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키엘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2016년 9월 알찬 키엘 리미티드 에디션

by U;nee Nori 2016. 9. 10.
반응형

2016년 9월.

키엘의 165년 스킨 케어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셀러들이 담긴! 헤리티지 컬렉션,

국내 한정 기획 출시! 저도 샀숨다..

 

 

 
 

 

 

 

 

 

 

 

 

키엘에서 요고 나왔다능 정보 듣고 ㅋㅋ 너무 구성들이 알차서 바로 지름신 돋아,

 9월 1일에 샀었다능 - 내꺼 사면서 동생 것도 포함해 두박스나 샀답뉘담.

이번 이 구성 컬렉션이 9월달까지 한정세트로 판매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 이미지 출처: 키엘 사이트 (http://www.kiehls.co.kr/) -

 

 

 

 

 

이번 헤리티지 컬렉션으로 출시된 베스트 셀러는 총 6가지로 나왔어요.  

가격은 구성따라 차이가 있어요. 위에 보시다시피 ^^ 체크해보시길 ~!

칼렌듈라 꽃잎토너, 투명 광채 에센스, 파워풀 주름 개선 에센스, 울트라 훼이셜 수분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수분 자외선 차단제 이렇게 주연들이 담겨있고

조연들로 키엘 베스트셀러 5종 여행용 샘플이 이번 헤리티지 세트 구성에 들어있어요.

정말 알차죠? 바로 정보보자 말자, 이거 사야대 라는 생각이 마구 마구 들었숨 ㅋㅋ

 

 키엘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체험을 해볼수 있는 점도 너무 괜찮고..

 일단 주연도 125ml 대용량인데다가, 샘플들도 용량도 꽤 되요. 여튼 가격,

구성 따지고 보면 정말 알찬 패키지!! 그리고 이거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구매하면 

샘플도 많이 받을 수 있숨 ㅋㅋㅋ 전 두개를 사서 그런가.. 샘플지를 많이 받아왔슴다.

보습 클렌져도 받고 자몽 바디로션? 샤워용 샘플 부터 등등.. 여튼 풍족하게 챙겨왔네여.

 

 이제 가을이라, 보습력도 있는 제품을 구매해야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때마침 이렇게 나오더군요. 굿굿!  

 

 

 

 

 

 

 

 

 

 

 

제 수분크림 사면서, 여동생도 선물로 줄려고 하나 더 샀는데..

기분 좋게 박스 개봉해보니.. 제 것은..

매장에서 봤던 그 -- 키엘 165주년 엠블렘 로고가 안붙어 있더라구욧

  쉣... 일반 훼이셜 크림 제품 넣어두다니.. ㅜㅅㅜ

 

 

 

 

 

 

 

 

 

 

그래서 동생에게 선물할려고 했던

 동생 것을 한번 살펴 봤더니,

 

 

 

 

 

 

 

 

 

 이거 복불복도 아니고... ㅋㅋㅋ

여긴 앰블렘이 붙어있는 165주년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장.. 빈정 상하기 시작 ㅋㅋ

이런 식으로 주다니......, 여튼 동생에게 그냥 165주년 앰블렘 스티커 붙어있는 제품을 줬는데..

동생이 선물만으로도 고맙다고.. 언니가 스티커 붙어있는 제품 쓰라고 바꿔줬음.. 착한 내동생.. ♥

이거 구매하면서 받은 샘플들 동생 다줌 ㅋㅋ  

 

 

 

 

 

 

 

 

 

 

그래도 키엘 165주년 인디!! 그런 의미가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닌가..싶어?

일반 제품은 그냥 매장가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ㅋㅋ 요건 9월 한정이니

이게 또 뭐라고, ㅋㅋㅋ 여튼, 동생이 바꿔간 것도 앰블럼있는 걸로 교환 받았어요. 
솔직히 앰블럼이 딱 있으니 확연히 색달라보임 ㅋㅋ 그냥 무색통보다야 ...

그렇지 않나요? ㅋㅋ

 

 

 

 

 

 

 

 

 


 

 

그렇게 되서.. 올 여름철 까지 열심히 펴바르고~ 간당간당한 125ml 비오템 수분 크림 치워버리고...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기초 케어란에 넣게 되었숨다 ㅋㅋ 밤에 한가득 바르고 잘테닷..!!

재작년 겨울에는 인텐스 수분크림을 오래 사용했었는데. 정말 몇년 만에 울트라 훼이셜로 돌아오네요.

