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티빙공짜💭 티빙 한달무료 ::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한달무료이용 함께 누려보자!

by U;nee Nori 2021.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 ^^
티빙 한달 무료보기 !! 꿀잼 꿀득 이용방법 또 생겼네요 ㅎㅎ
소개해드릴께요 ~~

본 글은 21년 3월에 작성 되었으면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구성은
네이버 및 각 서비스 제공사들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4월달도 여전히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니 네이버플러스 쪽에서 살펴보세요.








티빙한달무료 프로모션 서비스가
네이버플러스 에도 넘어왔습니다 짝짝

또 한달무료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네이버쪽에서 쇼핑을 원래 자주 하신다면야 월 4.900원주시고
이용하시다보면 적립금도 네이버페이로 잘 모이고 유용하게 쓰실 수 있으신데요.
이달 3월에 네이버플러스가 OTT 디지털 서비스 티빙을 추가시켜놔서
또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한달 이용해봐라고 ~~ 꼬시면서
티빙사이트도 한달무료 이용하실수가 있으세요 굳!!

혜자로운 티빙 ~ 굿굿 요즘 티빙 프로그램들 재밌는게 너무 많은데
이 달도 OTT 티빙 무료로 이용해보셔요 -

근데-이번에는 아쉽게도 오리지널 .영화는
제외고 그외 다시보기 해외드라마등 그런건
이용이 가능하네요


네/플 신규가입자는 완전 한달 무료 이지만
네이버플러스 원래 이용하시던 분들은 바로 이 서비스는 이용 불가 라네요
재 가입자도 한달뒤 다시 4.900원주고 네이버 플러스 재사용시
이용하시면 디지털서비스로 티빙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체크해주시구요.







네이버 사이트 들어가면 마이페이지 / 네이버페이 쪽 가보시면
네이버멤버쉽 회원제인 네이버플러스가 있습니다

저는 요새 티빙은 계속 3달 내내 무료이용 중 입니다 ㅋㅋ 무료 이용 방법을
따로 게시글 쓴 것도 있으니 한번 보시구요 아직 하고 있는
프로모션도 하나 있으니 천천히 순서대로 한달씩 누려보세요 !!
각각 티빙 내걸로 하는 프로모션들이라 다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 티빙 한달 무료 이용 방법 ★


1번째 for Samaung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프로모션 <진행중> 삼성 프로모션
2번째 카카오톡 티빙플친 1월이벤트 한달무료 <마감> x 카카오톡 종료이벤트
3번째 네이버플러스 ×티빙 3월 한달무료 프로모션 <진행중>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프로모션





저는 네이버플러스 이용자라서 이번엔
신규가입자가 아니라서 해당 안되지만
동생이 네이버 플러스를 이용 안해서 가입시켰네요
같이 볼려구요 하핫









신규는 한달 무료임으로 결제시 0원 결제되니
신용카드나 폰으로 선택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광고성 수신은 잘 보시고 체크제외하시고 가입하세요.
가입방법은 순서대로 하심 됩니다. 너무 쉬워서요
이미지만 올려드릴꼐요 그냥 체크 버튼만 눌리심 되요 ㅎㅎ









오늘 3월 25일 ㅎ 3월에 알고 있었는데
제가 티빙 끝나는 날이 24일이라 오늘에서야 진행했습니다 연달아볼려구 . ㅋㅋ

저는 4월 25일까지 한달 무료네요 그동안 네이버쇼핑도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이건 25일까지임으로 그날 전까지 이용 후 정기결제해지하심 됩니다.

폰 메인이나 컴퓨터 앞에 메모해두시고 하루 전날 적어두시고 네플 이용 더이상 하지않으시겠다 하시면
해지 미리 신청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관리창에서 톱니바퀴 모양 클릭후
해지 버튼이 있으니 쉽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걱정마세요 !!

기억해두신다면 자동결제 막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서비스도 해지시 같이 해지 됩니다.!!









스크롤을 쫙 내리면
이용가능한 디지털서비스가 4개가 나와요
여기서 본인이 원하시는 항목 하나 선택하시고 한달 이용하시면 되요
우리는 티빙 볼거니깐 티빙 콘텐츠 한달무료 선택하고 넘어갑니다









하나하나 따라와주세요 ㅎㅎ
너무 쉽습니다.






티빙앱 설치!! 하시고 로그인 하십시다.









티빙 앱 깔고
위에 저건 상관없이
그냥 하단 sns 계정로그인 네이버












나의이용권 딱 저렇게 네플 멤버쉽 이용권이라고 나옵니다.
이제 보고싶은 영상 보세요 ㅎㅎ





끗 !! 즐겁게~~
재밌는 프로그램들 다 보세요 ㅎㅎ
한달간 티빙 방송 무제한 즐기시면 됩니다 ^^




https://campaign.naver.com/membershiptving/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립 이벤트

강력한 적립과 강력한 OTT가 만났다! 매일매일 쏟아지는 페이포인트 GET!

campaign.naver.com




그리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신규 가입자만 페이 포인트 이벤트 참여가능하네요.
천원 당첨 됬는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게되면 한번 더 돌릴수 있네요
2번째는 100 원 당첨 ㅋㅋ 1100원 네이버 페이로 들어왔습니다.
신규가입자시라면 이거 돌리셔요 꿀 ♡ 페이도 주네욧!!
복불복~~~ 금액 >,.<






친구 링크 통해 네이버멤버십 신규 가입시 5000원 적립이 다시 이벤트 진행하네요.
관련 정보보기 링크 남겨둡니다. 링크 통해 친구 추천후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네이버페이 5천원 받으실 수있어요
그냥 네이버사이트에서 가입시에는 본인이 받을수 있는 적립금 5천원 안들어와요 ㅜㅜ
제가 따로 게재한 포스팅이 있어요 참고하시고
친구링크 통해 가입하셔서 페이 적립받으셔요.
저랑 강제 친구 하십시다 ^^ ㅋㅋ


https://uneenori.tistory.com/1716

💭 네이버페이 5천원씩 적립받기 / 네이버멤버쉽 링크통해 첫무료 이용하고 꿀혜택 받기 (티빙

• 지금 친구 링크 타고 멤버쉽 가입시 (한달무료_해지 쉽게 가능) 5000원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꽁 +_+ • 난 온라인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매 이용하자~~ 꿀혜택  

uneenori.tistory.com








혹시라도 참조하시라고 네이버멤버십 해지방법 글 게재해둔거 올려둡니다.
참조하시고 한달 무료 쓰시고 해지 쉽게 하세요.


https://uneenori.tistory.com/1847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 너무 쉬워요 (디지털서비스해지? 따로해야댈까?)

네이버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입니다. PC도 비슷합니다. 아래는 네이버 앱에서 보여졌을 때 해지방법이에요. 쉽습니다. 따라오세요 ㅎ 멤버십을 찾아요 ㅎㅎ 쇼핑쪽에서 찾으셔도 되고 네이버 페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