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폼 세일때 구매했다.

by U;nee Nori 2016. 5. 22.
반응형

 

 

 

 

 

 

 

 

이니스프리 5월 세일행사 하길래!! 면봉이랑 퍼프류등 소모품 몇개 사면서~

마침 클렌징폼 똑 떨어져간걸 생각나서 구매하게된 화산송이 모공 폼 클렌져!!

 

이니스프리 폼클렌져는 진짜 다양한게 많은데, 성분앱을 봤더니,

그나마 페녹시에탄올이 안들어있는 제품이 이거뿐이더군요..

그래서 그냥 젤 무난한 화산송이 모공폼 이걸로 가져왔어요.

용량은 딥따 큰 대용량 제품으로다가 구매! 300ml인데 가격은 8천원대 준것 같아요.

영수증을 버려서 ㅋㅋㅋ 상세히 기억이 안남;;

 

 

 

 

 

 

 

 

 

 

 

 

 

 

 

요건 화산송이 캡슐이 있어서 피지흡착과 각질제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던데!!

솔직히 이 후기를 쓰기전.. 몇주간 써봤지만 그닥, ㅋㅋ 각질 제거 효과는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냥 피지제거는 아주 잘 되는 제품이긴함.. 그냥 폼클렌징에 충실한 제품...

 

 

 

 

 

 

 

 

 

 

 

 

일단 짜보면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하얀 크림형에 노란 캡슐이 눈에 띄게 들어있어요.

이것도 많이 짜야 좀 많이보이지.. 조금씩 한번쓸만큼의 양만 짜다보면 ㅋㅋ 세개? 혹 다섯개

가량 밖에 안짜져 나오니깐.. 뭐 ㅋㅋ 이거 때문에 각질제거 효과가 있니 없니 하기에도 좀 그러네요.

여튼 왜 각질 제거가 되는 느낌이 안드는 이유는 얼굴에 비비기 전에 물에 살짝만 닿아도 이 동그라미 캡슐이 

사르르 함께 녹아 내려서 클폼 하얀색과 믹싱이 된다는 겁니다. 그냥 일반적인 클렌징폼과 사용감이 흡사해짐 ㅋㅋ 

 

약간 찐득한 느낌의 클렌징폼이라 물을 소량으로 묻혀서 사용하긴

 해야 롤링이 되거든요. 그래도 눈따갑지않고.. 피부땅김 안생기게

해주는 클렌징폼이라서 그냥 무난하게 잘쓰고 있는 편이에요 ㅋㅋ

이니스프리 행사떄나 구경하다가.. 하나씩 구매할만한 제품이긴해요,

살거없을 때 한번 작은거 사서 써보세요 ㅋㅋ 그냥 무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