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 나스 언드레스드 리퀴드 립세트l 가을 웜톤女 추천템.

by U;nee Nori 2018. 9. 12.
반응형



 


 




2018년 7월초에 여름기획상품으로
나온 나스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 제품 중
난 유독 립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사봤다
참고로 구매는 한달전 구매한 제품 ㅋㅋ

 요즘 귀차니즘으로 글쓰기가 미뤄지고 있다 ㅋㅋㅋㅋㅋ

 


안살려고 했는데 곧 가을 신상나오고
여름 컬렉션은 이제 들어갈 조짐이 보여서
사버림 ㅋ 요고 안사면 더 이상
이 구성은 살수없으니깐 ㅡ

 

 

 

 

 


그리고 한정 컬러 두가지를 꼭 써보고 싶어서 ㅋ
겟한 이유이기도 하기도 하고 여러 이유가 있었음 

아메리칸우먼, 스트립드는 그냥 기존 있던 컬러였고

사실 스트립드 글로스는 별로 안사고 싶었지만.. 아메리칸 우먼과 그외 구성이 맘에 쏙 듬..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안티구아
벨벳 립 글라이드 코주멜 :)



이 두가지가 리미티드 에디션 ㅎㅎ 전반적으로 누디한 컬러들로

구성되어있는데 7월달 초에 나온 제품이라 여름 태닝 피부 언냐들을

위한 그런 조합인데 근데 발라보면 반전이 있샤..



 


 

 

 

 

 

 

 


언드레스드 리퀴드 립세트
요게 l & ll 로 나뉘어  1은 웜한 베이직한 컬러로 묶어놨고

2는 쿨한 핑크 로즈 요론 컬러들로 묶어 4개 정품용량 제품으로
벨벳 립글라이드 2개 그리고 파워 매트 립 피그먼트 제품 2개 한구성으로 판매중

 

 

 

 

 



난 원래 이런 베이직하고 누디한.. 이런 빛깔의(?) 로즈나 브라운을 원래 잘 바르고 다니고..

 요론 컬러를 애정하는 편이라서 바로 그냥 1번으로 구매 했다. 스모키도 자주 하니깐 잘 어울리고 ㅎㅎ  

핑크라인의 2번은 데일리로 바르기엔 난 소화를 못할거같은?!

 예쁜 핑쿠한~ 색상 조합이라 패쓰했다. 피부 하얀 사람들은 2번 상품을 살펴보시길!!

2번도 인기 많음!!  ㅎㅎ

 

 

 

 

 

 


 

 



가성비로 따지면 이건 꼭 사야되는 ㅎㅎ
왜냐 단일구성으로 나스 립 피그먼트 제품, 
5.5ml 정품가격대는 37,000원대인데
나는 이 기획상품을 6만 천원인가 그가격대에 구매를 했다,

난 원래 파데든.. 섀도우이든 뭐 살때 마다 립제품 하나씩은 사오는 편인데..

이번에도 리퀴드 제품 로즈 색상으로 가을에 바르고 다닐거 한개 살려고 했는데..

 이 기획을 보고 ,, 두개가격대에 4개를 얻어온거.. ㅋㅋ 꿀..


원래 정가는 7만 9천원대
백화점 온라인몰 쇼핑몰 구매 권장한다.

더 비싸게 주고 사지마셈

매장가서 색상만 테스트하고
구매는 온라인점에서 쿠폰먹여 사시길 권장,

 

 

 




 

 


 

 

 



이거 찍을 때가.. 카메라 배터리 없어서 ㅋㅋ 폰으로 찍은 건데.. 그냥 원색 그대로

색감이 아주 잘나왔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ㅎㅎ 립 사진은 맨 아래에!! 투척해두겠샤..

일단 색상부터 보시라요..

 


다소 받아보면 색상이 비슷한 느낌인데
제형감만 매트냐 글로시냐 인듯한 이 느낌이 첫느낌이였으나..

