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아에르 마스크.. KF94 광클릭 오늘의 결과 ㅋㅋ

by U;nee Nori 2020. 3. 18.
반응형

 

 

 

 

 착한 마스크 사이트에서 알게된 아에르 마스크,
아에르 마스크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매일
KF94 마스크를 9시 45분에 판매하는데 ㅋㅋ 1인 10매 구매가 아직도 마스크 5부제 시작되도 계속 소량 판매하고 있었지만 너무 치열해서
광클릭질 안하면 못사는 곳 이에요
가격도 착하니깐 많이들 몰림 ㅎ

다른 사이트도 그렇겠지만 여긴 워워 ㅋㅋ
미련이 남아 즐겨찾기해두고 그래도 수시로 모니터링해주곤 하는데 오늘도 우연히 폰 보다가 때마침 딱 9시 시간대라서 이게 눈에 딱 보이길래 대기 타봤는데 ㅋㅋ

 

 

 

 

 

 

 
9시 45분 딱 시작되도
이 상태만 계속 유지 ㅋㅋ

 판매창 안열리더라구요 ㅋㅋ 그냥 포기할까 했는데 그래도 3번만 더열고 닫고 해보자하면서
그냥 계속 누름 ㅎㅎㅂ
이거 대체 팔긴파는건가 싶고 5G 쓰는데도 ㅋㅋ
이렇고 ㅋㅋㅋ 아이패드돌려보고 계속 폰도 클릭질 ㅋㅋ함


 

오늘은 그래도 한 12번인가

나갔다들어갔다 반복하니 네이버 초록 결제창이 딱 뜨길래 있는 재고라도 사두자싶어 누르니 M.L 사이즈는 역시나 재고 다나갔고
S사이즈만 딱 화이트 뜨길래 ㅋㅋㅋ
여긴 마스크는 그래도 좀 기본 사이즈보다
살짝 크게 나왔다고 해서

내가 끼면 볼따구 껴서 ㅋㅋ 잘쓸수는 없겠지만

두상이 매우 작으신 엄마에게 ㅋㅋ 드릴려고
구매 무조건 클릭 무조건 되라 되라..?
이 생각만 ㅋㅋ했던 것 같네염
바로 클릭 하니 결제창열리면서
화면멈춤현상 ㅋㅋ 심장 쫄깃 ㅎㅎ

 

 

 

 여튼 결제도 초스피드 10초걸림

네이버페이 등록하고 쓰고있어 결제 비번만치니 바로 결제 빨리됨 ㅋㅋ 머니 출금된 승인문자 띠로롱

왠일이냐며 ㅋㅋ 소리질렀음 ㅋㅋ
아침부터 폰 던지고 ㅋ 나 드뎌 샀다고 ㅋㅋㅋ
10장샀다고 ㅋㅋ 온 동네방네 다들리게 자랑질 ㅋㅋ 기쁨의 순간 찰나

진짜 여기 4주동안 봤는데도 한번도 구매 못했는데
한이 다 풀렸다 싶었는데 ㅋㅋㅋ
구매를 했건만 네이버 구매목록 창을 확인해 보니 바로 안뜨길래 오류인가 ?????
좀 기다려도 안뜨길래
은행앱 출금결제 내역보니

 

 

 

이거 머임 ㅋㅋㅋ 1분차이도 아니고
결제동시에 바로 환불 취소처리 시킴
와.... 취소문자도 안오곡 ㅋㅋㅋ

진짜 허망하고 ㅋㅋㅋ
여튼 내 맘이 그랬음 ㅋㅋ
하루의 기분이 싹 이노무 마스크 때문에 천국을 갔다가 지옥을 갔다가 오르락 내리락 -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 ㅋㅋㅋ

나 진짜

아에르 마스크 이제 안삼
맘먹고 즐찾 삭제
굿바이 안사 안사 췟 함

 

 

 

바라만보았던 한달 굿바이 그냥
난 공영홈쇼핑 5일째 전화 백통넘게해도 안되고
복이 없는 듯 ㅋㅋㅋ 운이 넘 안따라줌 동생도 사는 사람있긴한거냐며 자기도 안된다고 욕을 욕을 ㅋㅋㅋㅋㅋ 찰지게 하고 ㅋㅋ

약국 줄안서본 사람은 내맘 몰랏몰랏염 ㅋㅋㅋㅋ
며칠째 농협에도 줄서서 5장얻을려고 6시간 기다려보기도 했는데 그 짓은 더 못하겠음
날도 찬바람불고 해서 기다리다보니 콧물도 나고 사람들이 잔뜩 내뒤로 따박따박 줄서있으니 뉴스를 하도 봐서 그런가 막 불안함도 느껴지고 좀 공포감이 들기도시작 ㅎㅎㅎ 이러다가 내가 병날 판 이럴 빠에 내가 만들어쓰는게 낫지
그저 일회용은 얻어서 울 부모님 편히 쓰고 다니라고 하는 일이지 그냥
5부제 1인 마스크 두장이나 얻으러 다녀야겠음 ㅎ 내가 안써도 부모님 드릴려면 ...
그게 낫다고봄

5부제실시할 때 나가니 그래도 수십명 줄서있음
약국이 여러군데라 처음엔 집 앞 근처 약국에서 살려고 줄서있다가 샀는뎀


근데 -!!!!

 

 

 

우연의 일치인가
5부제로 받은 2장 마스크가...........???
아에르 거임 =,,=;;
참 받는 순간에 만감이 교차함 ㅋㅋㅋㅋㅋㅋ
2장 3천원....... ㅋㅋㅋㅋ
웃픈 현실 ..........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