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2019 가계부 1,800원에 샀다

by U;nee Nori 2018. 11. 26.
반응형

 

 

 

매년 내가 어디에 지출을 하고 있는지 볼려고 금전 플래너를 쓰고있는데
언젠가 앱으로도 써보긴해도 아날로그식이 더 눈에 보기도 수월하고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니

그 맛을 느끼기 시작했어여 이제 안쓰면 허전할 정도랄까 ㅎㅎ
커피 한잔 마시면서 끄적거리는 수준 ㅎㅎ

 

예전에는 은행이고 보험회사에서도 가계부 만들어서 보내주고 하던데.. 이제는 보내주지도 않음..

살려면 1만원 정도는 줘야 구매를 해야하는데.. 올해는 커피집에서 텀블러나 주문하고 공짜 다이어리를 얻어쓸까 하다가.


 예스 24 온라인서점에서 뭔 글귀를 발견 ㅋㅋ

기본 한달에 주는 예스 상품권 3000원 (출석,퀴즈,투표) ,그리고 주말 에 발급되는 상품권 천원 ㅎㅎ

4천원 상품권이 지급되는데 이 달지나면 사라져서 ㅎㅎ 매번 안쓰기 그래서

 잡지도 사고 책도 사고 하는데 이 달은 요거 겟- !! 구경중 우연히 가계부 기획전 글을 보았는데
무료배송 이벤트 라고 적혀있는 가계부 발견. 무료배송 ㅎㅎ 최고의 혜택

 어차피 짐 끄적거리고있는 플래너가 한달 남아있어 미리 준비해야겠다 싶어서 냉큼 보고 결제. ㅎㅎ
비교를 다 해봤는데 그냥 그가격대 내부 구성이나 메모칸은 무난한 수준ㅎㅎ

 

원래 정가는 만이천원 정도하는데 여긴 6,000원 정가.

육천원에 무료배송이벤트중이라~~ ㅋㅋ 세상에
도서제품이라 상품권 할인도 받을수있다!! 적용이 된다는 사실.


참고로 예스 24에서 주는 쿠폰적립금 개념을
현금처럼쓸수있는 상품권이라 생각하심 댄다.
4.000원 할인받으면 이천원........ 에 가져올수있다
배송비값도 안나오는 ㅋㅋㅋㅋ
배송비만내고 얻어가세요 이다 그냥 공짜다



네이버페이 적립금이나 오케이캐쉬백 있다면 더 할인받을수있는데 ㅋㅋ

난 최근에 11번가 오픈마켓서 뭐산다고 다 닦아써서 ㅋㅋ 네이버페이에 마저 있던

 적립금까지 닦아보아도 1800원이라는 ㅋㅋ금액에 겟하였음 ㅋㅋ
내 친구는 이정보를 알려주니 모아둔 엘포인트로 할인받아 0원에 샀다고 나보다 더저렴히

샀다고 좋아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가계부쓰시는 분들께 추천
다른 것도 있는데 이게 젤 저렴하고 순위안에 드는
ㅋ가계부들임 난 위에 핑크 머니플래너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

아르고 나인 미디어 그룹 편집부에서 나온거 거의 다써봐서 ㅎㅎ

안써본 새로 나온 가계부를 한번 선택해봤음.. 두번째 꺼..

스프링 책자라 그게 맘에 들어가지고 눈길이..

 

 

 





 

 



내가 여지껏 매년 써보니 가계부는
스프링으로 제본된게 쫙쫙 잘펴지고 쓰기엔 편하고 좋았음으로 ㅎㅎ

 공책처럼 본드제본이나 두께감있는 겉페이지가 두꺼운 양장제본도 앞은 쓰

기좋은데 중간쯤 가면 안쪽으로 글쓰기가 더 불편하게 느껴짐!! 글도 삐뚤삐뚤 ㅋ

 

 

 




 

 

 


 

 


2018 지금쓰고있는 내 플래너를 보여드린다면
이렇게 스프링제본 ㅎㅎ 이거 다시 재구매하고 싶은데
비쌈 ㅋㅋㅋ 두권에 13.000원인가 줬는데,, 이건 만년형이라..

내가 놔두고 계속 쓰면 되는건데 ㅋㅋ 엄마랑 나눈 걸 후회할 정도 

메모칸이 아주 좋아서 그냥 가계부처럼 쓰기도 하고 계산도 때려적어두기도 하고..

막쓴 내 노트 ㅎㅎ

 


영수증 붙여도 부피 늘어나도
링이 좀 모양새도 낫다 ㅋㅋ내가 본 두제품 가로형에
내부 디자인은 비슷해서 그냥 제본형식만 다르니
보고 가계부 필요하신 분들 언넝 겟하심댈듯

 

 

 

 






 

 


나는 아래 새로 나온 씀이라는 새로 나온 가계부를 샀는데 레드색이랑 약간고동색 비슷한 검정색두타입색상도 있길래

 블랙을 좋아하지만서도.. 이상하게 가계부는 레드색상이나  좀 밝은 계통의 커버가 눈길이 더가고

금전적 운도 따라준다하는 말을 잡지서 보고 난뒤로 그냥..  올해도 레드로 선택해본다 ㅎㅎ 돈아 술술새어나가지마라..

1800원이라니 정말 잘샀다 완전 과자값에 득 ㅋㅋ이 두개제품이 아르고나인 편집에서 나온건데..

여기꺼만 현재 무료배송이벤트 중 이더라.. 더있는지 체크를 못했지만 앞줄에 나온 맘에 드는 가계부는 다 들어가서

체크해보니 배송비도 받고.. 할인받아도.. 대략 6천원돈은 내야되서.. 그런 낭비를 하질않았다..

 

 

 



 

 



배송도 너무 빨리 도착 ㅎㅎ 주말에 샀는데.. 월요일 아침에 도착하다 ㅋㅋ

주말에도 예스 배송작업 하는가부다..  크기가 막상 받아보니 미니앨범마냥 생각보다 크다
겉 부분이 아주 골판지마냥 딱딱한 하드임 ㅎㅎ 떼 안타는 그런 재질로 되어있고 !!

무게감이 살짝있긴하다 들고다니면서 쓰는 것보다 집에서 ㅋㅋ 두고쓰는 가계부로 추천 ㅎㅎ

아주 미니멀하진않지만 그냥 가성비치곤 괜찮은 것 같다 ㅎㅎ딱 말그대로 엄마의 가계부 같은!! 책느낌 플랜.
크기 아래 펜들 놔둠 비교샷 ㅎㅎ

 

 




 

 



판매 페이지 위에 보면 무료배송 이벤트중 이라는 파란 글귀가 있는 걸 보고

이벤트중인 제품들을 저렴히 겟하심댈듯싶다 무배할인행사가 언제 끝날지 알수는 없으나

좋은 기회에 언넝 가장 괜찮은 가계부 하나 얻으시러 가시길 ㅎㅎ
주말에 사야 혜택 천원이라도 더 할인볼수있으니 기억하시고

돈 4천원 할인보는 거 우습게 보면 안될듯 ㅎㅎ 여튼 올해도 마무리 잘하고

내년에도 알차게 적금하고 아껴쓰고 살아야겠숨다.





내가 산 19년도 가계부 (씀)
요런 내부 실제 칸이 큼직해서 필기하기 수월하다

 

 



(출처 : 예스 24 판매샷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정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