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Rimmel, 스테이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 4호 SandStorm

by U;nee Nori 2016. 9. 9.
반응형

 

 

 

 

 

 

 

유투브를 보다가 알게된 영국 드럭스토어 브랜드 림멜!!

이 프레스드 파우더가 지성인에게 좋다하여 구매를 해봤어요.

피지조절  ♥  메이크업 고정 ♥

 

제가 구매하고자 했던 4호 컬러가 있어서, Sand storm 컬러로 구매를 했구요.

영국에선 엄청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네여. 3.99달러 +_+

여튼 저는 직구 통해 5.800원에 구매를 했어요. 그래도 싸죠. 로드샵브랜드 값 가격정도!!

 

 

 

 

 

 

 

 

 

컬러 차트!!

컬러 종류는 다양한데, 동양인 컬러로 유명한 제품은 001 Transparent  컬러래요.

색상 차이가 그렇게 확 나는 편은 아니라고 들었는데,, 1호가 좀 더 하얀 편이네요.

투명한 듯한 그런 색상이라서 !! 젤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21호나 하얀 피부톤을 가지신 분들에겐 1호 추천! 저처럼 22호 정도는 -

 

 

 

 

 

 

 

 

 

약간 중간톤 피부는 샌드 컬러가 잘 맞을 거에요. 22호~23호 추천

많이 하얗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누렇지도 않은 딱 중간 베이스 더라구요.

 

근데 가격 만큼이나마 케이스가 별로에요. 튼튼하지가 않아요. 이거 파우치에 들고다니면 100퍼 파손될 듯ㅎ 

진짜 파손되기 쉬운 얇은 플라스틱 재질.. 왜 저런 케이스를 사용했는지 모르겠음..  우리나라 로드샵

제품 처럼 완전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만들면 정말 좋을텐데.. 그런 아쉬움이 듬..

역시 별로였던.. ㅋㅋ 케이스.. 그래도 도착했을 때 금안가고 깨끗하게 온것만으로도 행운..이지만.. ㅋㅋ

집에서 두고 사용해야만 할것 같더라구요. 크기감도 그렇고 ㅎㅎ 케이스도 그렇고.!!

 

 

 

 

 

 

 

 

 

 

 

일단 내용물 ㅋㅋ 사용해보니,.. 그냥 준수한 정도? 특출한게 없었어요.  그냥 파우더의 기능!!

유분 많은 분들에게 가볍게 털어주기 좋은 아이템이 아닌가 싶네요.

커버는 제로지만.. 유분감도 잘 잡아주고.. 메이크업 지속력도 조금 올려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담.

 

지성인, 매트 찬양론자에겐.. 강추.. 하는 파우더 ㅋㅋ 담에 직구 때도

좀 더 진한 컬러로 하나 더 구비해봐야겠음 ㅎㅎ 가성비론 짱짱 아이템!

 

 

 

 

 

 

 

 

 

 

 

 

 

입자가 정말 고와서 파우더 브러시에 몇번 둥글게 말아서

파운데이션 바른 전체 부위를 싹 쓸어주면. 피부에 딱 밀착감있게 고정되고

모공 블러 효과도 있어 피부가 매끈해보이고 메이크업 지속력도 상승시켜주네요.

번들거리는 피부도 보슬보슬한 피부로 가볍게 커버해주는

림멜 스테이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  커버력있는 파우더로 생각하심 안댈 것같구요.

 다시 말해 커버력 효과는 없어여. 다크 써클이고 다 비침 ㅋㅋ

보송보송, 결 고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게 다임.. ㅋㅋ

 

 이니스프리 노세범 제품 정도로 생각하심 댈듯.. 색상이 있는 노세범 파우더 ㅋㅋ

 여름부터 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 정말 잘 쓰구 있습니담 ㅋㅋ이것 때문에

 뭐 트러블이 생기거나 그런것도 없고.. 민감한 피부도 무난히 잘 맞는 것 같아요.

직구 하실 때 하나 구비해볼만 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싸니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