도와 마찬가지로 W11바탕 베이스에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좀 더 오렌지 빛 나는데 너무 예뻐요 ㅋㅋ  뭔가 봄느낌 가득~? 화사한 ㅋ

일단 웜톤 피부톤에 무진장 자연스럽게도 보여서 가벼운 차림에 가볍게 쓸수있는

기본 베이스 or 포인트로도 충실해줄수 있는 섀도우가 될 것 같습니다.

 

웜톤에 맞지않을 거라 생각되는?  W12 글램로즈, 핑크 펄 섀도도 보입니다.

 여성여성하네요 가끔 요런 한톤다운된 핑크로다가 바르고 싶을 때도 있으니깐 ㅋㅋ 

배치가 되어있네요, 전 요거 발라보니깐 ㅋㅋ 빛 때문에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 얼굴 바탕에

비해 많이 도드라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실버펄이 가미되어있어 갠적으로 웜톤에는

 잘맞지 않는 컬러로 느껴지더라구요. 이건 좀 MISS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좀 밝은? 핑크 베이스 + 실버펄이거든요.

 

 

W13도 MISS 컬러 ㅋㅋ  너무 하얀 베이스인데다가,

이것도 솔직히 손에 잘 안갈 것 같아요. 이걸 왜 웜톤 섀도우로 넣은건지 ?? 모르겠지만..

기존 에뛰드 단일 섀도우중 허니밀크 라는 하얀 섀도우에 ㅋㅋ

금펄이 가미되어있는데, 너무 튀더라구요. 뭔가 묘하게 요즘 메이크업들에는 안어울리는???

펄 색은 예쁜데 누런 웜톤 피부엔 너무 도드라지는 섀도우가 아닌가 싶어요.

흰끼가 아무래도 돌아서 그런거겠죠?!! 눈앞머리나 가끔 올려줄 정도로만 ㅋㅋ

소량으로 발라주기엔 괜찮을 것 같지만 ㅋㅋ 아주 쪼금은 부담이 되지 않을까 싶더군요.

 

 

W14~ W15

 

W7~ W8 과 마찬가지로 무펄 섀도로, 아이라인 부위, 삼각존에 W14를 베이스로 발라주고

W15로 음영을 줬더니 무난하게 잘 매치가 되더라구요, ㅎㅎ 제일 제가 많이 사용했던 컬러입니다.

 

W14는 바비브라운 토스트 색상과 똑같지는 않지만 매우 흡사해보이네요.

W15는 맥 소바 컬러와도 아주 흡사해요. 음영섀도우로 둘다 손색이 없어요.

 

 

 

 

 

 

 

 

 

 

네번째 하단부위 라인의 컬러들 발색 종합.

 

 

 

 

브라운 브론져 느낌이 강한 W16

펄이 자글한 편은 아니고 쉬머합니다. 매끈한 발색을 자랑하고 이것도 아이라인 부위 포인트로

쓰기 예쁜 것 같아요, 브라운에다 핑크끼도 보이고 오색펄감도 묘하게 보입니다.

실제론 더 오묘하니 색상이 예쁩니다.

 

 

W17

 

옅은 브라운 + 금펄

 

이건 실제색상과 좀 다르게 사진이 나온 것 같아요, 빛반사 때문인지,, 달라보임,

원래는 베이직한 옅은 브라운색상에 금펄과 오색펄이 찬란하게 보이는데 ㅋㅋ

사진상으론 좀 덜하게 반사되어 나온 것 같네요, ㅋㅋ

 

 

 

W18 쉬머한 골드

촉촉하게 매끈하게 발립니다. 브론져 골드라 할까요?

 눈 중앙 포인트로 올려주면 럭셔리하게~~ 표현이 됩니다.

색상 자체도 고급져보여요 ㅋㅋ

 

 

W19W18과 같은 쉬머한 브라운

매끈하게 잘 발리구요. 이것도 브론져 느낌이 많이 납니다.

아이메이크업 눈꼬리 위로 명함 넣을 때 좋은 색상이 아닌가 싶네요.

굉장히 쉬머하고 피부 밀착감이 좋아요.

 

 

W20 짙은 갈회색느낌이 나는 매트 섀도우인데,

아이라인에다가 아이라이너 대용으로 발라주는 것도 좋고 ㅋㅋ

 아이브로우로 눈썹 정리할 때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두루두루 ㅋ 무펄부터 펄섀도까지 다 포함되어 있어서

베이스하며 포인트까지 다 채워줄수 있는 컬러들이 많네요,

색감도 생각보다 진해서 좋았구요, 지속력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진짜 색상구성만큼은 TOP 입니담 받은 후로 줄곧 내내 이걸로 눈 화장 전담할 정도!!

에뛰드가 진짜 섀도우 색감도 잘 뽑아내고 색상 구성이 손이 잘 가는 컬러들로 잘 배치를 해둔 것 같아요.

버릴 색 하나 없이 진짜 다 보기만해도 배부르고 예쁜? ㅋ

 

따뜻한 컬러들이 많고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하기 좋은 아이 섀도우가 모여있는 팔레트라,

올 겨울 이 팔레트로 평범한 눈을 그윽하게 돋보이게 만들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ㅋㅋ 위에서도 말한 것처럼 펄 섀도들의 가루날림이 심하다는 것,

일단 케이스면이 흰색이라 더욱 도드라보이고 많이 묻어나 날리고 많이 더러워진다는 점인것 같네요.

온라인 전용 제품이다보니, 제 리뷰가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올려봅니다.

비루한 글 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