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GS 샵에서 선착순 5천원 적립금뿌려요 받으세요 오전 11시<날짜확인>

by U;nee Nori 2021. 6. 14.
반응형

 

 




gs샵 앱으로 들어가시면
메인 화면 광고 클릭하셔도 되고

앱 맨위 카테고리 끝 쪽에

[GS혜택] 칸으로 가심 있어요

그거 클릭 !! 선착순 적립금 받기 저 레드 칸 눌리시면 발급됩니다.

 

워워~~ 1만명까지래요 -1차 2차 3차 한다네요
위에 날짜확인하시구요, 일단 나눠져있어서 6월 한달간 하는 겁니다.
1차  참여해서 적립금 받으시면 2차 3차는 못받습니다
회차별 1회만 한아이디당 당첨가능

 

 

 

 


줄거면 그냥 약올리지말고 주지-아오#@! ㅋㅋ

 

 

 

 



무조건 접속시 주는게 아니라 당첨/ 미당첨나뉘네요

미당첨되면 다음날 11시에 또 눌리세요 첫 날에 사람이 많이 몰려서 그런가 미리 들어가서

딱 알람소리듣고 11시에 버튼 눌렸는데 안눌려지고 오류도 나더라구요 ㅋ

요거 팁은 !! 그냥 미리 10시 59분쯤 들어가있으셔서 11시 딱 소리나면 재빠르게 클릭 ㅋㅋ 바로 발급

저는 이날 GS앱밖에 서성거리다가 11시에 딱 들어가서 클릭 했는데 재고수량다 빠짐  ㅋㅋ 실패.

 

동생이 그렇게 해서  당첨됬대요  ㅋㅋㅋ 전 이날 미당첨
원래 1시간이내 적립금 들어온다고 표기 되어있는데.
한 15분뒤쯤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받으셔서 즐거운 쇼핑하세요 ㅎㅎ

GS는 무료배송상품도 많고 해서 잘찾으시면 득템하실겁니다.

 

 

 

 

 

30초도 안되서 마감도 뜨기도함 핫함



반응형

댓글