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10호 시나몬 스파이스 땡잡음~

by U;nee Nori 2016. 11. 15.
반응형

 

 

 

 

 11번가 땡페스티벌에서 엄청 저렴하게 득한 클리오 제품들 !! >nn< 이제 개봉을 해봅니닷 ㅋㅋ

오늘은 클리오 오일틴트 10호로 인기가 많은 !! 클리오 시나몬 스파이스 10호를 상세히 안내해드릴께요.

컬러는 총 16가지인데 역쉬나 10호 컬러가 제일 먼저 품절현상을 보이더군요!!

 

저는 컬러차트 보자 말자,, 가을~겨울철에 바르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색상인 것 같아서

 바로 선택을 해서 이렇게 구매를 했어요, 원래 가격대는 16.000원 이라는데,,

전 이번 행사가로 할인받아 5.400원에 득 ㅋㅋ 완전 땡 잡은 ? 기분 좋은 구매했네요.

 

지금은 이 가격대에 구매를 못하지만,, 오프라인 보다야,.. 온라인에서 행사를 많이하니깐

그때, 제품을 구매하면 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 것 같네요..

 

 

 

 

    

 

 

 

 

70% 이상의 보습 오일 베이스와 순도 높은 컬러 피그먼트의 배합으로 강렬한 컬러감과 아찔한 광택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7가지 보습 오일이 블렌딩 된 레드 오일 콤플렉스 함유로 장시간 초보습 케어가 가능하다네요.

지금 계절에 딱 쓰기 좋은!!! 립틴트- 로즈힙오일, 카멜리아 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제라늄 오일,

잇꽃씨 오일, 산자나무 오일, 보리지씨 오일 이많은 오일이 들어있답니다.

 

 

 

 

 

 

용량 5.5ml / 0.18fl.oz.  정가격 16.000 (온라인 행사가론 좀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

 

 

 

근래에 정말 즐겨봤던 질투의 화신 드라마!! 에서 공효진이 새초롬하게 발랐던 오일 틴트 제품으로도

더욱 핫한 버진 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저도 발라봅뉘담. >v<

저도 추운 날씨 때문에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각질부각이 심하고 자주 갈라지고 메마른 느낌이 많아서,

 너무 매트한 립틴트를 찾는 것보다,, 이런 글로시 틴트 제품을 간간히 찾게 되네요.

 

여튼 일반적인 글로시립 제품들과 비슷한 크기를 갖고 있구요.

케이스도 아래에 이렇게 컬러가 비춰지니깐,, 몇개를 가지고 있더라도 컬러를 확인하기

너무 쉬울 것 같네요. 디자인도 나름 매력이 있숨 ㅋㅋ 깜장 케이스에 입술로고도 세련미를 더해줌~!

 

 

 

 

 

 

 

 

 

크게 별반 다를 것 없는 일반적인 어플리 케이터

우리 팩트에 들어있는 쿠션 퍼프 재질 그런거에 작은 털이 있어

 굉장히 오일리한 제형이 스무스하게 입술에 발리는 감촉이 참 좋네요.

 

 

 

 

 

 

 

 

 

 

사진을 너무 어두운 곳에서 찍어서 인지 좀 빨갛게 나온 느낌이 있네요. 감안해주시고 봐주세요.

어두운 곳에서 뭉쳐 펴발라보니,, 오렌지 빛도 머금고 있어보이고 굉장히

사진상 붉은기가 있어보이지만 펴발라보면 핑크 빛도 머물고 있어 또 다른 느낌!

비슷한 립종류는 맥 칠리 색상과 흡사한 편인 것 같아요. 

 

말린 장미빛에 브라운기가 있는 컬러라 깊이감이 있어요.

세련된 느낌도 들면서 차분해 보이기도 한 묘하게 매력적인 색상이네요.

착색감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잘 닦이지도 않더라구요.

 

 

 

 

 

 

 

 

 

 

 

촉촉하고 발림도 좋아~ 입술 각질도 부각되지도 않고 밀착감있게

예쁜 풀립 연출을 가능하네요. 고발색이라 조금만 올려도 정말

진한 느낌? 광택감과 어울려 너무 예쁘네요. 웜톤 피부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컬러 인 것 같아요. 어두운 곳에 발랐을 때와 밝은 곳에서

 보았을 때도 굉장히 다른 느낌?!!

 

 

 

 

 

 

 

 

 

밝은 곳에서 촬영해본 사진,,

 

 

 


진짜 왠만해서,, 입술에 끈적인 제형 자체는 안 올리는 편인데 ㅋㅋ

요즘 건조한 이런 계절에는 립스틱보다는 이런 오일 틴트 제형이 확연히

괜찮은 것 같네요. 어느만큼 내가 조절해주느냐에 따라 색상 차이도 많이 다르고,

립밤을 더 이상 안발라도 될만큼만 촉촉하게 유지가 되니깐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고

칙칙한 입술을 화사하게 밝혀주니~~ 마음에 쏙 듭니다.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텐션립,.

 

 

 

 

 

 

 

 

                           

농도 조절 스킬 필요.

얼만큼 바르냐에 따라서 ㅋㅋ 너무 발색감 차이가 있어요.

윗 입술엔 한~두번 톡톡 ?

아래는 세번 정도 풀립.. 완전 유리알 코팅 같은~ 고발색감!!

굉장히 볼륨감이 있는 립으로 변신 시켜주네요,

 

농도 조절이 가능한지라 ㅋㅋ 레드립이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한번쯤 용기내서 도전해도 좋을 만큼 한두번의 양 조절로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다거나 믹스해서 올린다거나 하신다면

 부담없이 바르기 좋은 컬러일 것 같아요.

 

 

 

 

 


 

 

 

점심먹고 ㅋㅋㅋ 물티슈로 닦아내본 상태... 입술이 핑크빛으로 전반적으로 착색되었숨.

심져... 입술 주름 사이에 끼인 색상은 잘 닦이지 않음.. 립앤아이리무버로 닦아야 깨끗하게 닦입니다.

그냥 이렇게 닦아낸 상태여도 ㅋㅋ 또 다른 느낌 ㅋㅋ 멀리서보면 맨 입술이

분홍으로 착색 되어 있어 예쁘네요. 커피 마시기 좋았숨.. 묻어나는게 덜하니깐.. 

 

 

 

 

 

 

 

 

 

 

풀립보다야,.. 가볍게 그라데이션 넣어줘서 발색해주는게

 더 데일리하게 예쁘게 바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겨울철에 하나쯤 ㅋㅋ 있으면 괜찮은 제품!? 다음 세일엔..

홀리데이로 나온 색상 하나 봐둔거 노려봐야 댈 것 같숨다!! 온라인에서 자주 세일하니깐

또 사고 싶네요 ㅋㅋ 고발색 , 보습력.. 틴트 지속 효과 100% 충족~!

구매하시는데 좀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올려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