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다이소 문서분쇄기 - 너무 편하네요 영수증 굿바이-

by U;nee Nori 2021. 5. 29.
반응형




진짜 영수증이 너무 많아서
가위질해서 버릴려나 손가락이 넘
아파서 하나 샀습니다
전에 무인양품꺼살려고 했는데
집 주위엔 양품이가 없어서ㅋㅋ
배송비주곤 사고싶진 않아
집앞 다이소 에 구경갔다가  
요거보이길래 이걸로 샀어요

양품에서 봐둔건 밑에 칸막이가 있는게 아니고 그냥 기둥만 있는 아래 요런 형태제품이거든요


예시 ㅋㅋ요런 디자인


양품껀 만원대인가 한걸로 기억하는데
다이소는 역시 중국산이라
훨 저렴하네요 ㅋㅋㅋ

몇장이면 저렇게 쓰면 괜찮은데
전 영수증 양이 방대해서 일주일만 지나도
한박스떼기라서 ㅋㅋㅋ그냥 싹갈고
바로 버리기 쉬운 통케이스달린게
어쩌면 제가 쓰기엔 더 괜찮겠다싶어
요걸로 샀어요 ㅎㅎ
가격은 5000원이고 어릴 적에
연필깍기처럼 생겼네요




컬러는 파랑 ㅋ 검정 2색
전 검정으로 갖고왔네요
박스 위에 스티커 색깔 표기되있으니
살펴보고 가져오세요



부피는 차지하지만
그래도 책상에 두고 쓰면 될것 같아요 ㅋ
성인 남성분 손바닥 만한 사이즈에요



이렇게 내부에 따로 장착형 돌리는거 동봉되어있구요 위에 저 옆 부분 마개 빼고
꽂으면 됩니다
좀 딱맞게 고정력있게 걸치는게 아니라서
좀 헐겁게 잘빠지는 아쉬운감은 있지만
서도 가성비치곤 그냥 쓰기에
큰 지장은 없으니 괜찮습니다



이렇게 꽂아 설치하고 나서
종이넣고 돌리시면되요



A4 전체는 들어가지않고
반정도접어 들어갈 정도이구요



이게 여기 넣을수 있는 넓이에요
반접어서 갈아도 갈리긴하지만
좀 빡빡해요 손에 힘이 실려야하니
무리가 옵니다 ㅋ 새거고 칼날이 좋아서
영수증 같은 종이는 진짜
쓰삭 잘 갈려서 좋아요



영수증보면 조금 찜찜한 개인정보가 많은데 집주소 있는 것도 있고 내이름
카드넘버도 있고 우편날라오는 것도보면
개인 주민등록번호찍혀서-날라온 것도 있고 해서 일일히 모아놨다가 시간날때 싹 가위질해서 버렸는데 이제 요걸로 싹 다돌려서 분쇄했네요 너무 편하네요 ㅋㅋ
진작 살껄 동생도 넘 좋다고 자기꺼 지갑에-있던 영수증 죄다 갖고와서 갈더라구요 ㅋㅋ




진짜 날잡고 갈았네요 ㅋㅋㅋ재밌어요 팔운동도 되고 ㅋㅋㅋ
ㅋㅋㅋㅋ이거 한가득 나왔는데
뜬금없이 생각한게 나중에 선물박스만들때-내부에 한지같은거나 영자신문
싹 갈아서-ㅋㅋ
종이 스타핑 내가 만들어도 될정도네요
선물포장 할때 바닥에 푹신하게 까는 용도 ㅋ




요거 쓰시고 나서 내부 뚜껑 안쪽
열어보시면 ㅋㅋ
종이에서 먼지 많이 묻어나요
담에 쓸 때를 위해 물티슈로 싹닦아두심 될듯해요 하얀 미세 먼지가 날리니깐요

이거 그리고 많이갈다보면 간혹

상단에 ㅋㅋ종이가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윗통에 칼날내부 틈새 사이로 다 낑겨있는걸 볼수있는데 쉽게 잘 빠지지않더라구요 ㅋㅋ
길게 한장씩 고르게 갈아버리세요





한장씩 갈면 이런 경우는 없는데 사용하다보니 동생이 여러장을 접어서
갈아서 짧몽한종이들이 너무 안쪽으로
다 들어가서 빠지질 않네요
안쪽에 저렇게 가득차버리면
문제일 것같더라구요

근데 내부 열수있는 방법없나 살펴보니 안쪽으로 작은 나사 6개가 박혀있는데 이거풀어서 내부 털면 될 것같아요 ㅋㅋ
작은 나사로 박혀있어서
아무래도 두께가 얋은 작은 십자 드라이버가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여튼 생각보다 칼날도 좋고 잘 갈리네요
문서분쇄기 필요하신분 요고 5천원짜리 수동분쇄기-추천할게요

영수증 처리가 너무 편해져서
정말 구매잘했다 싶은 제품이네요
가성비 쵝오에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