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6월 GS 샵 적립금이벤트 5000원 복불?? 당첨 쇼핑하셔요 (다들 참여하세요)

by U;nee Nori 2021. 6. 14.
반응형

 

30초도 안되서 마감 ㅋㅋㅋ 돼박 ㅋㅋ



장난 ㅋㅋㅋ
이거 누구나 다주는게 아니었네요 ㅋㅋ
바로 클릭했는데 재고소진나옴-
내 손가락이 문제있나봐요 하핫
미리 접속해 들어가서 11시되면
클릭클릭 ㅋㅋㅋ

시간타이밍맞췄는데 확실히 첫날이라 그런지-어마무시하게 재고소진
근데 웃긴건 같이 한 여동생은 당첨 ㅋㅋ
뭔 복권댄것 마냥 실실 알랑방구끼더니
저 쓰라고 주길래 ㅋㅋㅋ아이디 넘겨받았어요

5000원 15분정도 지나니깐 아이디로 적립금액 넣어주더라구요 날짜가 다음날까지라서 빨리 구매하셔야되요-
너무 촉박한 적립금 이걸로 뭐살까보다가
샴푸 싸게 구매했어요

GS는 5천원짜리 무료배송상품도 많아서
너무 살게 많네요 ㅋㅋ 주방 소품위주로 눈길이 너무가서 미치는줄요 ㅎㅎ

5천원적립금에 뭐 그리 많이
살펴봤던지 ㅋㅋ 뭐사지하고 봤네요

샴푸가 생각보다 저렴한게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ㅋㅋ바디랑 살펴보세요 소근소근 ㅋㅋ



네이버로 경유해서 전용 10퍼쿠폰받으시면
3-400원가량 더 저렴하게 살수있으니
앱에서 바로 구매하시지마시고
네이버에서 판매제품 제목그대로 치시고 gs 들어가셔서 네이버 더블쿠폰받으셔서 구매하세요 한 3-400원 더쌉니다
너무 저렴한 제품은 할인안해주는것도 있긴합니다만 참조하세요




오늘 5천원적립금을 큰 나눔해줘서 ㅋㅋ
경유통해 중복쿠폰먹이고 ㅋㅋ
덕분에 오가니스트 샴푸 500mlx2 개
3.810원에 구매했는데
토스에도 적립금 쓰다가 남은게 있어서 사용하니 실결제금액은




ㅋㅋㅋ 2.735원 결제!!
잘산 것 같네요 그냥 과자값에 ㅋㅋ삼
샴푸야 많이 사두면
동생도 헬스갈때 가져가서 쓰고 하니깐 ㅋㅋ
이런거 저렴히 바꿔오니 좋네요





나중에서야 살펴보니
네이버페이도 적립금 꽤 모여있더라구요 ㅋㅋ-샴푸도 네이버페이 적립금으로
공짜로 가져올수 있었는데 ㅋㅋㅋ
일단 토스 적립금부터 닦아 사용했네요
gs는 토스도 사용가능하고 네이버페이도 사용가능하고 하니깐-너무 활용도 좋은 쇼핑몰인것 같아요 쵝오에요 ㅇㅅㅇ-
적립금 있는지 살펴보세요 주문하실때 ㅎ


내일은 제 아이디로 당첨되면 ㅋㅋ
전자렌지 찜통 5900원하더라구요
<당첨 눅아 시켜준다니 ㅋㅋ??냉수사발드링크하고 있음 ㅋ>
그거나 아니면 전자렌지용 용기 16개인가
그걸 사볼까봐요 돈 더보태서 ㅎㅎ
미리 살펴봐둠 ㅋㅋ

5천원이나 줘서 너무 좋네요 조금만 더 보태서
뭐 맞바꿔올수도 있구요 ㅎㅎ 다들 gs샵 대박 기획전 참여하시고 알뜰쇼핑하고 득템하셔요



동생덕에 샴푸득 ㅋㅋ2700원가량에 ! 저희지역은 그래도 택배 파업안해서 빨리받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