발라보면 색감 자체는 차이가 확 ㅎㅎ 둘다 나스 유명템이니깐 뭐..

소개 안할까 하다가 ㅋㅋ 글라이드랑 리퀴드 차이 알려드림..


립글라이드는 매끈하게 발리면서 유리알 광택 마냥 도톰하게

글로시하게 올라와서 너무 예쁜데 컬러감도 뒷받쳐줌 ㅎㅎ


리퀴드 타입은 처음 바를 때는 아주
매끄럽게 촉촉하게 발리지만 몇분지나면 건조가 

빨리 되면서 선명한 발색에 매트하게 입술에 착 붙는 그런 제품 ㅎㅎ

입술에 뭐 바른지도 모르겠음 조금 바르면 ㅎㅎㅎ 그만큼 착붙핏

요것도 광택감은 바를 때만 있지 건조되면 없어지구요.



위•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아메리칸 우먼 -체스트넛 로즈

옆 •벨벳 립 글라이드 (리미티드 에디션)
코주멜 - 누드 베이지


​아메리칸 우먼은 그냥 MLBB
로즈 베이지 !!  젤 무난함 이전에 이효리 립으로 유명했던 워크 디스 웨이,
컬러 있었는데 안발라서 동생 줬는데 그건 좀 밝은 로즈였는데

 이건 거기에 비해 더 어두운 로즈 컬러인데...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컬러라 좋음.. 정장에도 어울리고 그냥 뭐.. 굿

 

 

코주멜 같은 경우도 누드 베이지 글로스 ,, 라는데.. 전혀!! 

 이것도 아주 기본적인 로즈빛.. 바탕에 정말 예쁘다..

입술 생기는 너에게 ㅎㅎ 얼룩덜룩한 입술형태가 싹 다 감춰진다,

뭔가 쫀쫀한 제형감이지만 눈으로 보았을 때 촉촉해보인다!

이건 평소 내츄럴하게 입었을 때 그냥 바르고 다닐듯ㅡ

코주멜은 역시 예뻤다..

 

 파워매트는 바를때만 촉촉하게 스머징이 되지만 시간지나면 고밀착으로 매트한 감이 들수도 있어서

 다소 입술이 건조할 때에는 주름끼임 현상이나 고런게 보이는데 여기에 글로시한 타입들이 있으니깐

 적당량 같이 발라주듯이 쓰면 될듯 싶어요. 파워매트랑 글로시 자체 색들이 동떨어지지 않아서..

 두가지타입을 적절히 잘 사용하면 가을 ,겨울에도  너무 건조하지않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은 제품!

 

 

 

 

 


 

 

 

 



​위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안티구아 - 로즈베이지 (리미티드 에디션)

벨벳 립 글라이드
스트립드 - 쉬어 베이지



안티구아는 진짜 베이스 자체는 카라멜스러운 브라운 베이지 게열..

레드빛없지만.. 입술에 올려도 그리 황토인같은 얼굴이 되진 않네요. 하지만 어두운 감은 살포시 있음

그래서 좀 무거운 감도 드는 .. 색상이랄까.. 브라운 립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좀 색상이 딥하다 싶으면 일단 조금만 입술에 덜어 올려서 스머징 하듯이 펴발라둬도

내 입술색과 너무 도드려져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양조절 잘하면 예쁘게 쓸수 있는 컬러인 것 같다.

커버력이 워낙좋으니,, 뭔가 내 얼룩한 입술을 단정한 느낌으로 커버해주기 때문에..

 뭔가 고혹적이면서. ?? 그만한 매력이 있는 컬러라 생각이 된다. 일단 리미티드니깐 ㅋㅋ 쟁인다..

 

 

스트립드는 원래라면 잘 구매안하는 컬러이긴 하지만 ㅋㅋㅋ 들어있으니 어쩌겠는가....

이건 뭐 그냥 립 글로스수준인데 ㅋㅋ 뭔가 파운데이션 섞어둔 글로스,, 같은 느낌..

