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8월 나일론 잡지부록 혜자로움 마스크팩 20장

by U;nee Nori 2019. 7. 20.
반응형

8월 달은 생각보다 살만한게 없어 아쉽네요 선크림이라도 주면 살텐데 ㅎ
아쉽지만 그래도 인기 좋은 혜자로운 잡지책이라고 하면 나일론 잡지 것같아요
품절 난리남 ㅎ
그래도 아직 온라인서점에 재고 있는 곳이 있으니 GoGo



5700언짜리 나일론 잡지 사면
제이준 마스크 10팩짜리
2개 줍니다
2박스면 총 20장



지금 제이준 마스크 1년이상 남은거 떨이처리 하나봅니다



 내년 5월 28일까지네요
네박스 전부다
바로 쓰실 분들은 책한권 사볼만할듯 싶어요

재생산들어갈려면 재고 다팔아야니깐 ㅎㅎ잡부로 몇박스 싸게 넘겼나봅니다
 7월달에도 잡지사면 이거 부록으로 두박스씩 주더라구요
7월은 마스크팩 집에 많아서 안샀는데 8월달에는 동생집에나 놀러나가면서 나눔해줄려고 넉넉히 사봤어요
제이준 마스크 다른 거긴 하지만 선물받은거 오래 써보니 이 브랜드도 무난하니 쓸만하더라구요 지금 냉장고에
간당하게 있음 ㅎ



온 가족 여행가서도 10장들고 가서 다 쓰고 왔는데 ㅋㅋ 세안제랑 크림 다붙어있는 만능팩이었음ㅋ 요곤

잡부로 주는건 꽃추출물 팩이던데 근데 할인가로 3팩에 9900에서 1만 2천에 오픈마켓 많이 팔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잡지사면서 부록으로 받는게 더 저렴한듯해요 한박스 더 가져올수있더라구요


5700언에 온라인은
무료배송이 안됨으로
두권구매하면 11400언
40팩 얻는꼴

짐 알라딘 예스 는 하루 나오자 말자 품절 인터파크 도서는 재고 있어서 바로 뒤늦게 샀네요 간혹 예스나 알라딘도 품절 풀릴 때가 있으니 낮 시간대 잘 체크해보세요 취소건이나 재고 다시 들어오면 또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미리 알고 있었는데 살까말까 고민 좀 하다보니 예스 놓쳐서 ㅋ다른 온라인서점이용했는데
인터파크 도서 간만에 가니
 공짜 상품권도 4천원줘서 그걸로 배송비빼고
할인받으니 책값으로 나간지라 지출이 적네요 ㅎ




네이버페이 적립금 400언인가
있어서 그거 닦아쓰니 실 구매가는 7천원 ㅋㅋ
참고로 신규가입자도 저정도 적립금 주는걸로 알고있어요
5천원가량 저는 기존회원인데
아주 오랜만에 왔다고 천원 더 지급해주더라구요 ㅎ꿀


그리고 도서한권을 담아야 1만원이상 무료배송이 되는데 최저가 종교 검색하셔서 500원 짜리 나 450원짜리 보리수잎 ,고요한소리 쪽 관련 책자를 저렴한걸로  같이 구매해서 배송비 천오백원 더 아끼세요

450원짜리 보리수잎 에서 나온 종교책자랑 잡지 2권 이렇게 담으면 무료배송으로 뜹니다

그리고 450원 은 네이버페이나 이용하신다면야 그 책자 또한 적립금 같은걸로 계산하면 그냥 공짜 지요 ㅎ
네.페 적립금없으면 배송비로 450원포함 잡지비 계산으로 잡지 사심됩니담 그래도 온라인 서점은 할인쿠폰을 대략 3~4천원 지원해주니깐 그걸 잘 사용하신다면 만원돈 안되게 사실수있으니 이용하셔서 득템하세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