 

 

 

 

 

 

 

 

 

 

 

125ml 대용량 울트라 훼이셜 크림 ㅋㅋ

통 끝까지 꽉 차있숨다!!

 

 

 

 

 

 

 

 

사용감은 무난하게 잘 써왔던 제품이라, 지복합성인 제 피부에

 큰 트러블없이 잘 애용해왔던 제품이었던 것 같네요.

여튼 유분감도 적당히 있는 수분크림인지라, 환절기 철, 요고 듬뿍 사용한다면야

피부각질이 일어나거나,, 피부 당김이라던가. 좀 덜할 것 같아서, 무척이나 든든합니다.


 

 

 

 

 

 

 

 

요거 혹시 궁금하실 까바 찍어봤숨다ㅋㅋ 진짜 이번 패키지 구성중 정말 눈길이 가는 그거!!

바로 이 한정 빈티지한 우드박스!! 키엘 165주년 로고가 딱 찍혀 있는데여! 정말 엣지 있죠? ㅋㅋ

 

 

 

 

 

 



 

근데, 우드박스가 사실 그렇게 튼튼한 편은 아니에요.

얇고 잘 찍히는 그런 나무? ㅋㅋ 윗 뚜껑 이 부분이 파손 위험이 큰 편인 것 같아요.

제 것도 각지게 올바른 제품은 아니였어요. 찍힘 흔적이 많았음.

마감처리도 나무 면이 거친감이 조금은 있는 편이라 아쉬웠어요. 

이 많은 우드 박스 물량 맞출려면.. 그런 것도 생각해보면 이해가 되긴 해요.

그래도 안주는 것보다야.. 낫다 생각하는 1인.. ㅋㅋ 

 로고도 찍힌 흔적부터, 박스 전반적인게 빈티지해서 인테리어 효과는 당연 있구..


여튼 샘플들도 다 꺼내 사용하고 빈박스는 악세사리 함으로 사용하라는 의도~ 참

여성의 심리를 잘 아는 키엘.. ㅋㅋ 이것만 봐도 .. 당장 사고 싶잖아여 ㅋㅋ

일단 디자인부터가 압도당해 지름신 강림.


여튼 저는 현재 잎차류 부터 차, 티백 담아두는 박스로 활용 하고 있어요. ㅋㅋ

자질구리하게 종이박스에 쌓아놨었는데. 라벤더차, 녹차, 홍차, 국화차 ㅋㅋ 깨끗하게 정리했습니다.

여동생은 화장품 샘플들을 가득 담아 두었더라구요. 여튼 다용도로 활용하기엔 참 좋았어요.

 

 



 

 

 

 


 


 

키엘 칼렌듈라 클렌저 30ml  --- 본품 정량 230ml 

수퍼스마트 크림 7ml  --- 본품 정량 50ml 점보 75ml

아이리스 꽃광에센스 40ml --- 본품 정량 200ml

파워풀 주름 개선 에센스 5ml --- 본품 정량 75ml

모공 탄력에센스 5ml --- 본품 정량 50ml

 

 

 

 

 

 

헤리티지 컬렉션 샘플구성, 테스트해봤는데 ㅋㅋ 간략 소개해드릴께여.

칼렌 듈라 클렌저는 사용해봤던 거라 그냥 보고 서랍장 속으로 박아두었슴다 ㅋㅋ 여행갈 때나 들고 갈려공. 

요건 전에 지인 선물로 본품을 써본건데, 투명한 젤제형이구요, 향도 그렇고 제품 자체도 저자극이라~

사용감도 무난한 클렌져에요. 거품도 소소하게 적당하고 미끄덩한 느낌인데, 뽀드득하게 매끈한 세안을

원하시는 분들은 좀 사용감이 별로 일수도 있겠네요. 사용후 뽀드득한 느낌이 없어요, 마무리감도 

부들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대체로 키엘 클렌저들이 다 그런 것 같아요.

 세안 후 피부당김이 좀 더뎌지는 그런 클렌저라 건조한 가을, 겨울에 정말 쓰기 괜찮은 클렌저라고

 소개 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요건 매장에서도 테스트용으로 샘플 많이 주니깐 한번 테스트 해보심 좋을 듯.

