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키친아트 🔸️ IH 포르트 계란말이팬 18cm 구매 [인덕션겸용]

by U;nee Nori 2021. 5. 21.
반응형
너무 미니한 걸 샀나싶기도하고?.... // > Д< //
나 혼밥하시는 분들께 추천 ㅎㅎㅎ


짠- 도착 포인트 받아서 싸게 샀숨담




신세계몰에서 휴지잉가? 뭘 사고 나니깐
적립금 4000원이나 넣어주길래 닦아쓸려고 ㅋㅋㅋ 그거쓸려고 과소비 :) 잼 ㅋ
막상 살게 없어서 배송비체험 제품이라도
교환할까 싶다가 그만 살펴보던 중에 ㅋㅋ
돈 더 보태서 계란말이팬 구매했어요

안그래도 집에 선물 받은 큰 계란 팬이
기름떼 넘 껴서 안닦여서 버릴려고 했거든요.

키친아트 18cm 사각 포르트팬은 18.000원정도 하는데
네이버경유해서 들어가심 쿠폰할인가 가격에
보유 적립금쓰니 12.000원에 구매했네요 ㅋ 잘 샀네요 ~!!
타온라인판매처 보다 저렴합니다 ㅋ다른데서는
아마.. 17000원에서 ~ 19000원 이쯤 할겁니다.







포르트 IH 계란말이사각팬
규격은 가로 13cm 세로 18cm 이구요. 남성 손바닥 만하네요 ㅜㅜ
작은 사이즈이구 알루미늄다이캐스팅이라 되어있는데
투박한 주물팬같은 느낌인데 팬 표면이 울퉁불퉁해요.
이게 피오르드공법 이라던데 재료가 표면에
많이 닿지 않게 해서 조리할 때
음식이 눌러붙지않는다네요







두툼한데 인덕션에도 올려보니
열 전도율도 생각보다 잘 올라오네요
내부 알루미늄을 사용해서 그런지
금방 열이 쫙 올라옵니다. 모든 열원에
다사용가능한 제품이래요 전 인덕션도 있고
가스레인지도 다중으로 쓰는데 둘 다 올려보니 잘 됩니다


첨에 오슬로 사각팬 살려고 했는데..
디자인은 비슷하고.. 리뷰는 생각보다
키친아트 쪽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살펴보다가 키친아트를 택했어요 ㅎㅎ
가격은 둘다 비슷해요-




우드 손잡이도 튼트하니 좋고 ㅎㅎ
너무 이쁘게 생긴 팬이에요 감성 심쿵 ㅋㅋ


근처 가위가 있어 비교 ㅋㅋ 내부가 좀 작아요.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






엄마가 택배 뭐냐고 궁금해하시더니 이거보고 한소리 하시네요 소꿉장난 하냐곡. ㅋㅋ
왜 이리 작은거 샀냐고 뭐라 하시는데 ㅋㅋㅋ
전 이런 사이즈가 필요했거든요
1인 쓰기에 좋은 ㅋㅋ 제품!!

진짜 성인 손바닥만하구요
일본 식당가면 볼만한 작은 사이즈팬이에요
좀 큰거원하시면 24cm그런거 쓰셔야할듯요
하지만 계란말이팬 검색해보시면 대략
기본 크기가 18cm 짜리가 많이 나오는데..
오슬로나 키친아트 쪽에서도 18cm
제일 많이 나가더라구요. 아마도
적은 계란으로 도톰하게 모양잡기 좋은 사이즈라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이 작은 사각팬을 !!

중량감이랄까 팬의 무게감도 있고
음식할때 막 수평안맞아
덜컹덜컹하니 움직이거나
그런게 없어서 조리할 때
전 만족감이 컸어요







일단 사용전 연마제 닦아주고 써야겠죵
식용유 묻혀 표면 다 닦아주고
퐁퐁으로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물 반. 식초 적당히 넣고 끓여주구요
그리고 한번 더 뽀드득하게 씻어주세요
열을 가해 키친타월로 식용유 발라
여러번 닦아주시고 코팅 한번 해주시고 쓰심 되요

그렇게 심하게 연마제가
많이 묻어 나오진 않네요 포르트는 !!
그래도 바닥표면이 울퉁불퉁해서
기름으로 잘 닦으시고 게시하세요






계란 4알 깨서 대충 만들어봤어요 ㅋㅋ
동생이 해먹자길래 만들어줌 ㅋㅋ





역시 열을 오래 가한 후에
재료 올려도 바닥이 잘 안눌러붙고
통통하게 잘 말립니다.


이 팬으론 6조각나옴 ㅋㅋ 딱 성인 1인용... ;; 계란4개분량




계란 잘 저어서 부어야했는데 ㅋㅋㅋ
손목이 아파서 ㅋㅋ대충 저어 부었더니
흰자가 사이사이 보이네요 ㅎㅎ
계란말이가 도톰해서 맛있다고 하네요
양은 ㅋㅋ 적게 나오지만 모양은
딱좋게 잡히는 크기라서
아이들 도시락 반찬 ㅋㅋ
만들기에도 딱 좋은 팬이랄까 그냥 식구
적은 집에 쓰기 좋은 계란말이팬이네요
2인용 지단용으로 딱좋고
식빵하나 굽기에 딱 ㅋㅋ





작은 벽돌쓰 ㅋㅋ 계란 3개 분량






1~2인 ㅋㅋ 성인 2인쓰기엔 좀 적은 -
2번 구워야죠 뭐- ㅋㅋㅋ
동생이 계란 킬러라서.. 6조각 지혼자 먹을 양밖에 안된다고하는데.. ㅋㅋㅋ
(3개씩만 먹으면 되지 대체 얼마나
계란을 먹을 건지 알수가 없음 ㅋㅋ)

포르트 사각팬이
큰 사이즈도 있었음 좋겠네요
키친은 18cm 기본 뿐이라 아쉽더라구요
오슬로는 더 긴사이즈 18x21cm 있던데
네이버 적립금모아서 ㅋㅋ
그거 하나 사야겠어요 나중에 ㅎㅎ



땡초 고추 썰어넣고 깻잎말이 / 요리 초보도 모양 예쁘게 잘말수 있습니다. ㅋㅋ 사각팬 현명.
닭가슴살 패티 굽기 ㅋㅋ 노릇하게 잘구워져요




일단 며칠 써보니 넘 좋은점은
큰 팬 굳이 안꺼내써도되고 ㅋㅋ
사용후 관리가 간편해져서
요새 이것만 쓰네요

이 작은 팬 하나 꺼내서 가볍게 쓰고
키친타월로 닦아내고 걸어둬요 ㅋ
1인분양만 조리시 넘 좋아요
너무 잘 구워져서 소세지같은거나
적당량 볶을 때도 좋을것 같고 ㅋㅋ
전 일단 만족스러워요



패티류도 딱 한장 들어가는 앙증맞는 크기 ㅋ

쫀드기 간식 굽기용으로도 써요 ㅎㅎ 굿

소시지 3~4개올라가요 ㅋㅋ 소시지도 너무 뽀드득하게 잘굽혀요

만두 작은거 12개올라가요 ㅋㅋ 만두굽기
술안주 킥 ㅋ 맛있는고



키친아트 담에 포르트 냄비 사각
전골팬 28 한번 사봐야겠어요
생각보다 써보니 만족스럽습니다 굿 혼자사시는 분들이나
브런치 팬으로 쓰실 분이나 가볍게
간편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18CM 계란말이 포르트 사각팬 추천할게요
잘 쓰실 것 같습니다.
작아서 요긴하게 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