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19년 9월 싱글즈 잡지부록 개꿀

by U;nee Nori 2019. 9. 5.
반응형

9월 잡지부록 혜자는 이 인듯 다른책 부록은 사실 눈에 안들어오고 ㅎㅎ

싱글즈 9월호가 개꿀
네이처리퍼블릭 토너& 크림  품으로 부록이 구성되어있다 딱 지금 계절에 쓰기 좋은 제품으로 모여있음
이거 구성한 싱글즈 디렉터들 칭찬해 칭찬해 ㅎㅎ

크림은 딱 수분크림 제형인데 토너는 액체형이 아닌  콧물제형 ㅋㅋㅋ 같은 고런 토너인데 그냥 두들겨써보면 촉촉하다
화장솜에 묻혀써도 된다
끈적임도 없고 수분감 굿



1. 네이처 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토너(200ml, 1만 6천원)
2. 네이처 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190ml, 2만 5천원)

가격조회 해보니 토너는 세일해도 만천원꼴이고 크림이 용량이 대용량이라 세일가 2만원이나 하는 정품이었다
해당 샷은 티몬에 딜로 올라온 제품사진이다 참고하면 좋을 것같다
위메프도 같았음


피부에 뭐 트러블이 넘 잘나는 예민한 피부라 성분을 잘 따지는데 향료가 있긴하지만 맨끝 소량이라
그외는 괜찮아서 3세트를 샀다

향도 거북하지않고
허브향 같은 느낌 생각보다 좋다 ㅎ
민감성 피부트러블에 좋은 성분들이 많아서 가족구성원들 같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음 일단 용량도 짐승용량이라 특히 크림의 양이 아주 마사지 크림 사이즈처럼 들어있다


첨에 한박스를 먼저 사봤는 내가 까서 써보니 ㅎㅎ 유분감도 적당하고 보습에도 쓸만해서
팔 다리 다바르고 다님 ㅎㅎ
 
그 뒤로 두권 더삼 ㅎㅎ
 동생들도 줄려고 모다둔 서점 적립금으로 만원돈 안되게 세권 구매했다

꿀 부록 ㅎㅎ 서점갈 일 있으면 한권 사보시길 책값은 6천원돈
 크림 토너 한세트 가질수있음

사용기한도 토너 2021년 4월
크림도 2021년 9월까지
넉넉하다 선물도 좋겠다



이 제품 라인도 많더라 ㅎㅎ 다른 것도 기회되면 써보고 싶은 ㅎㅎ
이런 것도 부록으로 내주시길 기원해본다 ㅎㅎ 싱글즈 만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