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GS SHOP 기웃] 섬유유연제 저렴히 구매했어요 (6월 GS에만 가능)

by U;nee Nori 2021. 6. 19.
반응형



오늘은 GS샵에서
섬유유연제나 사야겠다!! 싶어 들림

이게 향이 좋다구욧???!! 다우니 블랙이랑 이거 추천많이하심.. 잇님들,,









귀가 아닌 눈이 팔랑팔랑 ㅋㅋ
샤프란 보라색 향 좋다고 추천하길래
살펴보다가 GS에 올라와있길래-살려고 봤는데 음 ...
라벤더 향 울렁증이 요즘 있어서 라벤더 향초만 향맡아도 울렁거림 ㅋㅋ
그래서 그냥 패쓰 하고
샤프란 섬유유연제 살펴보던 찰나


요게 6종류나있길래 살펴보다가
여름이니깐 ㅋㅋ프레쉬한 향이
더 좋겠다싶어
선택한 제품 ㅋㅋ

일단 우리건 적립금 다 사용해서..
엄마도 쇼핑몰 GS샵이용 하시길래

엄마아이디로 5000원 적립금 받았습니다. 엄마껄로 구매 ㅋㅋ 가족들거 다사용중


적립금 주는 건 아래 링크에서 살펴보시구요.
◆ 참조 GS샵 6월 5000원 적립금 기획전










할인받는법 ㅋ 요건 6월 GS 기획전때문에
한 아이디당 5000원 적립금 받을수 있어서 이렇게 구매할수있는거에요 ㅎ
받으시면 이용해보세요 굳이 이거 안사도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하고 있고

딱 5천원가량 무료배송 구매할 수 있는 제품도 널려있습니다. 찾기만 하심 되요 ㅎㅎ

네이버 경로 통해 제품 제목 그대로 검색
그럼 네이버 중복할인쿠폰줍니다 3~10%









이게 네이버로 검색해 들어가면-

이렇게 할인쿠폰 받을수있어요
그냥 gs앱에서 구매하면 더 비싸용
일단 이렇게 받으면 이 제품엔 7% 할인 적용이 되구요











gs멤버십 할인쿠폰 자동으로 주는것 까지
먹여지면 2.480원할인 더해줍니다 ㅋ











양도 엄청 많은 ㅋㅋ 섬유유연제 동생이랑 나눔 해야겠어요.
지금은 다우니 에어프릴 3.06L 짜리 쿠팡에서 매달 주문해서 쓰고있는데..
이것도 후기보니깐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일단 난 너무 달콤한 향은 싫어해서 ㅋㅋ
프레쉬한게 좋아 이걸 구매했네요 ㅋㅋ
원래 3.1L 한통값이 온라인쳐보면








최저 4.900원 인데요 배송비제외가격이에요.
전 실금액가 4.420원에 3.1L짜리 4통을 구매한 가격이에요 혜자죵

안그래도 브랜드샵에서 세일 많이해주고
gs샵에도 그냥 같은종류 판매하는 소상 판매자들은 샘플안주는곳도 많아요
직영샵에서 살펴보시면 샘플링 잘끼워줘요


직영샵을 꼭 살펴보세요 사은은 늘 매번 바뀌지만
안주는 것 보다 받는게낫다 !! ㅋㅋ 주의임.


직영샵 살펴보기 ㅋㅋ 상품페이지 하단에서 들어갈수있어요






이번에는 신제품 아우라 바이럭스 실내건조용 쓸수 있는
작은 섬유유연제 200ml 짜리도 주네요
화이트 플로럴향이고 한 6-7회 가량 쓸수 있어요.
요론건 여행갈 때 들고가서 쓰기 좋은 참 좋은 미니미 제품이져 ㅎㅎ
요런거 주는데서만 사야댐 ㅋㅋ








