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 네이버페이 5천원 적립받기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친구링크로 가입하고 5천 포인트 받는 방법 (+티빙한달무료까지)

by U;nee Nori 2020. 12. 10.
반응형







지금 친구 링크 타고 멤버쉽 가입시 (한달무료_해지도 쉽게 가능) 5000원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꽁 +_+

• 난 온라인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매할 때 이용하자~~
쓸수록 더 이득이닷 월이용료 본전 뽑고도 남음 이버페이 최대 5%적립

• 네이버 쇼핑 후에도 구매확정과 리뷰써도 페이로 적립금 준다! 구매후 네이버페이 적립금 X 페이백 적립이 어마무시하닷
구매확정시 최대 4% 적립금, 장보기서비스 최대 10%, 이달의 쇼핑 추가 3%

디지털콘텐츠 서비스 도입으로 티빙 한달 무료 쓸수 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신규가입시] 가입후 한달은 무료지만 다음달은 월 4900원 결제되므로
내가 네이버멤버십 사용빈도가 낮다 싶으면 한달만 딱보고 해지해도된닷ㅎㅎ 따로 포스팅해둠 [참조]

4개중에서 디지털 서비스 하나 선택 ㅎㅎ 티빙 이용하고 싶은 분은 위에 첫번째 선택 ㅎㅎ




적립금 혜택을 더 받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꿀 Tip ㅎㅎ !!



공유 링크 통하지 않고 그냥 네이버창에서 멤버쉽 가입시에는 이거 이벤트
네이버페이 5000원 포인트 안줘욧 -_-;;;
여동생은 이거 링크 통해 가입해라니깐 정신없다곡 ㅎㅎ 나중에 할께 하더만
나중에서야 까먹고.. 내 말을 흘러듣고 그냥 일반 신규 가입하고 나서
친추 등록 해주겠다 해서 ㅋㅋㅋㅋ 날려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멤버십 추천 링크 통해 들어가야지만 페이 포인트 5천원 적립되니
꼭 친구추천 링크 타고 누르시고 네이버 멤버쉽 가입해서 이용하셔욤




http://naver.me/F55kAZun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OKFU7G포인트만수르

campaign.naver.com






공유한 링크 통해 친구가 제 추천받고
네이버멤버쉽 네플 가입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바로 즉각 무료적립되요
(페이금액 즉각 쓸 예정이아니라면 멤버십 해지는 8일뒤에 해지하심을 추천해요
바로 해지하면 페이 환수 될수있다네요)


네이버쇼핑을 통해 쇼핑할 게 있거나!! 저처럼
네이버에서 게임카트리지나 닌텐도 관련 소모품이나 사실 계획 이시라면-
포인트 적립 더 되니깐 저렴하게 할인받아 구매하시고- 그외에도
네이버플러스 (네이버멤버쉽) 한달간 무료 이용하시면서
뭐라도 살거면 구매하고 제품리뷰쓰기도 하시면
포인트적립금도 들어오니 꼭 챙겨 더 받으세요





저는 근래에 닌텐도 게임 칩을 구매를 해봤는데요. 스위치 칩 비싸잖아요. 출시 때
6만원 중반대 가격인데 라이자 아틀리에 2 카트리지칩을 네이버 쇼핑몰 온라인 샵도 많아서
여기서 구매해봤어요. 무료 적립으로 할인받고 쿠폰쓰고 해서 5만원 초반대로 샀는데
플러스 멤버쉽 때문에 구매 후의 적립도 더 되서
3,499원이 네이버페이 더 적립으로 들어왔네요 굿굿 완전이득이에요

이거 진짜 초반 신규 회원가입 혜택이 좋아 가입했던건데.. 생각보다 제가
생필품이며 이것저것 뭐 많이 사는 편인지라 활용을 잘하면 페이백 적립되니
이거 더 제겐 이득이 되더라구요 꿀혜택인것 같아요
어차피 나가야할 돈,, 적립까지 다시 되돌려 받으니 쇼핑이 즐겁네요 !
저는 처음에는 한달무료 쓰기하고 취소했다가 다시 끊고 ㅋㅋ
사용 빈도가 커지면서 네이버 멤버쉽도 이용 중이에여 하하

쿠팡멤버쉽에.. 네이버멤버쉽에.. 지마켓.옥션멤버쉽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쉽 지옥에 빠져든 1인 ㅋㅋㅋ


162원은 원래 있던 페이 ㅋㅋ / 링크통해 가입시 5천원 즉각 바로 적립되욤!!






그리고 네이버 멤버쉽은 한달 혜택 다받고 해지하시면되요 ㅋㅋ 사용빈도 낮다. 정기결제 하기싫다 하심 미리 해지하세요.
네이버플러스 해지방법은 제가 따로 해지하는 방법, 게시글 게재 해둔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링크창 남겨드릴게요.


https://uneenori.tistory.com/1847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 너무 쉬워요 (디지털서비스해지? 따로해야댈까?)

네이버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입니다. PC도 비슷합니다. 아래는 네이버 앱에서 보여졌을 때 해지방법이에요. 쉽습니다. 따라오세요 ㅎ 멤버십을 찾아요 ㅎㅎ 쇼핑쪽에서 찾으셔도 되고 네이버 페

uneenori.tistory.com



너무 쉽습니다. ㅎㅎ 이건 그냥 돈주는 꼴이라 네이버통해 무언가 사실 거라면 혜택 꼭 누리셔요!!
지금 이벤트하고 있어서 추천 타고 플러스 가입하시면
저도 잇님들도 5천원 더 받으실 수 있으세요 저랑 강제 친구해욤 하핫♡♡





이러한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 등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으니 이런 혜택들도 잘 활용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잘 모르는 것 있으면 아래 댓글 남겨주시면 안내 드릴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셔요 ~ 아래 친구추천 링크 남겨드릴게요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