그래서 쿠션으로 입술 두드린거 마냥.. 색자체도 아픈 입술을 만들어준다. ㅋㅋㅋ

 이걸 바르면 칼퇴근 하겠샤.. 아래 사진 입술에 올렸을 때 사진 보시길!! 

 

누디한 베이지컬러라서 그냥 스모키 메이크업에 발라줘도 입술색 죽이기엔 그만..

외국 거무스르한 태닝 언냐들이 많이 쓰던 아주 누디한 베이지..

다른 립 제품과도 두루 섞어 쓰면 좋을 것 같은 베이스 같은 글로스였달까..

조금만 색상을 한방울 더타서 색감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 ㅋㅋ

누디함 절정이라 좀 다른 화려한 립스틱 바를 때

좀 레이어드 해주니 자연스럽고 그냥 뭐 쓸만하다. 일단 안티구아가 좀 진하고 매트하다

느낄 때가 사실 좀 있는데.. 그때는 스트립드랑 섞어 바르면 좀 자연스러운 

브라운 베이지로 중화되는 컬러가 된다.. 섞어쓰는 맛이 있는 제품이었다.

 

 

 


 

 

 

 

 

 손 바닥면으로 컬러 발색 한거랑.. 내 입술에 올렸을 때는 이런 컬러 !!

아메리칸 우먼이랑.. 코주멜은 진짜 평소에 너무 잘 애용할 듯 싶다.

 

 

 

 


 

 

아메리칸 우먼 / 안티구아 / 코주멜 / 스트립드 

<왼순 파워매트피그먼트, 3번째 글로시순/ 팔뚝발색 샷>

 

 

 

 


총평.. 여름에 출시한 컬렉션 제품이긴 하지만..  가을에도 이런 색들 주로 나오잖슴!! 

가을 겨울에도 끈덕없다.. 이 색들은!! 사계절내내 바르기 좋은 색들인 것 같다 웜톤 추천 ㅎㅎ

 그냥 뭐 컬러가 도무지 못바르고 다닐것 같은 색상은 없는 것 같다..

적당양만 올려주고 음파음파~ 함 해줘도 그냥 데일리로 바르기 아주 무난한 색들이다.

쿨톤들도.. 요론 색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그냥 사셍... ㅋㅋ 가격이 절반값잉께.. 

전혀 아꿉지 않아 ㅋㅋㅋ 2도 사볼까 생각중?!

 



 

 

 

 


 

 

 

 

 

 

 

글로시는 뭐 그냥 물티슈로도 매끈하게 잘 닦이지만 파워매트는 말라도 엄청 문질러닦아도

주변으로 번짐이 많고 아주 깔끔하게 잘닦이는편은 아닌지라 꼭 립 리무버를 사용해 자극없이 닦는게 좋다.
틴트같은 착색은 심한 편은 아닌데.. 손바닥보시다 시피, 미세 주름에 잘끼는 ㅎㅎ 입술 주름에도 색이 잘 묻어나 있으니

닦을 때에는 꼭 리무버로 잘 닦는 게 좋다. 역시 나스 리퀴드 립의 유지력은 말안해도 좋아 좋아~~

아 참고로 맥 립스틱 제품처럼 나스도 달달한 초코향베이스 풍기는 향취가 있다.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도 있던데.. 참고하시길!! 

 

 

 

 

 



 

 

 

 

 

 

요고 립 샘플 ㅋㅋ 2,2ml인가 그런데
암튼 정품크기랑 사이즈 대조 ㅋㅋ 완전 쨍한 레드를 줘서.. 이것도 같이 섞어 바르고 있다.

정품 립 4개가 6만원돈... 꼭 겟하셈 ^^ 가을에 립 바를게 풍성햐...

나스 컬렉션 중 젤 혜자로운 제품들 ^^ 주구장창 올해 끝날 때 까지 발라줄테닷.. ^^

다들 예쁜 템 득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