아 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쓰고있는데 ㅋㅋ
뭐 이것저것 생필품이며 뭐많이 사거든요 그럼 적립금도 많이 모여져서 ㅋㅋ
그걸 또 돌려씁니다 ㅋㅋ 네이버페이론 배민에서 배달시켜먹을수도 있고
여러모로 좋더라구요 진짜 온라인 생필품 쇼핑많이 하시는 분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꼭 쓰세요 ㅋㅋ
페이백 너무 좋아요 진짜 한달 가입비 본전 뽑고도 남아요
(네이버플러스 첫 한달은 무료 !! 티빙 앱도 한달 무료이용가능/ 한달만 쓰고 해지도 가능)

이번에도 고추장사고 적립금 많이 모아서
여기 gs샵도 네이버페이결제가 가능해서
여기서 나머지 금액 결제해서
제 돈 쓴건 없어요 ㅋㅋ







내가 입금한 돈은 아니지만 ㅋㅋ 네이버
적립금도 제 돈이긴 하지만  
실 4420원에
말통 ㅋㅋ
대용량 섬유유연제 4개나 얻었네요 꿀꿀 ㅋ

이틀날 도착해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아주 향이 가볍거나
프레쉬하지 않습니다만 ㅋㅋ

남자들 운동복 냄새아시져 윽 ㅋ
그 땀복 빨아봤는데 묽은 제형인데
아로마틱한 향이 진해서 헹굼하나로도
땀냄새 싹빠지네요 손세탁하고 헹굼써봤는데 여름철에 잘사용할것같네요

금방 냄새가 날라가지도 않고 시어버터라 그런지 뭔가 묵직하니 냄새가 옷감에 잘
잘 머물러있는듯해서 괜찮네요
꽃향기는 어떠할지 궁금해요 핑크통인가
ㅋㅋ


2틀날 도착 ㅋㅋ 이거 진짜 한참쓰겠네요 샘플안옴


샘플은 아직 안왔어요 따로 오나봐요 ㅋㅋ
배송이 따로따로 오는지 일단 이것만 도착

오늘도 짠테크 쇼핑했네요 ㅎㅎ
이번 기회 놓치지마시고 gs샵 이용하신다면 쇼핑꼭 하세요
알고도 안쓰면 아까움 이 정보에 대해선 따로 글 게재해둔게 있으니 참고하시고
GS적립금 주는거 5천원 받으셔서 생필품사시면서 할인 혜택누리세요




★아래 링크남겨둘게요
글보시고 참고하세요







■ GS 기획전 5000원 적립금 살펴보기 (제가 따로 글게재해뒀어요. 이벤트 정보남김)
https://uneenori.tistory.com/1860

GS 샵에서 선착순 5천원 적립금뿌려요 받으세요 오전 11시<날짜확인>

gs샵 앱으로 들어가시면 메인 화면 광고 클릭하셔도 되고 앱 맨위 카테고리 끝 쪽에 [GS혜택] 칸으로 가심 있어요 그거 클릭 !! 선착순 적립금 받기 저 레드 칸 눌리시면 발급됩니다. 워워~~ 1만명

uneenori.tistory.com



■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가입하실 경우 그냥 네이버에서 가입하면 지급이 안되구요
친구 추가하고 가입하시면 [5천원 네이버페이] 지급 이벤트 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내가 네이버멤버십 첫 이용자다! 하심 꼭 받으셔요. 요거 페이 바로 지급 해주기 때문에
GS샵에서 결제시 네이버페이 이용이 가능하니깐 같이 적용해서 할인 더더더~~ 받으심되요 ㅎㅎ
여기에 대한 정보도 게재글 적어둔게 있으니 참조하세요 ^^


https://uneenori.tistory.com/1716

💭 네이버페이 5천원 적립받기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친구링크로 가입하고 5천 포인트 받는 방

• 지금 친구 링크 타고 멤버쉽 가입시 (한달무료_해지도 쉽게 가능) 5000원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꽁 +_+ • 난 온라인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매할 때 이용하자~~ 쓸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