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동태기와서 - 다른겜 시도 해본다 젤다 주문 !!

by U;nee Nori 2020. 6. 7.
반응형
바로 배달



모동숲 ㅎ 한달간 열심히 했다 ㅎㅎ
갖고 싶었던 위시 주민도 다모으고 할게없음
지인 오빠가 미애도 만원주고 사줌ㅋㅋ
아는 동생이 마일도 많아서
초반에 많이 밀어줘서
갖고싶은거 다사고 ㅎ




섬도 다꾸미고 ㅋㅋ
더 이상 밀어버리고 새로 꾸밀 힘도 없어짐 ㅎ
미술관 화석 다채우고 도감도 거의 물고기류 만 15개인가 빼고 다채움
나도 만지작 장사로 마일도 써도써도 줄지 않을 만큼 ㅋㅋ한동안 이주일간은 장사만 한것 같은데  많이 벌고 사고 싶은거 다사서 할게 없음 ㅋㅋ






진짜 타임슬림 하지마세요 ㅎ
조금씩 하는게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타임슬림도 하다보면 계속하게됨 중독증상와요 ㅋ

솔직히 꽃교배라던가 그런 재미도 있을텐데 넘 초반부터 꽃에 환장해
먼저 시작한 오빠 섬에가서
예쁜 교배꽃 다 퍼와서 심음 ㅋㅋㅋㅋ
그리고 레시피도 아는동생한테 다받아 배움

이러니 흥미 급떨어짐 ㅋㅋ
꽃씨도 초반에는 심고 했는데
타임슬림하니 꽃이 기하급수적으로
몇배씩 뿔어나니 퍼다가 처음하시는
동린님들 선물주고 막 그랬음 ㅋㅋㅋ
나중에는 울타리치고 몇종만 두고 다 퍼서 쓰레기통 버리는 지경까지 ㅋ




여튼 좀 쉬어가야겠다 싶어
오늘 주말엔 다른 게임이 하고 싶어서 아침부터 토이저러스앱 바로 검색 ㅎ
난 뭘 샀는지 할인쿠폰 없길래

엄마껄로 들어가서
혜택받아서 더 저렴히 샀네요

6월 첫구매 1만원 할인 ㅎ
엄마엘롯데 아이디로 혜택받고 구매
5만 7천원줬어요

일요일 4시 ~7시 배송예약밖에 안되길래
선택했는데 4시 반에 당일배송 바로오네욤
5만원 이상 무배♡






너무 ㅋㅋ 덩그라니
완전 큰 봉투에 이래옴 ㅋㅋ
좀 에어캡 사주시지 ㅋㅋ 좀 그런생각ㅋ
그래도 종이가방은 좀 작은걸로 써줬음좋겠음
무슨 쌀 20kg정도되는 종이가방은 좀 ㅋ

용량이 큰 게임은 아무래도
SD 카드로 된게 더 좋은 것 같아요
E숍 다운로드 원래 선호 안하는
1인 이긴하지만
게임 팩 모으는 맛도 있궁 ㅎㅎ







누가 그러던데.. 젤다 이거부터 시작하면 ... 다른 게임들이 오징어처럼 보인다고 ....
이 말이 참 기억이 나는데.. 살짝 걱정되지만... 함해보는 거쥐... 하며 어차피 살꺼 미리 즐김 ㅋㅋ







공주 찾는건가 했어요
난 링크가 처음에 남주가 타던 말 인줄 ㅋㅋㅋ
젤다가 남주 인줄알았는데 남주가 링크고 공주가 젤다임 동생은 지가 해봤다고 이런얘길 해주더라구요 ㅎ

젤다 안해본사람은 뭔 내용을 모르니 ㅋㅋ
일부로 유툽도 안봤음 스토리알면 오히려 재미반감될까봐 ㅎ 공략도 안봄
다들 공략 영상이나 그런거 보지말고 무조건 그냥 부딪치라고 하길래 주위말 듣고 ㅋㅋ해봐요

18년도 에 나온 게임이지만 아직도 재밌게 많이 들하시길래 ㅋㅋ
닌텐도 띵작 게임이라고 다들 추천하니 재밌을 것같아요
간만에 RPG 어드벤쳐 게임해보네요 뭔가 마비노기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
말타고 퀘하러다니고 ㅋㅋ 사냥하고 채집하고 요리하고 그러다가 강해지면
그러다가 공주도 구하고 ㅋㅋ그런 거겠죠 ㅎ







여튼 플레이해보니 그래픽도 따스한 느낌에 너무 방대한 지역 ㅋㅋㅋ 난 일단 지도보면 하나도 없는거 답답해서
젤린이지만 최대한 산타고 ㅋㅋ
활강하고 강건너 지도깨기부터 하고 진행해볼까싶어서 막달림 ㅋㅋ


잠깐 했지만.. 너무 재밌음..... 이거 한다고 모동숲안함 ㅋㅋㅋ






이 게임이 1인게임이라 이것도 뭔 무인도에 갖다둔거같네요ㅋㅋㅋ
시간보내기 최적화 게임인듯
닌텐도 온라인 1년 끊어 결제도 했구만
이것도 사람들만나서 파티짜고 막 온라인게임같으면 진짜 재밌을듯 ㅎㅎ




여튼 겜 괜찮네요 혼자놀기 다소 심심할수있으나 뭔가 계속 퀘도 연계대고 뭔가 초반에 창도 열어야하고
짜게 주는 돈도 벌어서 마을갈때마다 옷도 사입어야하고 강화도 하고 할게 많아 정신이 없네요 ㅎㅎ 미니게임도 많고 재미있음 ㅎㅎ
한동안 또 몇달은 재밌게 하지않을까 싶어요

구매 고민하시는분 고민하지마세요
사세요 ㅋㅋㅋ 대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