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뷰캉스 ㅎㅎ 에뛰드 세일, 토너사자 토너사자

by U;nee Nori 2019. 6. 17.
반응형

 

 


에뛰드 6월 세일 중ㅋㅋ
미친듯한 로드샵세일들
다른 오픈마켓 난리들 ㅎ
나는 첨에 이거보고 재고 정리하나싶었다

 

 

 

 

 

 



제조 오래된 제품 떨이 반값하는줄알고 후회안할려고 ㅋㅋ
문의를 남겼건만 계속 제조기한 날짜를 답해주질 않아서 일단 한개 사봄

여름이니깐 원더포어 프레쉬너 대용량 500ml 평소에 만원이상하는데

요고정품이랑 트러블패치도 줌 ㅋㅋ 근데 가격 6천원 ㅋㅋ 무료배송
난 에뛰드에서 한철마다 사는건 새로나온 섀도우나 ㅋㅋ 저  라인 제품인데
진짜 지성 민감성 아니 건성분들도 여름철 모공케어 요고 추천하는 바이다

세안하고 닦는 토너론 이게 펑펑쓰기에 젤 좋은 ㅎ 성분도 생각보다 착하다. 
그래서 아직까지 몇년이 지나도 여전히 에뛰드 스킨라인 베스트제품인갑다


 

 

 

 

 

 

 

 



 

 

 

 

 

3일간 행사인가 해서 뒤늦게봐서 리필은
 재고 없길래 그냥  2천원더주고 용기형으로

 

 

 




 

 

 

 

 

 

 

 

하나 사본거 담날 배송 먼저 왔다 제일먼저 제품하단보니 2022년 5월 까지라 오래된 제품이 아닌걸 확인
11번가 동생 아이디로 그냥 한계정으로 쭉 몰아쓰는데 안쓰는 내 아이디에 쿠폰들어온게있나 싶어
들어가니 역쉬나 20퍼 비밀쿠폰 들어와있었다.  다들 가족계정 만들어두시라 ㅋ
가끔 1인한정 구매 이런 쇼핑딜떠도 가족계정은 여러개 구매가능하다는 장점

그리고 SKT통신사는 멤버쉽이 활용이 잘되어있어서 온라인에서도 포인트 애용을 할수있다는 점 꿀!!

 

 

 

 

 

 

 

 



 

 

두개만 더 살까 했는데
2개 해도 12.000원인데 저 비밀쿠폰과 스토어묶음쿠폰을

 이용할려면 15000원을 담아야하는데 막상 할인받을려면 같은 물건으로다가 수량 많게나

  가지 물건 가격이 만 오천원을 넘어야 쓸수있는 제약적인 쿠폰이다
저게 상술이긴하나 잘 알아보고 쓰면 오히려 내가 더 이득볼수있다


토너 3개 담으면 할인가가 6000원×3
18.000원인데 여기서 20퍼DC받으니 3.600원 깍아줌

그래서 14.400원에 3개를 살수있는데 600원 이상채우면 스토어묶음

쿠폰 15퍼도 할인받을수있는데 이것도 실구매가 1만5천원 제약이라
본사직영샵이라 600원짜리 물건 찾아보니 없고 500원 코팩 패치 이것만 있어서

그냥 천원짜리 화장솜으로 담음 ㅋㅋ 화장솜은 언제나 모자름 실용성 제일 좋음


 

 

 

 

 

 

 

 

 

 

 

 

이러면 실구매가 15.400원에
스토어할인가 15퍼 2.310원

 할인 내가 실제계산금액은 13.090원 ㅋㅋㅋ

진짜  매장가서 사면 500ml 대용량 한병 가격에 나는 온라인 할인받아서 3병을 가져오는거 ㅎㅎ

그냥 제조단가에 가져오는 이느낌  거기에 화장솜 추가요
 ㅎㅎㅎ또한 이번 행사로 토너한병사면 트러블 패치 2500원짜리 한매씩 줌 이득

 

 

 


 


 

 

 

 난 네병샀으니 네장 ㅋ

요고 피부에 잘 밀착되고
얇아서 쓰기 참 좋음

 

 

 


 

 

 

사용기한도 넉넉 ㅎㅎ 오래 두고 쓰기에 좋음



 

 

 

 

 

닦토로 진짜 추천하는 에뛰드 착한제품 블랙도 오리지널에 힘입어 새로 나왔는데

  블랙은 극지성용으로 두배 더 강하다곤 하는데  저게 성분이 더 좋지않다 향료도 많이 들어가고
오리지널로만으로도 충분히 깨끗한 모공관리 하실수있다 ㅎ
 

화해 앱 검색해보시길 난 진짜 오랫동안 요고 매장 지나갈일 있거나

 세일할 때마다가서 하나씩 사오는템 ㅎ
너무 개운한 사용감에 큰 만족감을 느꼈던 제품!!

요고로 닦고 에센스나 크림이나 더 보습력 강한제품으로

 레이어링해주면  꿀 피부됨 ㅎㅎ

 

 


 

 

 

 

 

 

닦토는 비싼제품 필요가 없다고 본다 ㅎㅎ

난 최근에 마몽드 토너도 세일할 때 많이 사놔서 요번에 요고 몇개는 

 

 
자취하는 동생에게도 나눔할 생각 ㅎㅎ
다들 꿀세일에 득템하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