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3 구매했다.

by U;nee Nori 2016. 8. 24.
반응형

 

 

 

 

 

 

 

 

 

 

 

 

 

짐 카메라가 없음 ㅋㅋㅋ

새로 구매한 동생의 갤럭시 7 엣지 폰으로 이번 팔레트 구매샷 찍었는데 화질 너무 괜찮다.

보정 따위 안함.. 진심 쩔음.. 나는 추후에 노트로, 컬러 새로 나오면 살꼬임 >,.< 췟

 

 

 

 

 

 

 

 

 

 

어째어째~~~

폰 앱에 날라온 광고창 -_- 때문에 사이트 들어가서 보고 급질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팔레트 3 ㅋㅋㅋ

 

나중에 사야듸 사야듸 하던 로즈 컬러가 주를 이룬 네이키드 3를 .. 

동생이 살 줄 알았는데.. 그냥 내 돈 주고 샀다능.

 

주말에 리우올림픽 덕택에.. 할쿠 마구 뿌리길래 받아 적용해서

 73.000원 팔레트를 57.000원에 샀답니다. 잘 샀죵? 여튼 난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네닷!

 

외국에서보다, 네이키드 3가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 팔린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피부 하야신 분들은 정말 많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했다능..

기존 21호 쓰는 동양인 피부가 써도 무난하게 예뻤던 컬러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웜톤에 브라운 계열 누디 섀도에 환장하는 나로선,, 오리지널만으로 충분 했지만...

요즘들어 여성여성한 스타일의 옷을 자주 입고 나갈 일도 많고 해서

유통기한 다되어가는 바비브라운 핑쿠핑쿠 섀도는 이제 안녕하고..

 다른 핑쿠핑쿠한 데일리가 있어야겠다 싶은,, 생각에.. 구매를 하게되었숨다.

 

 

 

 

 

 

 

 

 

 

 

 

포장도 열라 예쁘져~~ 보라 박스에 포장되어 있는데 간지 남..

박스도 단단한게 좋아서.. 버리기 아깝더라구용.. 자석이 붙어있는 튼튼한 보라박스..

저기다가 섀도우들이나 아이래쉬 등 담아놔야겠다는 생각 ㅋㅋㅋ

 

팔레트 사면 사은으로 립글로즈 샘플이랑 아이프라이머 샘플 두개 중 택1으로 준다던데..

전 립글로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아이프라이머로 달라했죠.

어반디케이 베스트 제품인 아이프라이머 샘플 5ml,

 

저건 동생이 본품을 사서 쓰고 있어서 예전에 사용을 해봤는데,

정말 섀도우의 발색감과 지속력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데

짱짱인 아이프라이머 임죠.

 

 

 

 

 

 

 

 

 

 

 

일단 벨벳 천떼기 오리지널만 쓰다가 이런 반딱이는 묵직한 철제 케이스를 받아보니

왠지 모르게 색다름을 느낌 ㅋㅋ 동생이 가지고 있는 2가 있지만...

이건.. 내 소유자나... ㅋㅋㅋ 느낌이 달라..염.. 기분이 그래.. ㅋㅋ

2와 비교해봐도 3의 케이스 면에 주름진 모양이 참 세련되어 보이네요. 고급진..

 

 

 

 

 

 

 

 

 

 

 간지 좔좔 나는 예쁜 컬러들...  핑쿠라인에서 브라운라인으로 주로 이룸..

어반디케이 섀도, 텍스쳐에 이어 발색력은 말안해도 잘 알지않음?!

진짜 돈 아깝지 않은 팔레트..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말고 지르세염.. 후회안합니다요.

2년을 많이 써대도 움푹 파지지 않음 ㅋㅋ 의외로 양이 꽤댐..

 

 

 

 

 

 

 

 

 

 

들어있는 기본 브러쉬 또한 정말 매력적임. 저가 제품과는 정말 다른 퀄리티.

섀도도 잘 묻어나고 블렌딩도 너무 잘되고 ~~

 

요즘 어반디케이에서 브러쉬도 단일로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좋음!! 하지만 

브러쉬의 디자인면이나,, 가격에서 조금 수정본다면 정말 다 사모으고 싶다는..!!

 

 

 

 

 

 

 

 

 

스무스한 매트 컬러부터~  돋보이는 화사한 쉬머펄,

그리고 아련하게 빛나는 메탈릭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와 질감부터 너무 좋다.

 

 

 

 

(왼순서대로) 1. 스트레인지 - 페일 뉴트럴 핑크 매트 새틴

2. 더스트- 페일 메탈릭 핑크 쉬머 (이리데슨트 마이크로 글리터)

3. 번아웃 - 라이트 핑키 피치 새틴

4.리미트 - 라이트 더스티 로즈 매트

5. 버즈 - 메탈릭 로즈 쉬머 - 실버 마이크로 글리터

6. 트릭 - 라이트 메탈릭 핑키 초퍼 쉬머 (토널 마이크로스파클)

 

7. 누너 - 미디엄 핑키 브라운 매트

8. 라이어- 미디엄 메탈릭 모브 쉬머

9. 팩토리 - 핑키 브라운 새틴

10. 머그샷 - 메탈릭 토프 쉬머 (슬라이트 핑크 쉬프트)

11. 다크사이드 - 딥 토프 모브 새틴

12. 블랙하트 - 스모키 블랙 매트 (로지 레드 마이크로 스파클)

 

 

 

 

 

 

 

 

나는 앞쪽에 쉬머한 핑크는 사실 잘 안쓸것 같은데. ㅋㅋ

뒷쪽에 로즈 핑크부터 시작한 로즈 + 브라운 부터는 주구장창 사용할 것 같음 !!

정말 발색해보고 다시 한번 반한 컬러!!  트릭. 누너. 라이어. 머그샷 애정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