딱히 네이밍이 칼렌듈라 클렌저라, 예전 쓰던 클렌저류 보다 향이 더 좋겠지? 라는 생각을 하심 안댐 ㅋㅋ

 

 

 

 

 

 

 

 

 

 

 

저는 수퍼 스마트 크림이랑 에센스를 안써봐서 가장 기대했었는데, 꽃광에센스는 생각보다

 글리세린이 많은 제품인지.. 좀 미끄덩한 느낌도 강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였는데요.

에센스라기 보다는 토너 같은?? 워터타입이라 수분 흡수력은 좋은데,

사용 후에 쫀쫀한? 찐득한 느낌이 들거든요?

 

 

 

 

 

 

 

 

 

 

보습면에서는 피부도 탄탄해지고 촉촉한 느낌은 나름 봐줄만한데, 네이밍답게, 광 느낌이 서서히 보여서 ㅋㅋ

 개인적으로 선호하지않은 그런 에센스 이었던 것 같아요. 지성에 가까운 제겐 좀 잘 맞지않았던

 에센스인 것 같아 한번 테스트 해보고 동생 줬네염 ㅋㅋ 용량도 몇번쓰기엔 많은 양인 것 같아서, ~ㅎ

  동생은 또 저와 다르게 광채를 중요시 하니깐 ㅋㅋ 꽃광 에센스는 촉촉하고 탄력있는 광채 피부

 연출하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건성 피부도 쓰기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번들거리는 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ㅎㅎ 더 그렇게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수퍼 스마트 크림은 탄력, 주름, 리프팅, 피부결, 보습 전부 다 해결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인데요.

향을 맡으면 코끝이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ㅋㅋ 강하지는 않지만 은은한?? 여튼 마사지 크림으로도

좋을 듯.. 목 주위랑 펴발라주니, 개운한 느낌도 들고 ㅋㅋ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일단 크림이 유분감도 적당히 있는 영양반, 아이크림 반 고론 제형, 되려 되직하지도 않고 ?

 가벼운 느낌의 크림 제형이었는데!! 바를수록 밀착력도 좋아 흡수도 잘 되고,

피부도 금새, 유연해지고 메마른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안바른 부위보다 바른 쪽이 아주 얇은 투명 막 쓰워진 느낌?!! 기초 케어 후 바르면

피부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 탄력까지~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를 시켜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건 담에 키엘 매장 들리면 !! 꼭 본품으로다가 재구매하고픈 제품이었어요. 

 

 

 

 

 

 

 

 

 

 

엄지 손가락만한 작은 샘플 두개는!! 

주름 개선 트리트먼트와 모공탄력 에센스 테스트 분 이에요.

각각 5ml!!

 

 

 

 

 

 

주름개선 에센스는 모공 탄력 에센스보다 좀 더 되직하더라구요.

하얀 알갱이들이 분리되어 살짝 보이는데. 믹스해서 펴발랐는데,

처음바를 때엔 끈적함이 느껴지지만 좀 지나니깐 그런게 안느껴지네요.

바르고 나선 피부가 정말 매끈해지고 ㅋㅋ 실크처럼 부들부들하게 바뀜!!

있던 주름도 다펴질 것 같은 느낌?!! 건성이신 분들한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건 엄마에게 잘 맞을 것 같은 느낌?!

 

 

 

 

 

 

 

 

 모공 탄력 에센스는 ㅋㅋ 주름 개선 트리트먼트에 비해 수분감이 많았어요,

 발림성도 그래서 더좋고 산뜻하게 발림~ 가벼운 느낌이구요. 피부가 정말 금방 흡수해서

 탄탄해지는게 느껴지더군요. 피부가 쫀쫀한 감도가 다름! 마무리감이

 촉촉함을 전반으로 유분감이 다소 번들하게 느껴지더군요. 제 지복합 피부에는!!

가을, 겨울엔 쓰기에는 이정도까지는 괜찮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좀 번들감이 좀 사라지고 촉촉함이 많이 남더라구요.

 

 

사실 두개다 , 제가 기존 쓰고 있는 주름 개선제품이나 + 에센스류 와도 별 크게 색다른 듯한

사용감은 없었던 것 아요. 무난한 정도? 좀 더 써보면 더 알려나 모르겠지만. ㅋㅋ

눈가 입가 목부위, 그냥 샘플이더라도 열심히 발라보곤 있어요.

 

 

 2016. 9월 키엘 헤리티지 컬렉션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은 구성이고!!

다양한 키엘의 베스트셀러 샘플도 체험해볼수 있는 좋은 기획인 것 같아요.

마음에 쏙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