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12월에도 예스24 환전이벤트♡ 묻혀둔 포인트 터세요

by U;nee Nori 2019. 12. 18.
반응형

 

 

앱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창이에요
온라인에서 책이든 잡지든 사보시다보면
예스머니 적립금이 총총 쌓이는데
이런 이벤트 하기 전에는 무조건 적립금 쌓여도 바로 쓸수없고 5천원까지 모아야 5천원부터 환전이 일반창에서 가능하거든요

이런 이벤트 때에는 5천원이상이 안되도 내가 평소 이벤트통해 얻은 적은 금액이든 적은 적립금등 1천원~ 2천원이든 오백원이든!! 작은금액도 머니로 환전가능해요

머니로 환전해두면 ㅎㅎ 현금처럼 제약없이 예스사이트에서 쓸수있어요 ㅎ예스에서는 3개월마다 종종 이런 환전이벤트 여는것 같더라구요
그때는 다 바꿔두면 좋아요 ㅎㅎ

 

 

미리 6천원 초반 금액 환전 받음 ㅎ

 

 

기존 회원들은 한달에 4천원 상품권 지원받을수있으니 아낌없이 꼭 쓰세요 ㅎ
12월 이달에도 기본 4천원 주네요 가끔 문자로 예스광고 문자로 계정에 천원 지급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뭐 사보라고 꼬시는데 ㅋ이거 체크 잘하시다보면 5천원 지원 받을수도 있지만 이게 복불복이라 지원올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고 하네요

SNS지원금은 사용기한이 너무 짧아서 이달에 받았지만 전 때를 놓치고 말았어요 14일인가 날라왔는데 들어가니 이미 소멸된 지원금 체크되네요

전 6천원 되어있는데 저거 2천원은 책살때 쓸수있는 쿠폰이 아니고 만화 라이트노벨전용 상품권까지 포함되어있는 2천원 상품권이었어요 그냥못씀 ㅋ 제가 잘안쓰는 분야 ㅎ

여튼 책 사본다면야 사용할수 있는 금액은 4천원뿐
그래도 한달마다 주는거 버리기 아까워서 ㅎㅎ
뭐라도 사봅니다 ㅎ



 

잡지책은 부록맛에 사긴 하지만 다보곤 버리지않고
언니네 미용실에 가져다 주기도 하거든요
낭비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좋은 정보도 보고
책도 헌납하고 ㅎ 커트나 염색도 공짜로 하구 ㅎㅎ
전 일석이조로 ㅎㅎ잡지책 사고 싶은걸로 사봅니다

1월달 잡지들 부록이 그리 알차진 않아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진짜 별로 사고 싶은게 없을정도
부록이 그닥 눈에 들어오는게 없어서 다 패쓰하고
1월 바자 에선 그나마 브라이트닝 크림이랑 작은 미스트 주길래 미스트는 들고다닐려고 그냥 담았네요 책가격대는 6천원 초반인데 배송비가 유료라서 총금액이 8550원이네요 배송비 빼고 2권살까싶었지만 그냥 인터파크에도 포인트 털러가야대서 생략했어요 ㅎㅎㅎ

이걸 기본 도서지원금으로 4천원 할인받고
모아놨던 적립금환전받은걸로 4원대 할인다받고
모자른 금액은 엘포인트 매꾸기ㅋㅋ 십원할인 받으니 총금액은 0원임다

잡지 0원



 동생이 자격증 따거나 기출도서 많이 사는 편인데 같이 쓰다보면 적립금이 많이 쌓여서 저는 그걸 많이 이용하는 편이라 거저 잡지를 가져오는 편이 많네요 온라인서점을 이용하다보면 적립금 많이 쌓일텐데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참고하시고 ㅎㅎ

환전이벤트할때 꼭 환전하셔서 작은금액이라도 알차게 이용해보셔요

 

환전창은 예스앱에서 혜택모음 으로 들어가셔서
하단에 보면 저 핑크창으로 들어가심되요

예스앱창에서 혜택모음 들어가셔서 제일 아래 내리면 핑크창이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심 됩니다
묻혀두었던 적립금 털어쓰세요 ㅎ

1월 10일까지 포인트를 머니로 환전해주는 꿀이벤트 애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